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9월 10일 수요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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혼다코리아 모터사이클 트랙 라이딩 이벤트 ‘제3회 혼다 트랙데이’ 개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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혼다코리아가 8월 17일(일) 강원도 인제군 인제 스피디움에서 ‘제3회 혼다 트렉데이’(Honda Track Day)’를 개최했다.

혼다 트랙데이는 혼다 스포츠 모터사이클 고객을 대상으로 평소 경험하기 어려운 트랙 주행을 안전하고 즐겁게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제3회 혼다 트랙데이는 혼다코리아 정식 수입 모터사이클 보유 고객 중 혼다의 레이싱 DNA가 담긴 CBR 시리즈와 스포츠 네이키드 CB 시리즈를 대상으로 진행되었다.

70여명의 참여한 이번 이벤트는 ‘아카데미 주행’과 ‘스포츠 주행’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었다. 아카데미 주행은 300cc 이상 CB/CBR 시리즈 라이더가 참여할 수 있는 세션으로, 전문 인스트럭터의 교육 이후 인제 스피디움 풀 코스(1랩 3.908km)를 달렸다. 스포츠 주행은 500cc 이상 CB/CBR 시리즈를 보유한 라이더를 대상으로 전문 인스트럭터의 가이드에 따라 안전하면서도 자유롭게 스포츠 성능을 만끽할 수 있는 실전형 트랙 체험으로 운영되었다.

혼다코리아 이지홍 대표이사는 “혼다 트랙데이는 고객들이 혼다 모터사이클의 압도적인 스포츠 성능을 제대로 체험해 볼 수 있는 행사”라며, “앞으로도 혼다코리아는 안전하고 즐거운 모터사이클 문화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RACEWEEK l 사진 혼다코리아

피노카트 신가원, 모토 아레나 카트 레이싱 1라운드 우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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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토 아레나 카트 레이싱 시니어 클래스 1라운드 포디엄. 신가원(가운데), 권오탁(왼쪽), 권오준이 1~3위를 기록했다

피노카트 소속 신가원(김포 운양고 3년)이 8월 17일 모토 아레나 서킷에서 열린 2025 충북지사배 모토 아레나 카트 레이싱 시니어 클래스 1라운드에서 우승컵을 들었다.

예선, 히트1, 히트2, 파이널에서 연이어 1위를 기록한 신가원은 결승에서도 이변 없이 1위 체커기를 통과했다. 2, 3위 포디엄에는 스피드파크 권오탁과 권오준이 올라갔다.

주니어 클래스 1위는 민현기(스피드파크). 박도율(프로젝트-K)과 최무성(피노카트)이 그 뒤를 이어 2, 3위로 피니시라인을 갈랐다. 미니 클래스에서는 츠제브스키 마크(피노카트)가 박세진(피노카트)과의 접전을 우승으로 마무리 지었다.

한편, FIA 어라이브 & 드라이브 카팅 월드컵(FIA Arrive & Drive Karting World Cup) 한국 대표는 모토 아레나 카트 레이싱 1라운드, 문화체육관광부장관배 KIC 컵 카트 레이싱 3라운드(9월 7일) 성적을 합산해 각 클래스(시니어, 주니어)에서 1명을 선발한다.

RACEWEEK l 사진 KARA

기아 더 2026 카니발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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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아가 카니발 연식 변경 모델 ‘더 2026 카니발’을 8월 18일(월) 출시하고 본격적인 판매를 시작한다. 더 2026 카니발은 고객 선호 편의사양을 기본 트림부터 확대 적용해 상품 경쟁력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기아는 더 2026 카니발 기본 트림 프레스티지에 스마트 파워 테일게이트, 전자식 룸미러를 기본 사양으로 탑재했다. 인기 트림 노블레스에는 멀티존 음성인식, 기아 디지털 키 2, 터치 타입 아웃사이드 도어 핸들(1열)을 기본으로 적용했다. 상위 트림 시그니처에는 LED 리어 콤비네이션 램프와 리어 LED 턴시그널 램프가 기본으로 들어간다.

멀티존 음성인식은 1, 2열 좌우 좌석별로 발화 위치를 구분 인식하는 기능에 웨이크업 명령어 ‘헤이, 기아’를 더해 사용 편의성이 뛰어나다. 좌석별로 독립적인 피드백이 가능해 가족형 RV 카니발에 최적화된 사양이다.

또한 기아는 디자인 특화 트림 그래비티의 명칭을 ‘X-라인’으로 변경하고, 블랙 색상 전용 엠블럼과 다크 그레이 색상의 전용 휠캡을 추가해 강인한 느낌을 강조했다.

아울러 기아는 더 2026 카니발의 시그니처 트림부터 보스 프리미엄 사운드(12스피커, 외장 앰프)를 선택사양으로 새롭게 운영한다. 이 옵션은 강력한 저음 퍼포먼스를 기반으로 대중음악 장르에 최적화된 사운드를 제공한다.

더 2026 카니발은 3.5 가솔린과 1.6 터보 하이브리드 두 가지 파워트레인으로 운영된다. 9인승 트림별 가격은 3.5 가솔린 프레스티지 3,636만원, 노블레스 4,071만원, 시그니처 4,426만원, X-라인 4,502만원, 1.6 터보 하이브리드 프레스티지 4,091만원, 노블레스 4,526만원, 시그니처 4,881만원, X-라인 4,957만원이다.

7인승은 3.5 가솔린 노블레스 4,265만원, 시그니처 4,637만원, X-라인 4,689만원, 1.6 터보 하이브리드 노블레스 4,708만원, 시그니처 5,080만원, X-라인 5,132만원이다(개별소비세 3.5% 적용).

폭스바겐 공식 딜러 아우토플라츠 대전 전시장 신규 오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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폭스바겐 공식 딜러 아우토플라츠가 대전 전시장 신규 오픈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충청권 지역 서비스 운영에 돌입했다.

서울, 경기 남부, 강원 지역에서 폭스바겐 공식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는 아우토플라츠는 대전 전시장을 시작으로 천안, 청주 등 충청권 네트워크를 확장하며 전국 핵심 거점을 아우르는 세일즈, 서비스 네트워크 구축을 강화할 방침이다.

122평 규모 대전 전시장은 골프, 아틀라스, 투아렉 등 폭스바겐 주요 모델을 한 자리에서 볼 수 있는 전시 공간을 갖췄다. 또한, 넉넉한 주차 공간과 쾌적한 분위기의 고객 라운지를 마련해 내방 고객의 편의를 높였다.

2025 폭스바겐 세일즈 어워즈에서 최우수 딜러상을 수상하며 검증된 운영 역량과 서비스 품질을 입증한 아우토플라츠는 앞으로도 고객 중심 경영 철학을 기반으로 한 지속적인 투자와 서비스 역량을 통해 전국 어디서나 동일하고 안정적인 고품질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아우토플라츠 박용필 대표이사는 “이번 충청권 네트워크 확장은 단순한 지리적 확대를 넘어 전국 고객과의 접점을 넓히고 신뢰를 높이는 서비스 혁신 전략의 일환이다. 해당 지역 고객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집중하겠다”고 말했다.

아우토플라츠는 송파, 분당, 판교, 안양, 원주, 대전, 천안 등 총 7개 신차 전시장과 안양, 판교, 하남, 원주, 대전, 천안, 청주 등 7개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현대차 ‘SUV 안전 캠페인’ 전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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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자동차가 2026 싼타페, 2026 투싼, 코나 블랙 익스테리어 출시에 맞춰 8월 18일부터 ‘SUV 안전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현대차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현대차의 대표 SUV 싼타페와 투싼, 코나의 향상된 안전 성능을 적극적으로 알릴 계획이다.

현대차는 SUV 안전 캠페인으로 한문철 TV, 토스와 연계한 각종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8월 18일에서 9월 14일까지 진행되는 ‘현대 SUV가 지켜준 순간’ 프로모션은 현대차와 유튜브 채널 한문철 TV가 공동으로 기획한 블랙박스 영상 공모전이다.

고객들은 ‘첨단 안전 보조 기능으로 사고를 피한 순간 영상’ 또는 ‘첨단 안전 보조 기능이 필요했던 사고 순간 영상’이라는 주제에 맞춰 한문철 변호사 스스로닷컴 홈페이지의 블랙박스 공모전 게시판을 통해 영상을 제보하면 공모전에 참여할 수 있다.

공모전 당첨자에게는 현대백화점 상품권 50만원권(10명), 한문철 TV 반광 굿즈 세트(10명), 네이버페이 3만원권(100명)을 증정한다.

현대차는 토스와 함께 안전 주행 관련 이벤트도 약 5주간 선보인다. ‘토스와 함께하는 현대 SUV 안전 주행 게임’은 8월 18일부터 24일(일) 일주일간 진행되며, 토스 앱 내에서 게임을 통해 현대 SUV로 장애물을 피해 3단계까지 완주하면 토스 포인트(5,000원)이 지급된다.

‘토스와 함께하는 현대 SUV 도로 위 안전 성향 테스트’는 8월 25일부터 9월 21일까지 진행된다. 토스 앱 내에서 테스트를 통해 본인에게 적합한 현대 SUV를 확인하고 구매 혜택 신청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신청자 전원에게는 싼타페, 투싼, 코나의 계약금 10만원을 지원한다. 또한 선착순 500명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선물한다.

폭스바겐 공식 딜러 클라쎄오토 부산 지역 네트워크 강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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폭스바겐코리아 공식 딜러사 클라쎄오토가 부산 동래 전시장과 문현 서비스센터를 공식 오픈하고, 부산 지역 네트워크 강화에 나선다.

새롭게 문을 연 동래 전시장은 부산 연제구 교대역 인근에 자리 잡았다. 여유로운 주차 공간과 안락한 고객 라운지를 갖춰 내방 고객에게 쾌적하고 편리한 환경을 제공한다.

클라쎄오토는 이번 동래 전시장 오픈을 기념해 전용 시승 코스에서 골프, 아틀라스, 투아렉 등 주요 모델의 주행 성능을 체험할 수 있는 고객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 시승 완료 고객 전원에게는 자동차용 디퓨저 사은품을 증정한다(재고 소진 시 종료).

문현 서비스센터는 문현역과 지게골역에서 도보 7분 이내 거리에 위치해 있다. 연면적 1,224.9㎡, 지상 3층 규모로 조성됐다.

워크베이 5기를 갖추었고, 판금 부스 2동, 도장 부스 1동, 샌딩 부스 1동 등의 시설을 도입해 일반 수리와 판금/도장 수리까지 폭넓게 대응할 수 있는 역량을 갖췄다. 폭스바겐 전용 정비 장비와 공식 교육을 이수한 전문 테크니션, 고객 맞춤 상담을 진행하는 전문 어드바이저가 고객에게 빠르고 정확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고객 편의를 위한 넉넉한 주차 공간과 수리 시간 동안 편안하게 대기할 수 있는 고객 라운지도 들어서 있다.

서울, 수도권 지역에서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를 운영해 온 클라쎄오토 한영철 대표는 “부산 고객들이 더 편안하게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를 찾을 수 있도록 동래 전시장과 문현 서비스센터의 입지를 전략적으로 선정했다. 폭스바겐만의 브랜드 가치와 변치 않는 고품질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폭스바겐 공식 딜러 클라쎄오토는 현재 서울 지역 3개 전시장(용산 한강대로, 동대문, 중고차 사업부)과 경기지역 3개 전시장(수원, 일산, 구리), 부산지역 2개 전시장(해운대, 동래) 등 8개 전시장과 서울 지역 2개 서비스센터(성수, 용산 한강대로), 경기 지역 3개 서비스센터(수원, 일산, 구리), 부산 지역 2개 서비스센터(해운대, 문현) 등 7개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캐딜락 ‘엘리베이티드 벨로시티’ 콘셉트 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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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딜락이 8월 14일(북미 현지시각), 고성능 2+2 전기 크로스오버 콘셉트카 ‘엘리베이티드 벨로시티’(Elevated Velocity)를 세계 최초로 공개했다. 이번 콘셉트는 캐딜락의 고성능 라인업인 V-시리즈의 DNA에 대담한 디자인, 첨단 기술, 그리고 극한 환경에서의 퍼포먼스를 결합해 브랜드의 미래를 그려낸 점이 특징이다.

엘리베이티드 벨로시티는 ‘두 가지 경험’(Dual Experience)을 핵심으로, 정교하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과감한 오프로드 주행 성능을 하나의 차체에 담아냈다.

외관은 4인승 쿠페형 크로스오버 비율을 바탕으로 한 대담한 실루엣과 역동적인 전면 디자인을 갖추었다. 24인치 휠과 높아진 차체는 사막과 같은 험준한 지형과 온로드에서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주행감을 동시에 구현했다. 또한 새로워진 조명 시퀀스 연출과 수직형 리어 램프, 세밀하게 다듬어진 크리스털 플루티드 그릴, 유려한 측면 캐릭터 라인은 캐딜락 특유의 럭셔리 감각을 강조했다.

실내는 극한 환경에서 펼쳐지는 사막 폴로 경기에서 영감을 받아 붉은 색상을 기본으로 최고급 소재와 장인 정신이 깃든 맞춤형 마감으로 완성됐다. AR 기반 헤드업 디스플레이, 대형 디스플레이 패널, 적외선 시트백 조명, 몰입형 앰비언트 라이트 등 첨단 기술이 적용되어 상황에 따른 다양한 공간 분위기를 연출한다.

경계를 넘어 자유로운 이동을 지향하는 이 콘셉트는 다양한 사용자 경험 모드와 선택형 주행 모드를 통해 구현됐다. 사용자 경험 모드는 웰컴, 벨로시티, 엘리베이트 등 세 가지로 구성되며, 사용자의 사용 목적에 맞게 차내외 환경을 최적으로 조절한다.

특히 벨로시티 모드는 AR HUD와 전개형 스티어링 디스플레이를 통해 차량의 정보를 직관적으로 제공하여 운전의 집중력과 감속감을 극대화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엘리베이트 모드에서는 완전 자율주행 상태에서 스티어링 휠과 페달을 숨기고, 적외선 시트백 조명과 호흡 유도 라이팅, 온도·조명 조절을 통해 최적의 탑승자 컨디션 회복 환경을 만든다.

선택형 주행 모드는 총 4가지(e-벨로시티, 테라, 샌드 비전, 엘리먼츠 디파이)로 주행 의도와 지형에 맞게 즉각적으로 대응할 수 있게 준비되었다. 이를 통해 온로드의 정교한 주행과 오프로드에서의 강력한 힘을 주행 환경에 맞게 누릴 수 있다.

존 로스 글로벌 캐딜락 부사장은 “엘리베이티드 벨로시티는 캐딜락 퍼포먼스의 정점을 상징하는 V-시리즈의 미래를 엿볼 수 있는 모델이다. 온로드와 오프로드를 넘나드는 능력, 그리고 주행과 휴식을 오가는 두 가지 경험은 전동화 시대의 럭셔리 퍼포먼스 차량을 재정의한다”고 말했다.

이번 콘셉트는 단순한 디자인 실험을 넘어 향후 캐딜락 전동화 라인업에 적용될 수 있는 디자인과 기술을 시험하는 테스트베드 역할을 한다. 이를 통해 캐딜락은 고성능 전기차의 퍼포먼스와 자율주행 기술, 그리고 럭셔리 감성을 아우르는 미래형 이동 수단의 가능성을 지속적으로 탐구할 계획이다.

BFG타이어, 토요타 가주 레이싱 6000 첫 포디엄 피니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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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요타 가주 레이싱 6000 5라운드에서는 금호, 넥센, BFG타이어와 손을 잡은 팀 선수들이 1~3위 포디엄 피니시를 기록했다

준피티드 레이싱 황진우가 슈퍼레이스 토요타 가주 레이싱 6000 클래스에서 올해 처음 포디엄 피니시를 달성했다. 8월 9일(토) 강원도 인제군 인제 스피디움에서 열린 예선에서 13위를 기록한 황진우는 나이트 레이스로 운영된 40랩 결승에서 3위 트로피를 차지했다.

이에 따라 준피티드 레이싱과 손을 잡은 BFG타이어도 토요타 가주 레이싱 6000 클래스에서 처음으로 포디엄 피니시의 기쁨을 누렸다.

슈퍼레이스 토요타 가주 레이싱 6000 5라운드에서는 타이어 챔피언십 경쟁을 펼치고 있는 금호, 넥센, BFG타이어가 1~3위 포디엄을 장식했다. 금호 SLM 이창욱(금호), 오네 레이싱 이정우(넥센), 준피티드 레이싱 황진우(BFG)가 인제 나이트 레이스 포디엄을 밝힌 드라이버들이다.

토요타 가주 레이싱 6000 1~5라운드에서 우승컵을 든 드라이버는 이창욱(금호 SLM, 3승), 박규승(브랜뉴 레이싱, 1승), 장현진(서한GP, 1승). 포디엄 피니시 부문에서는 금호 SLM(회), 서한GP(5회), 오네 레이싱(2회), 브랜뉴 레이싱(2회), 준피티드 레이싱(1회) 드라이버들이이 에버랜드 스피드웨이, 코리아 인터내셔널 서킷, 인제 스피디움에서 1~3위 포디엄에 올라갔다.

타이어 메이커 포디엄 피니시는 금호 7회, 넥센 7회, BFG타이어 1회. 1~5라운드 시상대에는 이창욱(3회), 김중군(3회), 이정우(2회), 노동기(2회), 박규승, 헨잔 료마, 정의철, 장현진, 황진우가 1회 포디엄 기록을 세웠다.

한편, 준피티드 레이싱 황진우는 슈퍼레이스 6000 클래스 통산 포디엄 피니시 부문 공동 1위에 랭크되었다. 이전까지 30회 포디엄을 기록한 황진우는 인제 스피디움 5라운드에서 3위 체커기를 받고, 조항우, 김의수와 공동 1위에 이름을 올렸다.

박기현 기자 l 사진 정인성 기자(한국모터스포츠기자협회)

MINI, 2025 IAA 모빌리티 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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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INI가 9월 9일 독일 뮌헨에서 개막하는 2025 IAA 모빌리티에 참가해 고성능 JCW 쇼카 2종을 세계 최초로 공개한다.

먼저 MINI는 세계적인 패션·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데우스 엑스 마키나(Deus Ex Machina)와 협업, 제작한 JCW 쇼카 2종을 뮌헨 렌바흐플라츠에 조성되는 MINI 파빌리온에 전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모델은 최근 뉘르부르크링 24시간 레이스에서 입증된 MINI의 모터스포츠 정신과 역사, 그리고 퍼포먼스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것이다.

브랜드의 비전과 영국적인 감성을 담은 MINI 오픈 스페이스

MINI는 막스-요제프 광장에 또 하나의 주요 전시 공간인 MINI 오픈 스페이스를 마련한다. MINI 오픈 스페이스는 ‘도시 속의 또 다른 도시’를 콘셉트로 런던 중심가의 활기찬 분위기를 재현한 무대로 꾸며 MINI 특유의 유쾌한 매력과 브랜드의 뿌리인 영국의 감성을 생생하게 전달한다.

오픈 스페이스의 중심에는 올-일렉트릭 MINI JCW, 올-일렉트릭 MINI 에이스맨, 올-일렉트릭 MINI 컨트리맨 등 MINI의 최신 전기차 라인업을 전시한다. MINI 서비스를 비롯해 차내에서 즐길 수 있는 개인화 디지털 경험 ‘MINI 익스피리언스 모드’도 선보인다. 더불어 뮌헨 도심을 직접 달리며 MINI 전기차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시승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이밖에 MINI는 팬들과의 결속을 강화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9월 13일에 여는 ‘MINI 커뮤니티 데이’에는 MINI 소유주들이 직접 자신의 차를 몰고 참가하는 퍼레이드를 진행한다. 독일 바이에른주 남쪽 테게른제 호수 인근에서 출발해 뮌헨 도심을 거쳐 MINI 파빌리온에 도착하는 여정의 퍼레이드는 음악, 바비큐, 그리고 MINI 팬들과의 대화 등이 어우러진 감동적인 모임으로 마무리될 예정이다.

세계 최대 규모의 자동차 박람회인 IAA 모빌리티는 2년마다 제조사, 언론인, 그리고 자동차 애호가들이 한자리에 모여 모빌리티·혁신·기술을 논의하는 글로벌 담론의 장이다. ‘모든 것은 모빌리티를 위해’(It’s All About Mobility)라는 슬로건 아래서 개최되는 올해 행사에서 MINI는 브랜드의 모빌리티 비전과 혁신적인 콘셉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BMW 그룹 코리아 설립 30주년 기념 무상 점검 캠페인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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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MW 그룹 코리아가 8월 18일부터 9월 27일까지 약 6주간 전국 BMW, MINI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무상 점검과 유상 수리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하는 2025년 닥터 BMW 위크(DR. BMW Week)와 MINI 홈커밍 위크(MINI Homecoming Week) 캠페인을 진행한다.

40가지 주요 항목 무상 점검, 전기차 특별 안전 점검 동시 진행

캠페인 기간 동안 소모품 무상 교환 서비스가 만료된 BMW(BSI, 5년/10만km), MINI(MSI, 5년/6만km) 전 모델을 대상으로 타이어, 브레이크, 각종 오일과 필터류, 배터리, 외부 장착물 등 40가지 항목에 대해 무상 점검 서비스가 제공된다. 순수전기차는 고전압 배터리와 냉각 시스템, 고전압 셀 모듈 등 육안 점검 및 고장 코드 조회 등을 점검해 준다.

무상 점검을 받는 고객에게는 서비스 라이브(Service Live) 서비스를 통해 실시간 정비 현황을 원격으로 제공한다. 점검 과정에서 확인된 특이사항이 사진 또는 영상으로 촬영되어 고객에게 문자메시지 또는 My BMW·MINI 앱 알림으로 발송되며, 고객은 URL 링크를 통해 차량 상태를 확인하고 필요 시 추가 작업 여부를 결정할 수 있다.

유상 수리 고객에게는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BMW, MINI 오리지널 부품과 공임을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며, 오리지널 타이어는 10%, 교체 공임은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적용해 준다.

정비 패키지 상품도 마련됐다. 엔진오일 & 필터 패키지, 브레이크 패키지, 하체 패키지, 헤드커버 패키지 등 총 13가지로 준비된 차량 관리 패키지는 부품과 공임을 포함해 총 3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된다. 올해는 마이크로 필터(초미세먼지 필터 포함), 디퍼렌셜 오일, 터보차저 항목이 새롭게 추가되었다.

이외에도 BMW, MINI 오리지널 액세서리와 라이프스타일 제품군은 기본적으로 20% 할인이 적용되며, 일부 특별 품목은 최대 50% 할인 가격으로 판매된다. 기존에 장착된 블랙박스를 BMW, MINI ACE 3.0 프로 제품으로 업그레이드할 경우에도 50%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BMW 코리아 설립 30주년 기념 사은품 증정

올해로 BMW 코리아 설립 30주년을 맞은 BMW 그룹 코리아는 이를 기념하고자 다양한 선물을 마련했다. 캠페인 기간 차량 유상 수리를 진행한 모든 고객에게 BMW 코리아 30주년 기념 선물 세트를 증정한다. 결제 금액에 따라 BMW 고객은 150만원 이상, MINI 고객은 100만원 이상 수리비를 결제할 경우 골프스포츠 파우치 또는 맥세이프 보조배터리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사고 수리 비용이 300만원/500만원 이상일 경우에는 각 20만원/30만원 상당의 골프용품 바우처를 증정한다.

이와 함께 캠페인 기간 동안 My BMW 또는 MINI 앱에 처음 가입하거나 차량 등록을 처음 완료한 고객에게는 휴대용 손선풍기를 제공하며, 구독형 차량관리 서비스인 ‘BMW 서비스케어 플러스’ 가입 고객에게는 모바일 주유권(1만원)을 증정한다. 최근 15개월 이내에 서비스센터 입고 이력이 없는 BSI/MSI 만료 차량을 입고한 고객에게는 캠페인 기간에 사용할 수 있는 5만원 상당의 서비스 바우처를 지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