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레이스 챔피언십 토요타 가주 레이싱 6000(슈퍼6000) 시리즈에서 뛰어난 활약을 펼쳐온 오네 레이싱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브루클린 웍스(BROOKLYN WORKS)와 공식 의류 스폰서십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브루클린 웍스는 오네 레이싱에 팀 유니폼을 지원한다.
2021년에 하이브리드 캠핑 브랜드로 출범한 브루클린 웍스는 미국 뉴욕 브루클린의 도심과 자연을 넘나드는 자유로움을 제품의 기능과 감성에 담아낸 인 앤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이다.
‘유용한 제품을 디자인하고 생산하며, 흥미로운 공간과 문화를 창조한다’는 브랜드 철학 아래 캠핑, 스포츠, 스트리트 등 다양한 분야와의 협업을 통해 소비자에게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고 있다.
브루클린 웍스는 4월부터 캠핑을 좋아하는 이들을 위한 신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특히, 곧 선보일 ‘팝업 도킹 텐트’는 혁신적인 디자인과 뛰어난 기능성으로 자연에서의 편안함은 물론, 캠핑의 즐거움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브루클린 웍스 측은 “모터스포츠를 통해 브루클린 웍스가 추구하는 도심과 자연, 기능과 감성을 아우르는 브랜드 철학을 보다 폭넓은 방식으로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오네 레이싱과 함께 새로운 에너지를 만들어가겠다”고 전했다.

오네 레이싱은 4월 19~20일 경기도 용인 에버랜드 스피드웨이에서 막을 올리는 2025 오네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에 출전한다. 국내 최상위 토요타 가주 레이싱 6000 클래스에 참가하는 오네 레이싱은 한층 더 단단해진 팀워크와 기량을 바탕으로 2025 시즌 정상에 도전한다.
RACEWEE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