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가 브랜드 웹사이트와 상품•세일즈 웹사이트를 전면 개편하고 새롭게 문을 연다.
한국어와 영어로 운영되는 브랜드 웹사이트(www.hankooktire.com/global)는 브랜드 콘텐츠를 메인 페이지에 배치하고, 스토리텔링 콘텐츠를 통해 한국타이어의 혁신 기술과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를 구현한다. 전기차 전용 타이어 아이온, 플래그십 벤투스, SUV 전용 다이나프로 등 상품 브랜드 스토리를 담은 페이지도 신설했다.
상품•세일즈 웹사이트(www.hankooktire.com)는 각 자동차에 적합한 타이어를 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도록 검색 기능을 강화하고, 사용자 위치 기반 매장 정보를 제공한다. 온라인 구매를 원하는 고객을 위해 해당 국가별 온라인 판매처 링크도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다이내믹한 콘텐츠 구성으로 타이어 정보를 재미있게 전달한다. 주력 상품의 경우 풀 3D 그래픽과 패럴랙스 스크롤링 등의 그래픽 기법을 적용해 고객이 직접 타이어의 특징과 장점을 최적화하여 볼 수 있도록 했다. 한국과 미국에서 먼저 오픈하였으며, 나머지 24개국 사이트는 8월까지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