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대표이사 서승화)가 미래 드라이빙을 선도할 2017년 상반기 프로액티브 리더를 5월 9일까지 모집한다.
이번 상반기 채용에서는 연구개발 부문 채용형 인턴, 산학장학생, 그리고 해외유학생을 공개 모집한다. 첨단 연구시설과 혁신적인 기업문화를 갖춘 ‘한국타이어 테크노돔’(Hankook Technodome)에서 미래 타이어 기술력을 이끌어 나갈 이공계 우수 인재들을 선발하며, 선발된 예비 프로액티브 리더들은 자율과 창의를 중시하는 기업문화인 프로액티브 컬처와 함께 한국타이어의 글로벌 톱 타이어 도약을 견인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한국타이어는 채용 기간 동안 회사와 타이어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진솔하게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하고 있다. 한국타이어 테크노돔을 견학하는 프로액티브 랩 투어(Proactive Lab Tour)와 대학교를 찾아가는 맞춤형 채용설명회인 HK 취업카페를 운영하며 타이어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 및 전공에 맞는 직무별 취업 정보를 전달하고 있다. 특히 국내 자동차 업계 최초로 특별히 제작된 한국타이어 모터스포츠 트레일러를 활용한 HK 취업카페를 운영하여 취업준비생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또한 한국타이어 홈페이지(www.hankooktire.com)에서는 지원자들의 직무 이해를 돕기 위해 특별 제작된 직무 안내서와 임직원 인터뷰 동영상을 통해 타이어 연구개발과 관련한 다양한 직무들의 역할과 필요역량, 관련 전공 등을 보다 자세히 파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입사 희망자는 5월 9일까지 한국타이어 채용 홈페이지 (https://hankooktire.recruiter.co.kr)를 지원하면 된다. 채용 절차는 서류 전형을 거쳐 인∙적성검사, 1차 현업실무면접, 2차 임원면접 순으로 진행된다.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는 5월 17일 한국타이어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한국타이어 대표이사 서승화 부회장은 “타이어 연구개발에 대한 전문성과 창의력을 지닌 인재가 필요하다”며 “최첨단 연구시설과 혁신적인 기업문화를 바탕으로 드라이빙의 미래를 만들어갈 예비 프로액티브 리더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RACEWEEK NEWS, 사진/한국타이어
[CopyrightⓒRACEWEEK.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