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14일 수요일
Home Blog Page 11

한성자동차 무제한 마일리지 보증 연장 프로그램 도입

0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가 현재 운영 중인 모든 AS 보증 연장 프로그램에 ‘무제한 마일리지’ 혜택을 도입한다고 10일 밝혔다.

한성자동차는 기본적으로 제공하는 제조사 보증기간 3년 종료 이내에 가입할 수 있는 ‘한성자동차 보증 연장 프로그램’과 제조사 보증기간 종료 후에도 등록일 기준 7년 이내에 이용할 수 있는 ‘한성 자동차 보증 연장 프리미어 플러스’ 등 두 가지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한성자동차 보증 연장 프로그램은 1년, 2년, 3년 단위로 선택할 수 있고, 한성자동차 보증 연장 프리미어 플러스 프로그램 활용 시 최대 9년까지 보증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앞으로 한성자동차 보증 연장 프로그램을 이용하는 고객은 주행거리와 상관없이 선택한 보증기간 동안 한성자동차 서비스센터의 보증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단, 차량 등록일로부터 3년이 지난 이후 7년 이내에 처음으로 한성자동차 보증 연장 프로그램을 가입하는 고객은 무제한 마일리지 혜택이 적용받지 못한다. 다만, 업계 최장 보장 범위인 34만km까지 마일리지를 보장한다.

한성자동차는 무제한 마일리지 혜택 도입을 통해 보증기간 동안 고객이 느낄 수 있는 주행거리 제한에 대한 부담을 해소하면서, 한성자동차만의 AS 보증 상품 경쟁력을 한층 더 강화할 계획이다.

한국타이어 상용차 대상 고속도로 안전점검 캠페인 실시

0

한국타이어가 4월 16~17일 전국 3개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2025 고속도로 안전점검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캠페인은 서해안고속도로 매송휴게소(목포 방향), 경부고속도로 신탄진휴게소(서울 방향), 경부고속도로 칠곡휴게소(부산 방향)에서 진행된다.

한국타이어는 행사 기간 동안 지정된 휴게소 내 행사장에서 상용차 타이어 무상 안전점검 서비스와 함께 올바른 타이어 장착, 관리 요령에 대한 상담을 진행한다. 아울러 차량 제원에 맞는 권장 규격 타이어 장착의 중요성 등에 대해 알린다. 안전 점검은 한국타이어 전문 기술 엔지니어로 구성된 전담 팀이 수행한다.

한국타이어는 타이어 점검 및 설문조사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품도 제공한다. 점검과 설문조사를 완료한 운전자에게는 폴딩 수납박스, 우산, 고급 타월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TBX(Truck Bus Expert) 멤버십 앱 신규 가입자에게는 쓰리세븐 미용기구 세트를 제공한다.

오네 레이싱 2025 시즌에도 넥센타이어와 함께 달린다

0

CJ대한통운이 운영하는 오네 레이싱이 넥센타이어와 3년 연속 타이어 스폰서십 협약을 체결하고 2025 오네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토요타 가주 레이싱 6000(슈퍼6000) 시리즈에 출전한다.

2023년부터 넥센타이어와 동행한 오네 레이싱은 지난해 토요타 가주 레이싱 6000 팀 챔피언십 부문에서 2위를 기록했다. 또한, 오네 레이싱을 비롯해 서한GP, 원레이싱에 레이싱 타이어를 제공한 넥센타이어는 2023~2024 슈퍼레이스 토요타 가주 레이싱 6000 클래스에서 2년 연속 타이어 메이커 챔피언십 타이틀을 차지했다.

오네 레이싱은 올해 넥센타이어의 초고성능 레이싱 타이어인 엔페라 SS01(드라이)과 엔페라 SW01(웨트)을 공급받는다. 해당 타이어는 극한의 고속 주행 환경에서도 안정적인 접지력과 제동력은 물론, 우천 시에도 뛰어난 배수 성능과 핸들링 성능을 발휘한다.

넥센타이어 모터스포츠 관계자는 “오네 레이싱은 넥센타이어의 기술력을 실제 경기에서 가장 잘 보여주는 파트너라고 생각한다. 2025 시즌에도 최고의 퍼포먼스를 통해 함께 새로운 기록을 써 내려가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오네 레이싱 장준수 감독은 “넥센타이어와 함께한 지난 2년 동안 한계에 도전하며 의미 있는 결과를 만들어 왔다. 올해는 그 정점을 향해 달리는 시즌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넥센타이어의 타이어 제조사 챔피언 3연패라는 역사적인 도전을 위해 오네 레이싱도 모든 레이스에 혼신의 힘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오네 레이싱은 4월 19~20일 경기도 용인 에버랜드 스피드웨이에서 열리는 개막전을 시작으로 2025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레이스를 시작한다.

RACEWEEK

제네시스 마그마 레이싱 2025 유러피언 르망 LMP2 개막전 우승

0

제네시스 브랜드가 운영하는 제네시스 마그마 레이싱 소속 드라이버들이 2025 유러피언 르망 시리즈 LMP2 클래스 개막전에서 우승했다.

2026년 WEC 하이퍼카 클래스 출전을 앞두고 레이싱 운영 파트너 IDEC 스포트와 함께 올해 유러피언 르망 시리즈에 진출한 마그마 레이싱은 4월 6일 스페인 바르셀로나 카탈루냐 서킷 4시간 레이스에서 예선 5위, 통합 결승 2위를 기록했다.

2025 유러피언 르망 첫 경주에서 LMP2 클래스 우승컵을 차지한 마그마 레이싱은 5월 4일 프랑스 폴 리카르 서킷에서 열리는 2라운드에 참가한다. 제네시스는 2025 르망 24시에도 출전할 예정이다.

한편, 2026년 WEC 하이퍼카 클래스 데뷔를 목표로 ‘제네시스 하이퍼카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는 제네시스는 올해 유러피언 르망 시리즈 참가를 통해 레이싱 운영 노하우와 내구 기술 데이터를 축적할 계획이다.

RACEWEEK l 사진 현대자동차

르노코리아 2026년형 아르카나 출시 기념 고객 이벤트 진행

0

르노코리아가 2026년형 르노 아르카나 출시를 기념하는 이벤트를 4월 30일까지 진행한다.

르노코리아는 이벤트 기간 내에 온라인에서 2026년형 아르카나 구매 상담을 신청한 300명(선착순)에게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지급한다. 또한, 온라인에서 구매 상담을 신청한 이후 전국 전시장에 방문해 QR코드를 스캔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디 오리지널 RNLT 백팩을 증정한다.

구매 고객 사은 행사도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중 온라인에서 2026년형 아르카나 구매 상담을 신청한 후 전시장에 방문해 아르카나를 구매한 고객 중 5월 31일까지 출고 및 계약을 유지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에어팟 맥스를 증정할 예정이다.

4월 1일부터 판매 중인 2026년형 르노 아르카나는 스타일리시한 쿠페형 SUV 디자인을 유지하며 파워트레인을 하이브리드 E-테크와 1.6GTe 두 가지로 구성하고 각 트림별 사양을 최적화했다.

르노그룹 F1 머신의 하이브리드 기술 노하우를 접목한 아르카나 하이브리드 E-테크는 부드럽고 빠른 변속은 물론 높은 에너지 효율과 다이내믹한 주행 성능을 고루 갖추었다. 운행 환경에 따라 직렬, 병렬, 직병렬 방식의 하이브리드 모드를 모두 활용해 17인치 타이어 기준 복합연비 17.4km/L의 높은 연비 효율을 자랑한다.

2026년형 르노 아르카나 하이브리드 E-테크는 F1 팀을 운영 중인 플래그십 스포츠카 브랜드 알핀이 헤리티지와 스포티 스타일을 디자인에 접목한 에스프리 알핀(esprit Alpine)이 최상위 신규 트림으로 추가됐다.

아르카나 하이브리드 E-테크 에스프리 알핀 트림은 새틴 어반 그레이 신규 외장 컬러와 함께 전용 사이드 엠블리셔, 새틴 그레이 컬러의 F1 블레이드 범퍼, 18인치 다이내믹 블랙 투톤 다크 틴티드 알로이 휠, 스포츠 페달 등 에스프리 알핀만의 디자인 요소가 외관 곳곳에 가미되었다. 앞좌석에는 알핀을 상징하는 블루 컬러 스티치의 프리미엄 마이크로 화이버 시트가 적용된다.

4월 중순부터 고객 인도를 시작하는 2026년형 르노 아르카나의 가격은 하이브리드 E-테크 모델의 경우 친환경차 세제혜택과 개별소비세 인하를 반영해 테크노(Techno) 28,499,000원, 아이코닉(Iconic) 32,139,000원, 에스프리 알핀(esprit Alpine) 34,019,000이다. 1.6 GTe는 개별소비세 인하 반영 기준으로 테크노 2,300,000, 아이코닉 26,400,000만원이다.

현대차 ‘캐치! 티니핑’과 캐릭터 제작

0

현대자동차가 인기 애니메이션 ‘캐치! 티니핑’을 제작한 SAMG엔터와 손을 잡고 유스 마케팅에 나선다. 이번 협업은 성장과 교육에 초점을 맞춘 기존 현대차 유스 마케팅에 엔터테인먼트 요소를 더해 성장 세대가 쉽고 재미있게 브랜드를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한 추진되었다.

먼저 양사는 티니핑 캐릭터와 현대차 전용 캐릭터가 등장하는 10분가량의 스핀오프 필름을 제작한다. 티니핑 캐릭터가 제작한 현대차 전용 캐릭터를 타고 레이싱에 도전하는 에피소드가 담겼다.

티니핑이 애니메이션 세계관 내에서 기업 브랜드를 접목한 콘텐츠를 만든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8일(화) 공개되는 5초 티저 영상에 이어 예고편은 17일(목), 정식 필름은 5월 1일(목)에 현대자동차와 티니핑 소셜 채널을 통해 소개된다.

이와 함께 5월 1일부터 한 달간 현대 모터스튜디오 고양에서 열리는 <유스 어드벤처 2025>에서도 협업 콘텐츠를 공개한다. 현대차 브랜드 공간을 활용한 몰입형 체험 콘텐츠와 한정판 콜라보 굿즈도 선보인다. 5월 4~5일에 진행되는 체험 프로그램 ‘키즈 그라운드’에서는 티니핑과 함께하는 포토타임, 싱어롱 미니콘서트 등이 준비된다.

현대자동차 대표 키즈 프로그램인 제9회 현대키즈모터쇼 그림 공모전 수상작도 5월 1일부터 현대 모터스튜디오 고양 티니핑 전시 공간에서 함께 만나볼 수 있다.

현대자동차는 향후 SAMG엔터와의 중장기적인 협업을 통해 소비자가 브랜드에 공감할 수 있는 다양한 형태의 콘텐츠 개발 파트너십을 이어갈 계획이다.

RACEWEEK

다임러 트럭 코리아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서부산·제천 서비스센터 신규 개설

0

다임러 트럭 코리아가 부산, 충북 제천에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공식 서비스센터를 새롭게 마련했다. 이에 따라 다임러 트럭은 18개 공식 서비스 네트워크를 갖추게 되었다.

서부산 서비스센터는 부산신항국제터미널에서 8km 거리에 위치해 있다. 아이언 오토그룹 산하 (주)아이언 서비스가 다임러 트럭 코리아 신규 딜러사로 선정되어 운영한다.

약 800평(총 면적 2,362㎡, 지상 3층) 부지에 들어선 서부산 서비스센터는 동시에 최대 13대 이상, 연간 최대 4천대를 정비할 수 있는 첨단 정비 시설을 보유하고 있다. 일반정비 워크베이 8대 외에 판금/도장 전용 워크베이를 별도로 마련해 고객들에게 신속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제천 서비스센터는 중앙선 제천IC에서 가깝다. 약 209평(총 면적 689㎡, 지상 1층) 규모로, 워크베이 6대를 갖추었다. 연간 최대 1,600대를 정비할 수 있다. 또한, 방문 고객 편의를 고려해 다양한 편의시설과 고객 식당을 마련한 점도 특징이다.

서부산 서비스센터는 평일 오전 8시 30분부터 오후 6시, 제천 서비스센터는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한다. 서비스 관련 문의는 서부산 서비스센터(051-972-6000), 제천 서비스센터(043-642-0120),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365 고객센터(080-365-8255)를 이용하면 된다.

캐딜락 ‘더 뉴 에스컬레이드’ 4월 16일 국내 출시

0

캐딜락이 브랜드를 대표하는 아이코닉 SUV ‘더 뉴 에스컬레이드’를 4월 16일 국내 시장에 출시한다.

더 뉴 에스컬레이드는 2021년 국내에 소개된 5세대 에스컬레이드의 부분 변경 모델이다. 풀체인지급 변화를 거친 실내와 에스컬레이드 역사상 가장 큰 24인치 휠, 새롭게 설계된 전면부 수직형 헤드램프, 서라운드 그릴 라이팅 등 세련된 디자인으로 재탄생했다.

캐딜락은 더 뉴 에스컬레이드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고객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출시일부터 4월 30까지 계약을 완료하고, 5월 31일까지 출고한 고객을 대상으로 얼리버드 이벤트를 펼친다.

얼리버드 이벤트를 통해 출고한 고객에게는 추가 1년/2만km 보증기간 연장 혜택을 제공한다. 기존 에스컬레이드 오너는 추가 3% 특별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추첨을 통해 애플 맥북 에어 모델, 몽블랑 만년필, AKG 헤드셋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견적 상담 고객을 위한 이벤트는 4월 16일부터 5월 31일까지 진행된다. 홈페이지에서 견적 상담을 신청하고, 전시장을 방문해 상담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리모와 클래식 캐빈, LG 스탠바이미 GO, 예술의 전당 골드 멤버십 등의 경품을 선물한다(추첨).

한국타이어 2025 슈퍼레이스 4개 클래스 공식 후원

0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한국타이어)가 ㈜슈퍼레이스와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하고 2025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4개 클래스에 오피셜 타이어를 공급한다.

한국타이어는 지난해 GT4 클래스 공식 후원에 이어 올해부터 GTA, GTB, GT4, 알핀 등 4개 클래스로 공급 범위를 확대했다. GTA, GT4 클래스에는 초고성능 레이싱 타이어 벤투스 F200(드라이)과 벤투스 Z207(웨트)을 공급한다.

GTB 클래스에는 익스트림 스포츠 타이어 벤투스 R-S4를 제공하고, 알핀 클래스에는 4월말 국내 출시를 앞둔 신제품 익스트림 슈퍼 스포츠 타이어 벤투스 에보 Z를 공급한다.

한국타이어가 슈퍼레이스 GT4(사진), GTA, GTB, 알핀 등 4개 클래스에 오피셜 타이어를 공급한다

한국타이어는 “2025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에서 한층 강화된 레이싱 타이어 벤투스의 탁월한 접지력과 정교한 핸들링 성능을 앞세워 극한 레이싱 환경에서도 최상의 드라이빙 퍼포먼스를 발휘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한국타이어는 2025 슈퍼레이스 개막전 티켓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펼친다. 4월 10일까지 한국타이어 공식 인스타그램 또는 페이스북 계정을 팔로우한 뒤 티켓 증정 이벤트에 참여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15명에게는 관람권 2매를 증정하며, 당첨 결과는 4월 11일에 발표한다.

RACEWEEK l 사진 정인성 기자(한국모터스포츠기자협회)

오네 레이싱 & 팩트 디자인 6년 연속 동행

0
오네 레이싱이 외장 관리 전문 기업 팩트 디자인과 아트워크 스폰서십을 체결했다. 사진은 오네 레이싱 이정우/김동은 선수, 팩트 디자인 한상명 대표, 오네 레이싱 장준수 감독, 오한솔 선수(왼쪽부터)

오네 레이싱(O-NE RACING)이 외장 관리 전문 기업 ‘팩트 디자인’과 6년 연속 공식 아트워크 스폰서십 협약을 체결했다.

팩트 디자인은 랩핑, PPF(페인트 프로텍션 필름) 전문 기업으로, 2021년 국내 최초 자동차 랩핑·PPF 국비 지원 훈련 기관, 팩트 디자인 자동차 아카데미를 설립해 전문 인력을 배출하고 있다. 2020년부터 오네 레이싱과 파트너십을 이어온 팩트 디자인은 올해도 스톡카 디자인을 정교하게 구현하는 고품질 랩핑 시공을 지원한다.

오네 레이싱은 팀 슬로건 ‘에너제틱 무브먼트’(Energetic Movement)를 반영한 디자인과 함께 소속 선수들의 시그니처 컬러를 적용한 스톡카 디자인을 새롭게 선보인다. 김동은은 민트, 이정우는 옐로, 오한솔은 핑크를 메인 컬러로 적용한다.

팩트 디자인 한상명 대표는 “오네 레이싱과의 협업이 6년째를 맞이했다. 올해는 특히 드라이버들의 시그니처 컬러가 반영된 만큼 더욱 세심한 시공이 필요했다. 정확하고 완성도 높은 랩핑으로 오네 레이싱의 팀 아이덴티티를 팬들에게 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RACEWEE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