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22일 월요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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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타이어 올해 마지막 프로모션 ‘윈터 라이브’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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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타이어가 12월 8일부터 10일까지 티스테이션닷컴에서 ‘윈터 라이브’(WINTER Live)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행사 대상은 한국(Hankook) 브랜드 베스트셀러 8종과 겨울용 타이어 5종 등 13개 상품이다.

한국타이어는 행사 기간 동안 티스테이션닷컴 고객 모두에게 28%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해당 쿠폰은 전기차 전용 브랜드 아이온, 플래그십 브랜드 벤투스, SUV 전용 브랜드 다이나프로, 컴포트 브랜드 키너지 주요 제품군 8종을 구매할 때 사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아이온 브랜드의 전기차 전용 겨울용 타이어 아이온 아이셉트, 프리미엄 겨울용 타이어 브랜드 윈터 아이셉트 제품 4본을 일괄 구매한 고객에게는 기존 장착 타이어를 1년간 무상으로 보관해주는 ‘올 마이 T 호텔 서비스’를 제공한다.

12월 8일 오후 7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되는 라이브커머스 방송 중 행사 제품 구매 인증 후 기한 내 타이어 장착을 완료한 고객 전원에게는 GS칼텍스 주유권(1만원)을 증정한다. 방송 중 진행되는 퀴즈 이벤트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는 네이버페이 포인트(3천원권)을 제공하며, 12월 10일 오후 7시부터 진행되는 재방송에서도 동일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티빙 오리지널 슈퍼레이스 프리스타일 6화 5일 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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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최초 프리스타일 튜닝 레이스 예능, 티빙 오리지널 <슈퍼레이스 프리스타일>이 고도의 전략과 감각이 요구되는 3라운드 메인 레이스에 돌입한다.

12월 5일 공개되는 6화에서는 팀 매니저들의 카트 레이스 미션 결과로 결정된 그리드에 따라 ‘피트스톱 레이스’가 펼쳐진다. 코리아 인터내셔널 서킷 상설 트랙 15랩을 주행하는 이번 경기의 핵심 규정은 레이스 도중 반드시 1회 의무 피트인을 해야 한다는 것. 드라이버는 오직 본인의 감각만으로 20초를 카운트다운해야 하며, 0.1초라도 먼저 출발할 경우 페널티를 받는다.

이번 레이스는 시작부터 각본 없는 드라마가 예고되어 눈길을 끈다. 스타트 신호와 함께 예상치 못한 실수가 발생하고, 국내 정상급 드라이버들이 줄지어 멘붕에 빠지는 사태가 발생한다.

또 다른 관전 포인트는 27년차 베테랑 황진우가 운전하는 1991년식 올드카의 회춘 여부다. 최고령 토요타 소아라 Z30이 김화랑의 캐딜락 ATS-V를 상대로 스피드 경쟁을 펼치는 현상이 포착된 것. 과연 기술력을 압도하는 노련미가 통할 수 있을지, 아니면 결국 기계적 한계에 무릎 꿇을지 이들의 아슬아슬한 줄타기가 긴장감을 고조시킨다.

무엇보다 이번 화의 하이라이트는 슈퍼레이스 6000 클래스에서는 한 팀에서 뛰고 있는 이창욱과 노동기의 자존심 대결이다. 무서운 기세로 3연승을 노리는 이창욱과 설욕을 다짐하는 노동기의 맞대결이 성사된다.

또한, 2라운드 연속 리타이어라는 불운을 겪은 한민관이 이번에는 트랜스미션오일 과열이라는 고질적인 악재를 뚫고 완주에 성공할 수 있을지, 아니면 3연속 리타이어라는 비운의 기록을 세우게 될지도 궁금증을 자아낸다.

멈추는 순간조차 숨 막히는 긴장감을 선사할 티빙 오리지널 <슈퍼레이스 프리스타일> 6화는 낮 12시 티빙과 웨이브에서 공개된다.

RACEWEEK

금호타이어 기후환경교육 ‘그린 캠페이너’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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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호타이어(대표 정일택)가 올해도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함께 기후환경교육 ‘그린 캠페이너’ 활동을 이어갔다.

‘그린 캠페이너’ 활동은 아동권리에 기반을 둔 교육이다. 아동들이 기후변화 대응 주체로서의 성장을 유도하고 캠페인 공모 및 시상을 진행한다. 또한 아동들이 다양한 환경 이슈(저탄소, 생물 다양성 등)와 관련된 캠페인을 직접 기획하고 실천하여 참여도를 높이고 실천성을 강화하는 데 초점을 두고 있다.

올해는 6월부터 10월까지 5개월 동안 초등학생 1,400명(서울, 경기 지역 18개 초등학교 66개 학급)을 대상으로 기후 위기에 대한 이해 및 기후 위기 대응 캠페인 활동 등의 4단계 프로그램으로 운영되었다.

기후환경교육에 참여했던 초등학교 교사들은 “학생들이 직접 캠페인 활동을 통해 기후 위기에 대한 학습과 삶과 연계되는 수업 과정이 인상깊었다”, “학생들이 캠페인 문구를 만들고 피케팅 구호를 외치는 활동이 처음이라 모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환경에 대한 의지를 다지게 되었다” 등의 소감을 밝혔다.

강진구 금호타이어 경영지원팀장은 “금호타이어는 아동들이 주도적으로 캠페인을 기획하고 실행하면서 기후 시민의 권리와 책임에 대한 올바른 의식과 태도를 함양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금호타이어는 앞으로도 교육을 통한 환경 문제에 대한 인식을 변화시키고 환경 문제를 적극적으로 해결하기 위해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금호타이어는 미래 꿈나무인 아동 및 청소년들의 올바른 가치관 형성과 건강한 정신으로서의 성장을 위해 교실숲 조성 활동, 어린이 교통안전교육, 학교폭력 예방교육 등 교육기부활동을 지속 이어가고 있다.

폴스타 ‘렛 잇 스노우’ 겨울 캠페인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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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웨덴 프리미엄 전기차 브랜드 폴스타가 겨울 시즌을 맞아 두 달간 전국 폴스타 스페이스(Polestar Space)에서 ‘렛 잇 스노우’(Let it Snow)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겨울 테마 전시를 통해 스칸디나비안 감성과 북극권 환경에서 완성된 폴스타의 매력과 가치를 고객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 서울과 스타필드 하남, 수원, 부산, 그리고 광주 등 전국 폴스타 스페이스는 겨울 분위기를 미니멀하게 표현한 윈도우 데코와 더불어 스키와 루프랙 등으로 겨울 레포츠 테마를 적용한 폴스타 4를 전시한다.

캠페인 기간 중 신규 계약 고객 5명을 추첨해 출고 완료 시 툴레 상품권(100만원)을 증정한다.

고객들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행사 기간 내 첫눈 오는 날 시승 완료 고객 모두에게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또한, 렛 잇 스노우 캠페인 타이틀 및 겨울 레포츠 테마가 적용된 폴스타 4 모델을 촬영해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매월 5명에게 폴스타 더플백, 20명에게 폴스타 캐시미어 비니를 제공할 계획이다.

폴스타 4는 최대 511km(싱글 모터 기준)의 1회 충전 주행거리, 정지 상태에서 시속 100km까지 3.8초 만에 도달하는 544마력 듀얼 모터, 2,999mm 휠베이스의 넓은 실내공간, 통합형 T맵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첨단 주행 보조(ADAS), 파일럿 팩 포함 6,690만원(VAT 포함, 보조금 미적용)부터 시작하는 가격 경쟁력을 갖춘 모델이다.

토요타코리아 ‘2026 토요타 드림 카 아트 콘테스트’ 개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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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요타코리아가 ‘2026 토요타 드림 카 아트 콘테스트’를 개최하고, 내년 1월 14일까지 작품 접수를 진행한다.

올해로 19회를 맞이한 토요타 드림 카 아트 콘테스트는 토요타자동차가 전 세계 어린이와 청소년을 대상으로 ‘꿈의 자동차’(Your Dream Car)를 주제로 진행하는 글로벌 미술 대회다. 지난해 열린 18회 국내 대회에는 3,312점이 접수되었다.

이 대회는 ‘모두를 위한 행복을 만든다’는 철학에 기반을 두었다. 2025년 기준 전 세계 90개국에서 66만명이 참여했고, 누적 기준 151개국에서 1천만건의 작품이 접수될 정도로 세계적인 규모를 갖추고 있다.

국내에 거주하는 15세 이하 어린이·청소년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가 부문은 8세 미만, 8세 이상~11세 이하, 12세 이상~15세 이하 세 부문으로 구분되어 있다. 콘테스트에는 직접 그린 작품뿐만 아니라 컴퓨터그래픽을 활용한 디지털 작품도 제출할 수 있다.

올해 국내 콘테스트에서는 심사를 통해 59개 작품을 수상작으로 선정한다. 이 중 각 부문별 금, 은, 동상 수상자 9명에게는 부상과 함께 글로벌 본선 월드 콘테스트 자동 진출권을 부여한다. 월드 콘테스트에서는 26명의 글로벌 수상자를 선정하며, 대상 수상자에게는 상금과 부상을 수여한다.

한국 어린이들은 글로벌 본선에서 꾸준히 우수한 성과를 이어가고 있다. 2025 토요타 드림 카 아트 콘테스트 글로벌 본선에서 김라임 어린이가 ‘접을 수 있는 내 손안의 자동차’로 베스트 파이널리스트에 선정되었다. 또한 2024년 글로벌 본선에서는 인천 이음중학교 남모세 학생이 ‘퍼즐카’(Puzzle Car)로 특별상을 받았다.

이병진 토요타코리아 부사장은 “이번 콘테스트에 한국 어린이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기대한다”며, “이번 대회가 상상력을 펼치고 새로운 시도를 해보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2025 겨울 캠페인’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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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무상 보증 서비스가 만료된 고객들을 대상으로 ‘2025 겨울 캠페인’을 전개한다.

전국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12월 한 달간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프리미엄 진단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이 겨울철에 발생할 수 있는 사고를 예방하고, 차량을 최상의 상태로 유지해 안전하게 주행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먼저 신차 구매 후 3년 또는 10만km(선도래 기준) 내 제공되는 통합 서비스 패키지 기간이 만료된 고객은 캠페인 기간 동안 브레이크, 엔진, 배터리 등에 대한 메르세데스-벤츠 전문 테크니션의 진단 서비스를 무상으로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대상 고객은 실내 공기정화 필터, 오일 필터, 트랜스미션오일 필터, 엔진오일, 트랜스미션오일, 와이퍼 블레이드, 스타터 배터리 등 계절성 부품과 차량 유지 관리 시 고객 수요가 높은 브레이크 패드 및 디스크, 브레이크액 및 센서 등 브레이크 관련 소모품을 20% 할인받을 수 있다.

15일부터는 50만원 이상 유상수리 고객에게 소정의 선물이 포함된 ‘윈터 홀리데이 기프트’를 증정한다.

캠페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홈페이지 또는 전국 공식 서비스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넥센타이어, 전기차·내연기관 구분 없는 ‘EV 루트’로 국내시장 강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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넥센타이어(대표이사 김현석)가 지난 3월 전기차와 내연기관 모두에 최적의 성능을 제공하는 ‘원타이어’ 전략을 공식화한 이후 ‘EV 루트’ 기술이 적용된 엔페라 슈프림과 엔프리즈 S를 연이어 출시하며 제품 라인업을 강화하고 있다. 올해 전기차 등록대수가 20만대를 넘어서는 등 전동화 시기에 맞춰 시장의 니즈에 적중했다는 평가다.

EV 루트는 내연기관은 물론 전기차에서도 최적의 성능을 발휘하는 타이어에 부여하는 넥센타이어 전용 인증 마크다. EV 루트가 각인된 제품은 세단부터 SUV, 내연기관과 전기차, 하이브리드까지 차종 구분 없이 뛰어난 퍼포먼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개발되었다.

지난 8월 출시한 엔페라 슈프림(EV 루트)는 국내에서 누적 200만본 이상 판매된 프리미엄 컴포트 타이어 엔페라 슈프림을 기반으로, 고하중·저소음 성능을 강화한 제품이다. 무거운 하중을 견디는 HL(High Load) 기술과 주행 중에 발생하는 노면 소음을 줄이기 위해 흡음재를 적용했다.

또한, 기존 대비 넓어진 접지면과 3D 커프(트레드 표면의 미세한 홈) 기술이 적용되어 사계절 내내 일관된 제동력과 핸들링 성능을 제공한다. 이러한 엔페라 슈프림(EV 루트)은 국내에서 판매되는 대부분의 전기차와 고성능 차량에 장착할 수 있도록 폭넓은 규격을 갖췄다.

이어서 지난달 출시된 엔프리즈 S는 국내 최고 수준의 마일리지 성능을 갖춘 타이어다. 자사 테스트 결과 기존 제품 대비 마일리지 성능과 회전저항이 각각 14%, 10% 개선되어 효율성을 강화했다. 또한, 눈길 제동 성능도 동급 제품 대비 11% 향상되어 한국 사계절에 최적화된 주행 안정성을 제공한다. 최적화된 패턴 설계를 통해 소음도 약 4% 줄여 전기차와 하이브리드 차량에서도 쾌적한 승차감을 지원한다. 이 제품은 내년 1월 미국에도 출시될 예정이다.

넥센타이어는 엔프리즈 S 출시를 기념해 12월 31일까지 전국 타이어테크 및 타이어뱅크 행사 참여점에서 구매 고객 대상 상품권 제공 및 경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국내 소비자 니즈에 최적화된 프리미엄 제품 라인업 강화에 힘입어 지난달 발표한 넥센타이어 3분기 국내 매출액은 전년 동기대비 20% 증가한 1,385억원으로 역대 최대 분기 실적을 기록했다. 넥센타이어는 국내 최초로 도입한 타이어 렌탈 서비스와 연계해 프리미엄 제품 중심으로 국내 시장에서 점유율을 지속 확대할 방침이다.

넥센타이어 관계자는 “동일한 제품으로 차종에 관계 없이 최적의 성능을 제공하는 원타이어 전략은 변화하는 모빌리티 환경에 대응하기 위한 선제적 대응”이라며 “앞으로도 EV 루트 라인업을 중심으로 기술 경쟁력을 고도화해 주행 성능과 편의성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프리미엄 제품을 지속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BMW 모토라드 연말 특별 프로모션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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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MW 모터사이클 부문 BMW 모토라드가 12월 한 달 동안 모터사이클을 비롯해 모토라드 라이딩 기어 및 의류 구매 고객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연말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특별 프로모션은 신차 등록비용 지원, 라이딩 지원금, 케이스 증정, 오리지널 파츠 & 액세서리 지원, 금융 프로그램 등 다양한 혜택으로 구성되어 있다.

먼저 BMW 모토라드는 신차 출고 고객을 위한 특별 혜택을 준비했다. 2026년식 R 1300 RT 고객에게는 등록비용을 지원하고, BMW R 1300 R과 R 1300 RS 고객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BMW 오리지널 파츠 및 액세서리를 제공한다.

BMW R 1300 GS 고객에게는 등록비용과 라이딩 지원금 100만원, 정품 사이드 케이스를 증정한다. 2015년 1월 1일 이후 BMW GS 모델을 보유한 이력이 있거나 현재 보유한 고객이 ‘적응형 차고 조절’ 기능이 탑재된 R 1300 GS 어드벤처를 구매할 경우 라이딩 지원금 100만원 또는 연 1.99% 저금리 금융 프로그램 중 한 가지 혜택을 제공한다.

BMW 헤리티지 라인업인 R 12 시리즈는 2024년식 R 12 nineT 및 R 12 구매 시 등록비용과 라이딩 지원금에 더해 1년 보증 연장 혜택을 제공하며, 2025년식 R 12 nineT와 2026년식 R 12 G/S 구매 고객에게는 등록비용을 지원한다.

BMW F 시리즈의 2025년식 모델 구매 고객에게는 등록비용과 함께 50만원~300만원의 라이딩 지원금을 지급하며, F 800 GS와 F 900 GS 어드벤처 구매 고객에게는 탑&사이드 케이스 세트를 추가로 증정한다.

BMW S 시리즈의 경우 2025년식 BMW S 1000 RR(라이트 화이트 버전 제외)과 S 1000 R 구매 고객에게 등록비용과 함께 최대 100만원의 라이딩 지원금을 제공하며, BMW S 1000 XR 구매 고객에게는 등록비용과 라이딩 지원금 200만원, 탑&사이드 케이스 세트를 모두 지원한다.

BMW 모토라드의 초고성능 M 라인업인 M 1000 RR, M 1000 R, M 1000 XR의 2025년식 모델 구매 고객에게는 등록비용 전액과 함께 모델에 따라 100만원~300만원의 라이딩 지원금을 지급한다.

BMW 모토라드는 겨울철 안전하고 쾌적한 라이딩을 위해 BMW 모토라드 라이딩 기어 및 의류 할인 프로모션도 12월 31일까지 진행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BMW 모토라드는 국내 재고에 한정하여 정품 라이딩 기어 및 라이프스타일 전 품목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특히 BMW 모토라드 ‘시스템 7 헬멧’과 ‘M 프로 레이스 헬멧’ 구매 고객은 30% 할인 혜택 또는 10% 할인 및 BMW 모토라드 스니커즈 증정 혜택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BMW 쏘모 헬멧 구매 고객 역시 30% 할인 혜택 또는 10% 할인 및 글러브 증정 혜택 중 한 가지를 누릴 수 있다.

BMW 모토라드 12월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전국 BMW 모토라드 전시장 또는 BMW 모토라드 커뮤니케이션 센터(080-700-8000)로 문의하면 된다.

혼다코리아 12월 모터사이클 구매 프로모션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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혼다코리아가 12월 한 달 동안 모터사이클 구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125cc 이하 스몰 펀 모델을 대상으로 하는 스마트 커뮤터 프로모션은 MSX그롬, CT125, 몽키125, C125, ST125(닥스) 구매 혜택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2025년식 모델 구입 고객에게는 워런티 플러스와 의류 및 용품 지원금 20만원을 신규 지원한다.

MSX 그롬, CT125, 몽키125의 2023-2024년식을 구매할 경우 워런티 플러스와 함께 의류 및 용품 지원금 50만원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운영한다. 2025년식 슈퍼커브는 10개월 제휴금융 무이자 할부 또는 10만원 할인 중 한 가지 혜택을 선택할 수 있다.

혼다코리아는 12월 펀 모델 프로모션 대상을 18개 모델로 확대했다. 자동변속의 편리함과 수동변속기가 주는 주행의 즐거움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혼다 E-클러치를 탑재한 로드스포츠 모터사이클 CBR650R, CB650R E-클러치 구매 고객에게는 취등록세를 지원한다. 2025년식 CB750 호넷의 경우 24개월 제휴금융 무이자 할부 또는 70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아프리카 트윈(DCT, 트래블 패키지 트림), NT1100, 레블1100 MT, 레블1100 DCT 고객은 24개월 제휴금융 무이자 할부(또는 최대 175만원 할인) 또는 투어 지원금 최대 100만원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레블1100 SE, CB1000 호넷 SP, CBR500R, 레블500은 24개월 제휴금융 무이자 할부 또는 최대 116만원 할인 혜택을 적용한다.

혼다코리아는 CL500, CRF300L 모델을 각각 24개월, 10개월 제휴금융 무이자 할부 또는 최대 60만원 할인을 적용하고, 여기에 추가로 최대 60만원의 지원금도 마련했다. CB650R MT, CBR650R MT 2024년식 구매 고객 대상으로는 소비자가 100만원 할인을 적용한다.

이밖에 CBR600RR 구매 시에는 순정 리어 캐노피 및 휠 스티커를 증정한다. NX500의 경우 100만원 상당의 의류 및 용품 지원금을 제공한다.

엔트리 지원 프로모션도 계속 진행한다. 매매계약일 기준 1년 이내 2종 소형면허를 취득한 고객이 300~650cc 모델(일부 모델 제외)을 구매할 경우 50만원 상당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12월 구매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혼다코리아 모터사이클 공식 홈페이지 또는 혼다 모터사이클 공식 딜러 및 판매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2025 KARA 드라이브 투게더 윈터 시즌 성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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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자동차경주협회(KARA)가 11월 29일 경기도 용인 에버랜드 스피드웨이에서 ‘2025 KARA 드라이브 투게더 윈터 시즌’을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KARA는 이번 행사에 참가한 57명에게 모터스포츠 접근성을 확대하고, 안전한 운전 기술 체험 기회를 제공했다. 장애인 짐카나 챌린지는 A(사지장애)·B(하지장애) 클래스 및 여성부로 구성됐으며, 슬라럼·원선회·8자 구간 등 기초 주행 기술 중심의 코스에서 진행됐다. 참가자들은 코스 답사에 이어 3회 연습주행을 실시한 후 기록 계측 3회를 실시해 가장 빠른 기록으로 순위를 정했다.

경기 결과 A클래스에 참가한 김태윤이 우승했고, 이영호와 박진수가 2, 3위를 기록했다. B클래스에서는 한완길, 김우현, 양갑규가 1~3위에 올랐다. 여성 클래스에서는 김홍이, 유진경, 김연화가 톱3 기록을 작성했다.

행사 현장에서는 장애인 짐카나 챌린지뿐만 아니라 모터스포츠 참여 기회 확대를 위해 아마추어들도 쉽게 참여할 수 있는 드라이빙 스쿨도 함께 진행됐다. 드라이빙 스쿨은 초보 운전자 30명을 대상으로 8자·슬라럼 등 기본기를 실습하고, 오후에는 짐카나 코스에서 기록 계측을 실시했다.

KARA 관계자는 “KARA 장애인 짐카나 챌린지는 장애인들도 안전하게 참여할 수 있는 교육형 모터스포츠 프로그램이다. 교통약자의 이동권 확대는 물론, 안전 운전 문화를 확산하는 데 목적이 있다”며 “앞으로도 참여층 확대와 프로그램 고도화를 지속 추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2025 KARA 드라이브 투게더 윈터 시즌 오피셜 파트너는 CJ대한통운. 아울러 아도반, 디온 레이싱, 카렉스, 하남 하이큐 모터스, 달리는 커피가 후원사로 참여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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