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2일 목요일
HomeRACING NEWS넥센타이어 2022 슈퍼레이스 2개 클래스 공식 타이어 후원

넥센타이어 2022 슈퍼레이스 2개 클래스 공식 타이어 후원

2022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프로모터 (주)슈퍼레이스가 넥센타이어와 후원 계약을 맺었다고 발표했다.

(주)슈퍼레이스 김동빈 대표와 넥센타이어 중앙연구소 마이클 하우프트 개발본부장은 4월 11일(월) 서울 강서구 더넥센유니버시티에서 후원 협약식을 가졌다. 이번 협약에 따라 넥센타이어는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M 클래스와 캐딜락 CT4 클래스에 엔페라 SUR4G를 오피셜 타이어로 공급한다.

(주)슈퍼레이스는 2022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M 클래스 라인업을 확대한다. 이전까지 BMW M4 쿠페가 참가했지만 올해부터 M2, M3 모델도 참가할 수 있도록 규정을 변경했다. 지난해 출범한 CT4 클래스는 캐딜락의 퍼포먼스 세단인 CT4 원메이크 레이스다.

넥센타이어 엔페라 SUR4G는 레이싱 전용 세미 슬릭 타이어로 고속주행 접지력과 핸들링이 뛰어나다. 빗길에서도 우수한 성능을 발휘한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넥센타이어 중앙연구소 마이클 하우프트 본부장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자동차경주,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에서 넥센타이어의 우수한 기술력을 알리기 위해 지속적인 후원을 결정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주)슈퍼레이스 김동빈 대표는 “넥센타이어가 올해도 후원사로 참여하게 되어 성공적인 대회 운영에 큰 힘이 될 것”이라고 말하고,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을 통해 넥센타이어의 우수한 기술력이 더욱 널리 알려지기를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넥센타이어는 슈퍼레이스 슈퍼6000에 출전하는 엔페라 레이싱을 후원한다. 올해부터 엔페라 레이싱과 서한GP에 레이싱 전용 타이어를 공급한다.

2022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개막전은 4월 23~24일 에버랜드 스피드웨이에서 개최된다.

raceweek@naver.com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