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7월 22일 화요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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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토요타자동차 ‘렉서스·토요타 침수 피해차 특별 지원 캠페인’ 전개

한국토요타자동차가 올해 여름 집중호우로 피해를 입은 고객을 대상으로 7월 21일부터 8월 30일까지 전국 렉서스, 토요타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특별 지원 캠페인을 실시한다.

한국토요타자동차는 캠페인 기간 동안 엔진룸, 배터리, 브레이크 관련 부품, 내외부 점검 등 빗물 유입과 관련된 14가지 항목을 무상으로 점검해 준다. 침수 피해 유상 수리 고객에게는 최대 300만원까지 부품 및 공임 30%를 할인해주고, 보험 수리 운전자의 자기부담금도 최대 50만원까지 지원한다.

이번 폭우로 전손처리 판정을 받은 렉서스, 토요타 전 모델에 대한 재구매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캠페인 기간 중 재구매 계약 후 8월까지 출고하는 고객들은 특별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추가로 신차 인도 전까지 렌터카 서비스를 최장 1개월까지 제공한다.

또한 토요타파이낸셜서비스의 리스 프로그램을 이용하던 고객이 차량 전손처리 판정을 받은 경우 토요타파이낸셜서비스를 통해 재구매 시 기존 차량의 중도 상환수수료를 면제받을 수 있다.

강대환 한국토요타자동차 부사장은 “집중호우 피해 고객들을 위해 긴급히 특별 지원 캠페인을 마련했다”며, “침수차 오너들은 가까운 서비스센터를 방문해 전문가의 진단을 받아보시길 권한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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