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4월 26일 토요일
HomeOTHER NEWSBMW 코리아 전기차 시승 멤버십 프로그램 론칭

BMW 코리아 전기차 시승 멤버십 프로그램 론칭

BMW 코리아가 창립 30주년을 기념해 국내 자동차 업계 최초의 전기차 시승 멤버십 프로그램 ‘BMW BEV 멤버십’을 선보인다.

이번 프로그램은 5월 1일 이후 BMW 신차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운영한다. 프로그램 체험을 희망하는 고객은 BMW 밴티지 모바일 앱에 가입한 후 신청할 수 있다. 시승 일정은 총 7일이며, 시승 기간 동안 발생하는 충전 비용 및 보험료는 BMW 코리아가 전액 부담한다(단, 사고 시 자기부담금은 개인 부담).

시승차는 전국 14개 BMW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를 통해 제공된다. 고객은 예약 시 원하는 지점을 선택해 시승차를 받고, 반납할 수 있다. BMW BEV 멤버십 시승 프로그램은 차량 공유 플랫폼 쏘카와의 협업을 통해 운영되어 보다 간편하고 효율적인 시승차 대여 및 반납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편, BMW 코리아는 BMW BEV 멤버십 론칭을 기념해 BMW 밴티지 앱에 신차를 등록한 기존 고객도 BMW BEV 멤버십 프로그램을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총 1,000명의 당첨자를 선정하며, 당첨자는 5월과 6월 중 원하는 일정에 시승할 수 있다. 이벤트 응모는 BMW 밴티지 앱에서 4월 27일 24시까지 진행된다.

BMW 코리아는 창립 30주년을 기념해 선보이는 이번 BMW BEV 멤버십 예약 일정을 매달 30일에 오픈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BMW 커뮤니케이션 센터(080-700-8000)로 문의하면 된다.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