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30일 토요일
HomeOTHER NEWS한국타이어 메르세데스-벤츠 S클래스에 신차용 타이어 공급

한국타이어 메르세데스-벤츠 S클래스에 신차용 타이어 공급

한국타이어가 메르세데스-벤츠 S클래스에 신차용 타이어를 공급한다고 발표했다. 한국타이어는 여름용 벤투스 S1 에보3와 벤투스 S1 에보3 런플랫, 겨울용 윈터 아이셉트 에보2와 윈터 아이셉트 에보2 런플랫, 사계절용 벤투스 S1 노블2 런플랫을 S클래스 7세대 모델에 공급한다.

한국타이어는 “S클래스에 타이어를 공급하려면 까다로운 조건을 통과해야한다. 안전성, 정확성, 편안한 승차감 등 최대 50가지 테스트를 통해 메르세데스-벤츠 품질 수준에 충족하는 경우에만 신차용 타이어 공급 인증마크인 MO(Mercedes Original)를 받을 수 있다”고 밝혔다.

벤투스 S1 에보3는 고강도 첨단섬유 아라미드 소재 보강벨트, 고순도 합성실리카 컴파운드를 적용해 강력한 접지력을 발휘한다. 톱니가 맞물린 듯한 인터락킹 구조의 그루브와 타이어 안쪽과 바깥쪽 패턴 간격을 달리한 인 아웃 듀얼 피치(In-outside dual pitch) 디자인으로 젖은 노면에서도 제동력을 높이면서 소음이 적은 것이 특징이다.

윈터 아이셉트 에보2는 조종안정성을 극대화하고 눈길 주행성능을 강화한 제품이다. 특수 컴파운드에 블록 비대칭 패턴이 더해져 겨울철 주행환경에 최적화된 성능을 발휘한다.

한국타이어는 벤투스 런플랫 버전을 함께 공급한다. 메르세데스-벤츠는 공기압이 빠져도 최고시속 80km로 달릴 수 있도록 설계된 런플랫 타이어의 경우 MOE(Mercedes Original Extended) 마크로 인증한다.

한국타이어는 S, C클래스를 비롯해 GLC와 GLC 쿠페 등에 신차용 타이어를 공급하며 메르세데스-벤츠와 지속적인 파트너십을 이어가고 있다.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