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5일 금요일
Home Blog Page 82

한성모터스 인증 중고차 네이버 예약 오픈 기념 이벤트 실시

0

한성모터스가 프리미엄 인증 중고차의 새로운 가치를 선보이기 위해 3월부터 네이버 예약 서비스를 오픈하고, 이를 기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네이버 예약 시스템은 전시장 방문을 간편하게 예약하고, 체계적인 상담을 받을 수 있도록 도입한 서비스이다. 한성모터스는 모바일 기반 원스톱 상담 예약 시스템을 통해 고객들이 메르세데스-벤츠 인증 중고차를 효율적으로 구입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고객은 네이버 예약을 통해 원하는 날짜와 시간대를 선택하고 선호하는 세일즈 컨설턴트를 지정할 수 있다.

서비스 이용 고객만을 위한 선물도 준비된다. 네이버 예약을 통해 한성모터스 메르세데스-벤츠 인증 중고차 전시장을 방문하고 상담을 받는 고객에게 메르세데스-벤츠 신형 머그컵 세트를 증정한다.

한성모터스는 현재 부산과 순천에 메르세데스-벤츠 인증 중고차 전시장을 운영하고 있다.

한국타이어 TBX 멤버십 회원 대상 할인 프로모션 진행

0

한국타이어가 4월 30일까지 트럭/버스 전문 매장 TBX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봄맞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기존 TBX 멤버십 앱 고객과 신규 회원을 대상으로 1만원 상당의 할인 쿠폰 2매를 지급하는 프로모션이다.

행사 제품은 스마트플렉스, 스마트워크, 라우펜 등 한국타이어 카고, 덤프트럭용 45개 제품 16개 규격이며, 2본 구매 시 할인 쿠폰 1매를 사용할 수 있다. 지급된 쿠폰은 4월 30일까지 전국 186개 TBX 멤버십 매장에서 쓸 수 있다.

앱을 통해 TBX 멤버십 매장에서 타이어를 구매할 경우 제품 규격에 따라 1본 당 3~5천원의 TBX 멤버십 포인트가 자동으로 적립된다.

넥센타이어 신제품 ‘윈가드 스포츠 3’ 체험 행사 열어

0

넥센타이어(대표이사 강호찬)가 최근 오스트리아 잘츠부르크 룽가우에서 최신 겨울용 타이어 윈가드 스포츠 3 출시를 기념하는 체험 행사를 개최했다.

2월 19일부터 3일간 유럽 주요 고객사와 언론 관계자 55명이 참석한 이번 행사는 윈가드 스포츠 3의 주행 성능을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강화된 유럽 기준에 맞춰 겨울용 성능 인증인 3PMSF 인증을 받은 신제품을 실제 도로 조건에서 테스트하며, 넥센타이어의 기술력과 브랜드 신뢰도를 높이는 기회가 되었다.

참가자들은 테스트 & 펀(Test & Fun) 프로그램을 통해 윈가드 스포츠 3의 성능을 체험했다. 이번 행사가 열린 윈터 드라이빙 파크 룽가우는 해발 1,030m에 위치한 겨울 주행 트랙으로, 다양한 핸들링 코스, 넓은 다이내믹 존, 원형 트랙을 갖추고 있어 실제 겨울 도로 환경에서 타이어 성능을 확인하기 최적의 조건을 제공했다.

윈가드 스포츠 3는 겨울철 주행 안전성을 대폭 향상시킨 최신 겨울용 타이어로, 기존 제품 대비 눈길에서의 핸들링 성능과 제동력이 크게 개선된 제품이다. 실험 결과 눈길에서의 제동거리는 기존 모델 대비 12%, 젖은 노면에서의 제동거리는 3%가 단축되었다.

이러한 성능 향상은 최신 컴파운드 적용과 트레드 패턴 개선을 통해 구현되었다. 접지 면적을 극대화하기 위해 더 작고 많은 트레드 블록을 배치했으며, 블록당 1~2개의 사이프를 추가해 접지력을 강화했다. 또한, 최신 인공지능 기술을 활용한 가상 시뮬레이션을 통해 트레드 패턴을 정밀하게 설계하고, 실제 차량 테스트 전에 구조를 최적화해 성능과 내구성을 동시에 개선했다. 해당 제품은 올겨울에 출시될 예정이다.

넥센타이어는 “지난해부터 강화된 유럽 겨울용 타이어 기준에 맞춰 기존 제품의 성능을 전반적으로 향상시킨 동시에 겨울용 타이어의 핵심 기능인 핸들링 성능과 제동력을 크게 높였다”며, “앞으로도 최고의 제품을 통해 고객들에게 안전하고 우수한 주행 경험을 제공하며 유럽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하겠다”고 전했다.

넥센타이어는 최신 기술을 접목한 제품 개발과 지속적인 R&D 투자를 통해 기술력과 품질을 강화하고 있다. 특히, 4대 프리미엄 브랜드를 비롯한 글로벌 카메이커에 신차용 타이어를 공급하며 기술력과 품질을 인정받고 있다.

GM 한국사업장 2월 판매 전년 동월대비 29.5% 증가

0

GM 한국사업장이 2월 한 달 동안 총 39,655대(완성차 기준 : 내수 1,482대, 수출 38,173대)를 판매하며 전년 동월대비 29.5% 증가세를 기록했다.

GM 한국사업장의 2월 해외 판매는 38,173대로 집계되었다. 특히,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파생 모델 포함)는 전년 동월대비 60.4% 증가한 26,114대가 판매되며 해외 판매 실적을 견인했다. 아울러,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파생 모델 포함)는 12,059대가 해외시장에서 팔렸다.

트랙스 크로스오버는 대담한 외관과 현대적인 디자인을 자랑하는 쉐보레 엔트리 레벨 모델로, 합리적인 가격은 물론 뛰어난 안전사양과 넓은 공간을 갖추었다. 트레일블레이저는 세련된 디자인과 뛰어난 상품성을 바탕으로 글로벌 시장에서 꾸준한 수요를 보이며 실적을 뒷받침하고 있다.

GM 한국사업장은 2월 내수 시장에서 1,482대를 판매했다. 이 가운데 트랙스 크로스오버가 1,120대를 기록하며 실적을 리드했다. 쉐보레 타호와 GMC 시에라는 전년 동월대비 각각 142.9%, 20.8%가 증가했다.

GM 한국사업장 영업·서비스·마케팅 부문 구스타보 콜로시 부사장은 “쉐보레 브랜드의 핵심 전략 차종인 트랙스 크로스오버와 트레일블레이저에 대한 글로벌 수요가 여전히 견고하다. 이를 바탕으로 긍정적인 2월 실적을 달성할 수 있었다. 3월에도 보다 많은 고객들이 폭넓은 구매 혜택을 누릴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GM은 3월 한 달간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국내 고객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GM은 트랙스 크로스오버, 트레일블레이저, 콜로라도와 GMC 시에라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할부 프로그램, 일시불 구매 혜택, 현금 지원 등을 제공한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2025 봄맞이 캠페인’ 실시

0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무상 서비스 기간이 만료된 고객을 대상으로 4월 12일까지 무상점검, 계절성 부품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2025 봄맞이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통합 서비스 패키지(신차 구매 후 3년 또는 10만km(선도래 기준))가 만료된 모델을 대상으로, 겨울철 눈과 제설제 잔여물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차체 부식 등 위험 요인을 점검하고 봄철 실내 공기오염에 대비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대상 고객은 봄철 황사와 꽃가루 등으로부터 편안한 주행을 도와줄 실내 공기정화 필터, 오일필터, 트랜스미션오일 필터, 엔진오일, 트랜스미션오일, 와이퍼 블레이드, 스타터 배터리 등 계절성 부품을 20% 할인받을 수 있다.

또한 브레이크 패드, 브레이크 디스크, 브레이크액, 브레이크 센서 등 브레이크 관련 부품도 20% 할인해 제공한다. 이밖에 캠페인 기간 동안 전국 공식 서비스센터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온라인 리뷰 작성 시 소정의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혼다코리아 ‘혼다 에듀케이션 센터’ 공식 오픈

0

혼다코리아가 모터사이클 안전운전 교육 전문기관 ‘혼다 에듀케이션 센터’(Honda Education Center)를 3월 5일(수)에 공식 오픈하고, 일반 소비자 대상 교육을 시작한다.

혼다는 글로벌 비전 중 하나로 2050년까지 전 세계 혼다 자동차, 모터사이클과 관련된 교통사고 사망자 제로를 달성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1970년 일본에 안전운전 보급 본부를 설치한 이래 전 세계 거점에서 안전운전 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혼다 에듀케이션 센터는 글로벌 비전의 일환으로 운전자와 보행자 등 도로 위 ‘모두를 위한 안전’(Safety For Everyone)이라는 슬로건 아래서 혼다 안전운전 활동의 전 세계 43번째 거점으로서 출범했다.

국내 소비자를 대상으로 모터사이클을 올바르고 안전하며 즐겁게 탈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함으로써 모터사이클로 인한 사고 예방과 더불어 성숙한 안전 의식과 모터사이클 문화 저변을 확대하는 데 의의를 두고 있다.

혼다 에듀케이션 센터는 국내 수입차 브랜드 최초이자 국내 최대 규모로 모터사이클 안전운전 교육을 제공하는 공인 학원 시설로 인증받았다. 경기도 이천시 부발읍 수정리에 위치한 혼다 에듀케이션 센터 면적은 실외 교육장 약 1,200평, 2층 건물 약 550평을 포함해 총면적 약 2,400평으로 모터사이클 안전운전 교육 시설로는 국내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

1층에는 고객 리셉션과 라운지, 피팅존, 라커룸 등 편의시설이 자리한다. 60대 이상의 교육용 모터사이클을 보관하는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다. 혼다 에듀케이션 센터를 방문하는 이들에게는 헬멧, 보호대, 부츠 등 다양한 사이즈의 모든 안전장구를 무상으로 대여한다.

2층에는 고객 편의를 위한 샤워실이 마련되어 있으며, 교육생을 대상으로 실습 교육 시작 전 다양한 안전 지식과 교육 내용 등에 대한 이론 교육을 진행하는 5개의 확장형 강의실이 마련되어 있다.

혼다 에듀케이션 센터는 일본 현지에서 혼다 안전운전 지도자 연수 자격을 취득한 한국인 인스트럭터가 글로벌 혼다의 검증된 교육 커리큘럼을 기반으로 체계적인 교육을 제공한다.

교육은 5가지 코스로 구성되어 있다. 입문 과정인 비기너 스쿠터 코스는 기본 주행이 미숙한 고객에게 적합한 교육이다. 비기너 매뉴얼 코스는 출발과 정지, 기어 변속이 익숙하지 않은 고객을 대상으로 차량 점검/승차 자세/회전/브레이크 연습 등 매뉴얼 모터사이클 라이딩에 필요한 기초 교육을 제공한다.

초·중급 과정인 타운 라이더 코스는 출발, 정지, 기어 변속이 능숙한 고객을 대상으로 워밍업부터 각종 슬라럼, 저속 밸런스 등 라이딩의 기초 테크닉에 대해 교육한다.

중급 및 고급 과정인 투어 라이더 코스와 테크니컬 라이더 코스는 하위 코스를 수료한 고객이 수강할 수 있다. 한층 더 적극적이고 능숙한 주행을 위한 라이딩 테크닉 심화 과정과 정확하고 섬세한 테크닉 라이딩을 완성하는 교육을 진행한다.

혼다 에듀케이션 센터는 매주 수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주 5일 동안 운영한다(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 안전운전 교육 신청은 전용 홈페이지를 이용하면 된다. 비용은 전 과정 27만원.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고객를 위해 지하철 경강선 부발역에서 혼다 에듀케이션 센터까지 셔틀버스를 운영한다.

한편, 혼다코리아는 기존 경기도 평택시에 위치해 있던 혼다 트레이닝 센터를 통합 이전했다. 혼다 트레이닝 센터에서는 국내의 혼다 공식 자동차, 모터사이클 서비스 센터의 테크니션, 서비스 어드바이저를 대상으로 기술연수, 테크니션 양성, 고객 응대 품질 향상을 위한 서비스 어드바이저 교육 등을 진행한다.

포드코리아 보증만료 차량 특별 서비스 캠페인 실시

0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가 보증기간이 만료된 차량을 대상으로 특별 점검 정비 서비스를 운영한다. ‘포드·링컨 보증만료 차량 특별 서비스 캠페인’은 6월 30일까지 4개월 간 전국 30개 포드·링컨 공식 딜러사 서비스센터 및 지정 서비스센터에서 진행된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보증만료 차랑은 무상으로 서비스센터 내 전문 테크니션의 27가지 멀티포인트 점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한 보증기간 이후에도 수요가 높은 에어컨 필터, 와이퍼 블레이드, 스파크 플러그, 브레이크 패드 등 주요 부품 할인뿐 아니라 방문 당일 엔진오일 교체 시 해당 부품에 대한 20% 할인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이외에도 차량 점검을 위해 서비스센터를 방문해 50만원 이상 유상수리를 받는 고객들에게는 선착순으로 특별 사은품을 증정한다.

포드코리아 서비스 부문 총괄 이근수 상무는 “이번 서비스 캠페인은 포드·링컨 차량을 장기간 애용하고 계신 고객들을 위해 특화된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하고자 마련했다. 체계적인 차량 점검과 특별 혜택으로 구매자들에게 안전한 드라이빙 여정이 지속될 수 있도록 포드코리아가 지원할 것”이라고 전했다.

포드·링컨 보증만료 차량 특별 서비스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포드코리아 대표번호(1600-6003), 전국 포드·링컨 공식 딜러사 전시장과 서비스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폭스바겐코리아 공식 네이버 블로그 오픈 기념 이벤트 진행

0

폭스바겐코리아가 공식 네이버 블로그를 새롭게 개설하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양한 채널을 통해 폭스바겐 브랜드 및 모델 히스토리, 국내외 소식, 운전자에게 필요한 일반상식 등 흥미롭고 유익한 콘텐츠를 공유해 온 폭스바겐코리아는 디지털 환경에서 고객과의 접점을 강화하고, 보다 깊이 있는 정보와 스토리를 전달하기 위해 공식 네이버 블로그를 새롭게 오픈했다.

이번 구독자 이벤트에는 폭스바겐 브랜드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3월 4일(화)부터 9일(일)까지 공식 블로그 이벤트 게시글 댓글을 통해 응모하면 된다.

공식 블로그 이웃 추가 화면 캡처와 함께 오픈 기념 축하 메시지 또는 폭스바겐코리아 블로그에 바라는 점을 댓글로 작성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35명에게는 헬리녹스 캠핑의자(2명), ID 파우치(3명), 네이버페이 포인트 쿠폰(30명) 등을 증정한다. 폭스바겐코리아는 3월 11일(화) 공식 블로그에 당첨 결과를 발표할 예정이다.

BMW 도이치 모터스 원주 전시장 새단장 오픈

0

BMW 그룹 코리아 공식 딜러사, 도이치 모터스가 BMW 원주 전시장을 새롭게 단장해 문을 열었다.

강원도 원주시 우산동에 위치한 BMW 원주 전시장은 2002년 설립된 도이치 모터스 최초의 BMW 전시장으로, 2,395.48㎡(약 724.6평) 규모 지상 5층 건물로 조성되었다. 1, 2층에 마련된 신차 전시장에는 최신 BMW 모델 7대가 전시되어 있다. BMW 그룹의 최신 전시 공간 콘셉트인 리테일 넥스트(Retail Next)가 적용되어 쾌적하고 여유로운 환경을 갖추었다.

전시장 인근 10분 이내 거리에 일반 정비, 사고차 수리 등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하는 BMW 원주 서비스센터가 위치한 것도 장점이다. 영동고속도로 원주IC, 중앙고속도로 남원주IC로부터 10분 거리에 위치해 강원 지역뿐 아니라 경기 남부, 경북, 충북에서도 접근성이 좋다.

BMW 원주 전시장은 인근 드라이브 명소 치악산을 비롯해 도심, 외곽, 고속화도로 등에 다양한 시승 코스를 마련해 고객들에게 더욱 생동감 있는 주행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서울모빌리티쇼, AI로 제작된 홍보 영상 공개

0

서울모빌리티쇼 조직위원회가 2025 서울모빌리티쇼 공식 홍보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AI 기술을 활용해 제작되었으며, 다가올 모빌리티의 미래를 상징적으로 담았다.

2025 서울모빌리티쇼의 주제는 ‘자유로운 이동이 가능하도록, 모빌리티 에브리웨어(Mobility Everywhere)’로, 모빌리티 혁신이 일상의 모든 순간과 공간에서 구현되는 미래를 조망하는 데 초점을 맞춘다. 자동차뿐만 아니라 친환경 선박, 도심항공 모빌리티(UAM), 목적기반 모빌리티(PBV), 자율주행, AI, 로보틱스 등 다양한 모빌리티 기술을 한자리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공개된 홍보 영상도 이러한 방향성을 반영해 제작되었다. AI가 제작한 영상에서는 모빌리티가 단순한 이동 수단을 넘어 누구나 편리하고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는 미래 사회의 핵심 요소로 자리 잡는 모습을 담았다. 현재와 미래의 모빌리티를 직관적으로 비교하며, 가까운 미래에 만나게 될 이동 혁신을 몰입감 있는 영상으로 표현했다.

특히 이번 영상은 생성형 AI 기술을 활용해 제작하고, 작사/작곡부터 K-팝 스타일의 남녀 보컬까지 AI만을 활용해 구현했다. AI가 사람의 창작물과 유사한 높은 완성도의 창작물을 만들어 내며, 기술 발전이 콘텐츠 제작 방식까지 변화시키고 있음을 보여준다.

홍보 영상은 남녀 보컬 두 가지 버전으로 공개되며, 서울모빌리티쇼 공식 유튜브에서 확인할 수 있다.

30주년을 맞이한 2025 서울모빌리티쇼는 4월 4일부터 13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된다. 이에 앞서 언론인 대상으로 하는 미디어데이는 4월 3일(목)에 진행될 예정이다. 완성차, 부품, 모빌리티 기술 기업 등 200여개 기업이 참가해 최첨단 모빌리티 기술과 혁신적인 이동 솔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