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을 운영하는 프로모터 (주)슈퍼레이스가 나이트 레이스 현장에서 다채로운 이벤트를 운영한다. 코로나19 여파에 따라 보다 많은 관중과 함께할 수 없는 상황이지만 현장에서, 그리고 생방송을 지켜보는 팬들과 즐거움을 나누기 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우선, 오랜만에 레이스 현장을 찾은 관중을 위해 나이트 레이스 결승이 열리는 7월 10일 인제 스피디움에서 택시타임 이벤트를 실시한다. 여기에는 SNS 이벤트를 통해 행운의 기회를 얻은 팬, 대회 메인 스폰서 CJ대한통운이 경기 현장에서 뽑은 팬이 참여할 수 있다.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각 클래스가 운영되는 사이사이 서킷 내 전광판을 통해서도 관람객을 위한 여러 이벤트가 이어진다.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분들을 위한 소정의 선물도 준비되어 있다.
입장권을 예매하지 못해 현장 관람기회를 놓쳤더라도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의 다양한 채널을 통해 즐거움을 나눌 수 있다. 현재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는 팬들이 직접 나이트 레이스 최고의 순간을 고르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이 이벤트의 당첨자는 경기가 열리는 당일 라이브 방송에서 선정할 예정이다.
생중계 시청자들만을 위한 퀴즈 이벤트와 댓글 응원 이벤트도 수시로 진행된다. 레이싱 드론과 경주차 인캠을 활용한 영상, 텔레메트리 정보가 더해주는 레이스의 박진감 등 라이브 시청자들만이 즐길 수 있는 관전의 묘미도 가득하다.
나이트 레이스로 치러지는 2021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2라운드는 10일 오후 5시 캐딜락 CT4를 시작으로 5개 클래스 결승이 연속 생중계된다.
유튜브와 페이스북 계정은 물론이고, 네이버TV와 카카오TV를 통해서도 시청할 수 있다. GT 결승은 채널A+에서, 슈퍼6000 결승은 채널A+와 XtvN에서도 생중계한다. 현장 관람객들은 오후 5시부터 입장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