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0월 9일 목요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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쉐보레 4월 봄맞이 드라이브 프로모션 시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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쉐보레가 ‘쉐보레와 함께하는 4월 봄맞이 드라이브’ 프로모션을 시행한다.

쉐보레는 트랙스 크로스오버 고객들의 이자 부담을 낮추기 위해 최장 36개월 무이자 프로그램(선수금 50%)을 운영한다. 이외에도 현금 지원과 할부가 결합된 콤보 할부 프로그램을 선택할 수 있다. 해당 프로그램을 이용할 경우 4.0% 이율로 최장 36개월, 또는 4.5% 이율로 최장 60개월 할부 혜택과 함께 현금 50만원이 지원된다.

현금 지원 대신 초저리 또는 초장기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3.5% 이율로 최장 36개월, 또는 4.0% 이율로 최장 60개월 할부를 선택할 수 있다.

트레일블레이저 또한 콤보 할부 프로그램을 통해 4.5% 이율로 최장 36개월, 또는 4.9% 이율로 최장 60개월 할부 혜택과 함께 50만원의 지원금이 제공된다.

아울러 트랙스 크로스오버 또는 트레일블레이저 구매 시 10년 이상 노후 차량 보유 고객에게는 30만원 추가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쉐보레 오너 프로그램을 통해 스파크, 마티즈, 구형 트랙스, 아베오, 젠트라 보유 고객(본인 및 가족 포함)에게는 70만원의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혜택간 중복 적용은 불가).

프리미엄 정통 아메리칸 픽업트럭 올 뉴 콜로라도 고객에게는 6.0% 이율로 최장 72개월까지 가능한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시에라 구매 고객은 4.5% 이율로 최장 36개월 할부, 또는 5.0% 이율로 연식에 따라 최장 60개월까지 가능한 할부 혜택을 선택할 수 있다.

한편, 쉐보레는 기존 고객을 위한 ‘2025 봄맞이 오너케어 서비스’를 4월 1일부터 6월말까지 실시한다. 쉐보레 및 GMC 전국 서비스센터(일부 제외)에서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엔진오일, 브레이크액, 배터리 등 8개 항목에 대한 무상 점검 서비스를 제공하며, 에어클리너와 와이퍼 블레이드는 부품가 20% 할인, 에어컨 필터는 부품과 기술료 각각 20%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메르세데스-벤츠 2025 메르세데스 트로피 개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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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고객들과 함께하는 ‘2025 메르세데스 트로피 국내 지역 예선을 시작한다.

1989년 첫 개최 이후 올해로 34회를 맞이한 메르세데스 트로피는 60여개국에서 매년 약 600회의 토너먼트가 열리는 글로벌 아마추어 골프 대회다. 지금까지 누적 참여인원은 6만명 이상으로, 세계 메르세데스-벤츠 고객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올해 국내 예선은 4월 29일부터 전국 각지에서 개최된다.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사 11곳이 지역별 예선을 각각 주관한다. 이를 통해 국내 본선 진출자 약 90명이 선발되며, 이후 8월 25~26일, 제주 클럽 나인브릿지에서 한국 대표 3명을 뽑는다.

한국 대표는 9월 28일~10월 2일 독일 슈투트가르트 인근에서 열리는 메르세데스 트로피 월드 파이널 글로벌 본선에 출전한다. 이 대회는 세계 각국 대표들과 팀전, 개인전 형식으로 진행된다.

한편, 국내 본선에는 메르세데스-벤츠 브랜드 앰버서더 박현경(메디힐), 김민별(하이트진로) 프로가 참여한다.

GM 한국사업장 3월 총 41,244대 판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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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M 한국사업장이 3월 한 달 동안 총 41,244대(완성차 기준, 내수 1,397대, 수출 39,847대)를 판매했다.

GM 한국사업장의 3월 해외 판매는 39,847대를 기록했다. 이 중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파생 모델 포함)가 27,316대가 판매되며 실적을 견인했고,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파생 모델 포함)는 12,531대가 팔렸다.

GM 한국사업장은 3월 국내에서 1,397대를 판매했다. 이 가운데 트랙스 크로스오버가 1,097대 판매를 기록하며 실적을 주도했다.

한편, GM은 4월 한 달간 특별 프로모션을 마련하고 국내 고객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GM은 트랙스 크로스오버, 트레일블레이저, 콜로라도와 GMC 시에라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할부 프로그램과 현금을 지원한다.

이와 더불어 봄나들이 시즌을 맞아 쉐보레와 GMC 전국 서비스센터(일부 제외)에서 8개 항목에 대한 무상 점검 서비스를 6월 말까지 실시한다. 또한, 유상 수리비용에 따라 사은품을 증정하며, 10만원 이상 수납한 고객을 대상으로 매월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넥센타이어 ‘넥스트레벨’ 누적 판매 200만본 돌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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넥센타이어의 타이어 렌탈 서비스 넥스트레벨(NEXT LEVEL)이 누적 판매 200만본을 돌파했다.

넥스트레벨은 넥센타이어가 2015년 업계 최초로 선보인 타이어 렌탈 기반의 O2O(Online to Offline) 서비스다. 소비자는 온라인으로 손쉽게 타이어를 주문한 뒤 전문점 방문 또는 원하는 장소로 방문 장착을 선택할 수 있다. 제휴카드 혜택 적용 시 조건에 따라 고객 부담 없이 고급형 타이어를 이용할 수 있어 차량 관리에 대한 진입장벽을 낮춘 서비스로 평가받고 있다.

2020년에는 업계 최초로 방문 장착 서비스를 도입해 고객 편의성을 향상시켰다. 이러한 서비스 혁신이 넥스트레벨의 차별화된 경쟁력으로 자리 잡고 있다.

최근에는 넥스트레벨을 통해 프리미엄 라인업 제품을 선택하는 고객 비중도 높아지고 있다. 본사 직영 운영에 따른 높은 신뢰도와 함께 넥센타이어가 포르쉐, 메르세데스-벤츠, BMW, 아우디 등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를 포함해 전 세계 30여개 완성차 제조사에 120여개 차종의 신차용 타이어를 공급하며 입증한 품질과 기술력에 대한 신뢰가 작용한 것으로 풀이된다.

넥센타이어는 렌탈 계약 기간 동안 고객 편의를 높이기 위한 다양한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렌탈 계약 기간 중 고객 과실로 인한 타이어 파손도 무상 교체를 제공하며, 안심케어 렌탈의 경우 조기 마모까지 추가로 지원한다. 또한, 주기적인 타이어 점검 서비스 ‘넥스트레벨 체크’(NEXT LEVEL CHECK)를 통해 운전자들이 보다 안전하게 차량을 관리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서비스의 차별성과 신뢰도는 외부 평가에서도 성과를 입증했다. 넥스트레벨은 고객 중심의 운영과 서비스 품질을 인정받아 국가서비스대상 타이어 종합 서비스 부문에서 5년 연속 대상을 받은 바 있다.

넥센타이어는 이번 200만본 돌파를 기념해 감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4월 한 달간 넥스트레벨 전 채널에서 엔페라 AU7 4본 렌탈 또는 구매를 완료한 고객에게 벤딕트 무선 공기압 주입기 나노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한국자동차공학회 2025 대학생 자작자동차대회 참가 팀 모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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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자동차공학회가 2025 대학생 자작자동차대회 & 스마트 e-모빌리티 경진대회 참가 팀을 모집한다. 참가 신청은 홈페이지에서 받는다.

올해 대회 일정은 세 가지로 구분되어 있다. 8월 29~31일 군산새만금자동차경주장에서 2025 바자 스튜던트 코리아(Baja Student Korea)가 먼저 열린다.

이어 9월 25~28일에는 한국자동차연구원 E-모빌리티 연구센터에서 2025 포뮬러 스튜던트 코리아(Formula Student Korea)가 개최된다.

대학생 스마트 e-모빌리티 경진대회는 10월 24~26일 한국자동차연구원 E-모빌리티 연구센터에서 펼쳐진다.

참가 부문은 오프로드 대회 바자, 온로드 대회 포뮬러, 온로드 전기차 대회 EV, 아이디어와 디자인을 평가하는 기술 부문으로 구성되었다. 바자, 포뮬러 부문 1위 팀(KSAE 그랑프리)과 EV 부문 1위 팀(대상)에는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과 상금 등 총 4,500만원 상당의 상금과 부상을 제공한다.

RACEWEEK

혼다코리아 4월 자동차 구매 프로모션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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혼다코리아가 4월 30일까지 자동차 구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프로모션 대상 모델은 어코드 터보, 어코드 하이브리드, CR-V 하이브리드 2WD/4WD, 파일럿 엘리트/블랙 에디션이다.

어코드 하이브리드와 어코드 터보 구매 시에는 각각 유류비 150만원, 100만원 지원 또는 보증연장 2년 쿠폰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CR-V 하이브리드 2WD는 유류비 150만원 지원과 보증연장 2년 쿠폰 중에서 한 가지를 고를 수 있고, 4WD는 유류비 100만원을 지원한다. 파일럿 엘리트와 파일럿 블랙 에디션 구매 고객에게는 보증연장 2년 쿠폰을 제공한다.

재구매 고객 혜택도 마련했다. 신차와 중고차 전 차종에 100만원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4월 내 구매 고객에게는 혼다 스페셜 기프트를 제공한다.

시승 고객 대상 경품 추첨 이벤트는 전국 혼다 자동차 공식 딜러 전시장 및 경기도 분당에 위치한 혼다 모빌리티 카페 더 고에서 진행된다. 전 차종 시승 후 당일 즉석 경품 추첨에 참여할 수 있다. 1등은 LG 스탠바이미 2, 2등은 발뮤다 더 토스터 프로, 3등은 CJ 기프트카드 3만원권을 증정한다. 시승 고객 전원에게는 아메리카노 커피 2잔 쿠폰을 제공한다.

캐딜락 더 뉴 에스컬레이드 4월 중 국내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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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딜락이 브랜드를 대표하는 아이코닉 SUV 더 뉴 에스컬레이드를 4월 중 국내에 출시한다고 발표하고, 4월 1일부터 ‘캐딜락 소식 받기’ 구독자 모집을 시작한다.

에스컬레이드는 1999년 1세대 모델이 출시된 이후 전 세계 누적판매 100만대를 돌파하며, 풀사이즈 럭셔리 SUV 시장에서 확고한 입지를 구축해 온 모델이다. 더 뉴 에스컬레이드는 2020년 출시된 5세 에스컬레이드의 부분 변경 모델로, 신규 적용된 첨단 사양과 풀체인지급 내외부 디자인 변경을 통해 더욱 강렬해진 존재감을 완성했다.

한편 ‘캐딜락 소식 받기’를 신청한 고객에게는 차량 관련 최신 정보를 이메일 혹은 문자(SMS)로 전달한다. 4월 6일까지 신청을 완료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더 뉴 에스컬레이드를 가장 먼저 만날 수 있는 스페셜 이벤트에 참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캐딜락 소식 받기 신청 관련 정보는 캐딜락 공식 홈페이지,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금호타이어 ‘타이어 휠얼라인먼트 전문 관리사’ 민간자격증 발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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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호타이어가 업계 최초로 ‘타이어 휠얼라인먼트 전문 관리사’ 민간자격증 발급 자격을 획득했다.

타이어 휠얼라인먼트 전문 관리사는 한국직업능력개발원에 정식 등록된 민간자격증으로, 타이어와 휠얼라인먼트에 대한 전문적인 이해와 실무능력을 바탕으로 기관에 구비되어 있는 공구등을 활용하여 다양한 타이어 및 휠얼라인먼트 교정 등의 관리 프로그램을 기획하고 지도하는 전문가를 양성하는 업무를 수행한다.

이번 자격 획득으로 금호타이어는 타이어, 차량 정비 전문가를 체계적으로 양성할 수 있는 교육 및 평가 시스템을 구축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받았다. 특히 타이어 휠얼라인먼트 전문 관리사 자격증은 차량의 안전성과 주행 성능을 높이는 타이어 휠얼라인먼트 분야의 전문성을 인증하는 자격으로, 타이어 및 자동차 정비업계에서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금호타이어는 해당 자격증을 기반으로 타이어 및 정비 업계의 기술력 강화와 체계적인 교육 기회 제공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더욱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특히, 특화 유통망인 타이어프로의 기술력과 서비스 품질을 향상시키는 데 주력하며, 이를 통해 고객 만족도를 극대화하고 산업 전반의 서비스 품질을 높여 나갈 예정이다.

한편, 금호타이어는 지난해 창사 이래 최대 실적을 기록했다. 올해는 창사 이래 최대 매출 목표 5조원을 설정하고 판매 증대와 비용 효율화를 통해 수익성 개선에 주력할 계획이다. 또한, 기술 경쟁력 확보를 위해 연구개발 및 품질 고도화를 추진하고, 영업 및 마케팅 경쟁력을 강화하여 프리미엄 브랜드로 도약할 방침이다.

2025 인제 마스터즈 시리즈 개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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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인제 마스터즈 시리즈 1라운드가 3월 29~30일 인제 스피디움에서 열렸다. 대회 출범 3년째를 맞이한 올해 개막전은 인제 내구, 금호타이어 BMW M, 러셀 타임 타켓 클래스로 운영되었다.

인제 마스터즈를 대표하는 인제 내구 4개 클래스(INGT1, INGT2, INGT2N, INGT3)에는 경주차 27대, 드라이버 52명이 참가해 순위를 겨루었다. 인제 내구 사상 처음으로 도입한 300km 레이스 결승 결과 INGT1 클래스에 출전한 김현석/원대한 조가 인제 스피디움 77랩을 주행한 뒤 우승 체커기를 통과했다.

박기현 기자 l MJ CARGRAPHY 이명재

한성자동차 ‘찾아가는 시승 서비스’ 본격 도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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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가 4월 1일부터 프리미엄 맞춤형 서비스 ‘한성자동차 찾아가는 시승 서비스’를 운영한다.

‘찾아가는 시승 서비스’는 고객이 요청한 장소로 시승차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한성자동차는 전시장 방문이 어려운 고객이나 전시장과 물리적 거리가 먼 고객도 손쉽게 시승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프로그램을 기획했다.

해당 서비스는 한성자동차 공식 홈페이지 또는 네이버 스마트 플레이스를 통해 찾아가는 시승 서비스 제공이 가능한 세일즈 컨설턴트를 선택한 후 원하는 차를 신청할 수 있다.

김마르코 한성자동차 대표는 “찾아가는 시승 서비스는 고객이 원하는 곳에서 부담 없이 시승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한성자동차만의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