2026년 2월 9일 월요일
HomeOTHER NEWS아우디 코리아 남천 전시장 신규 오픈

아우디 코리아 남천 전시장 신규 오픈

아우디 공식 딜러사 아이언오토가 부산 남천동에 ‘아우디 남천 전시장‘을 열었다.

아우디 남천 전시장은 연면적 498.6㎡ 규모로, 아우디 최신 CI를 반영한 전시 공간을 통해 최대 7대를 전시할 수 있다.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직관적으로 체험할 수 있는 공간 구성과 고객 중심 동선을 고려한 상담 공간을 갖춰 보다 쾌적하고 몰입도 높은 구매 상담 환경을 제공한다.

특히 전시장은 남천동을 중심으로 광안리, 해운대, 수영구 등 부산 동남권 주요 생활권과 인접해 있어 지역 고객이 일상에서 아우디 브랜드를 더욱 편리하게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스티브 클로티 아우디 코리아 사장은 “부산 동남권 고객과의 접점을 더욱 확장할 수 있는 남천 전시장을 새롭게 선보이게 되어 뜻깊다. 앞으로도 전략적인 네트워크 확장과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기반으로 고객과의 신뢰를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민규 아이언오토 대표는 “아우디 남천 전시장은 부산 지역 고객과 더욱 긴밀하게 소통하기 위한 중요한 거점”이라며, “지역 고객의 라이프스타일과 니즈를 반영한 맞춤형 서비스로 아우디가 추구하는 프리미엄 가치를 충실히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아우디 남천 전시장은 부산광역시 수영구 수영로 449에 위치해 있으며, 평일과 주말 모두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된다.

spot_img

Most Popular

spot_im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