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1월 7일 금요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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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프, 국군의 날 기념 특별 구매 혜택 지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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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프(Jeep®)가 건군 77주년 ‘국군의 날’을 맞아 부사관, 장교 등 직업군인과 국가유공자를 위한 특별 구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제2차 세계대전 당시 사륜구동 군용차 윌리스 MB에서 시작된 지프는 전장에서 정찰, 수송, 후송 등 다양한 임무를 수행하며 군인들의 생존을 지키는 데 공헌했다. 이후 민간 시장에 진출한 지프는 오프로드는 물론 산업 현장에서 강력한 실용성을 발휘하며 군용차의 개척 정신을 이어왔다.

지난해 선보인 글래디에이터 아미 스타(Army Star) 패키지’를 시작으로 육군, 해군, 공군에 헌정하는 ‘글래디에이터 헤리티지 에디션’까지 모두 완판을 기록하는 등 지프의 밀리터리 헤리티지에 대한 고객들의 깊은 신뢰와 높은 관심을 입증한 바 있다.

지프는 올해 국군의 날을 맞아 지프의 전 차종에 3%의 특별 할인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대상은 현역 군 간부, 군무원, 국방부 산하기관 공무원, 사관생도, 간부 후보생, 공무직원, 10년 이상 복무한 예비역, 국가유공자 및 직계 가족 등으로 폭넓게 마련되었다. 할인은 본인 및 직계 가족당 1대에 한정되며, 10월 내 등록된 차량에 한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스텔란티스코리아 방실 대표는 “지프는 태생부터 군과 함께한 브랜드로서, 대한민국 국군과 국가유공자들의 숭고한 헌신에 작은 보답을 드릴 수 있게 되어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면서 “이번 기회를 통해 지프 브랜드가 지닌 본연의 가치와 정신을 함께 나눌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GM 한국사업장 9월 총 23,723대 판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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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M 한국사업장이 9월 한 달 동안 총 23,723대(완성차 기준 : 내수 1,231대, 수출 22,492대) 판매를 기록했다.

GM 한국사업장은 조업 손실의 영향을 받았지만, 9월 총 22,492대를 해외 시장에 판매했다. 이 중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파생 모델 포함)가 15,365대 판매되며 실적 전반을 리드했다. 특히, 지난 7월 국내 출시된 2026년형 모델은 세련된 외장 컬러와 강화된 안전성 및 편의 사양, GM의 커넥티비티 플랫폼 온스타를 기반으로 한 스마트 드라이빙 등 다양한 매력을 통해 소비자의 주행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GM 한국사업장은 9월 한 달 간 내수 시장에서 총 1,231대를 판매했으며, 이 가운데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가 1,012대 판매되며 실적을 이끌었다.

GM 한국사업장 영업·서비스·마케팅 부문 구스타보 콜로시 부사장은 “GM의 글로벌 전략 차종이자 쉐보레 브랜드를 대표하는 트랙스 크로스오버와 트레일블레이저의 글로벌 시장 수요는 여전히 높다”며, “앞으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과 차질 없는 고객 인도를 통해 내수 및 글로벌 시장 수요에 적극적으로 대응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GM 한국사업장은 10월 한 달간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 국내 고객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GM은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 트레일블레이저, 콜로라도와 아메리칸 프리미엄 픽업트럭 시에라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할부 프로그램과 현금 지원 등을 제공한다.

또한, 쉐보레는 롯데시네마와 함께 고객 참여형 캠페인 ‘트랙스 크로스오버 콤보 시승 이벤트’를 10월 1일부터 11월 13일까지 진행한다. 전국 주요 롯데시네마 극장에 배치된 QR코드 또는 쉐보레 홈페이지를 통해 시승 신청을 할 수 있다. 모든 시승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상품권을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도 증정한다.

아울러, GM 한국사업장은 창립 23주년을 맞아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 쉐보레 차량을 구매한 고객에게 최대 90만원의 현금을 지원한다.

폭스바겐코리아 ‘폭스바겐 아틀라스 시승 & 출고 이벤트’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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폭스바겐코리아가 11월 30일(일)까지 아틀라스 출고, 시승 고객을 대상으로 풍성한 경품을 증정하는 스페셜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틀라스는 텐트, 캠핑 박스 등 부피가 큰 아웃도어 장비도 손쉽게 적재할 수 있는 트렁크 공간, 차박에 최적화된 풀플랫 폴딩 기능, 6인승 또는 7인승의 유연한 시트 구성을 갖춰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된 대형 SUV다.

폭스바겐코리아는 아틀라스와 함께하는 캠핑의 즐거움을 더해 줄 수 있도록 이벤트 기간 동안 아틀라스 모델을 출고한 고객 선착순 300명에게 캠핑 전문 브랜드 아이두젠 20만원 적립금 기프트 카드를 증정하며, 출고 고객 중 추첨으로 선정된 7명에게는 LG 스탠바이미 Go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또한 공식 홈페이지에서 시승을 신청한 뒤 전시장에서 아틀라스를 시승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한 10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아틀라스를 더욱 합리적인 조건으로 만나 볼 수 있도록 60개월 무이자 할부 및 바이백 할부 특별 금융 프로모션 혜택을 준비했다. 60개월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을 통해 아틀라스 2.0 TSI R-라인 7인승 모델(67,701,000원, 개별소비세 인하 적용)을 0% 무이자 할부로 월 67만2,400원에 구입할 수 있다(선납금 40%).

36개월 바이백 할부 프로그램을 이용할 경우 초기 12개월 월 납입금 없이 남은 24개월간 월 30만7,700원 납부로 아틀라스를 운용할 수 있다(36개월 후 잔존가치는 찻값의 최대 53%까지 보장).

신동협 폭스바겐코리아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상무는 “아틀라스는 뛰어난 공간 활용성과 실용성, 강력한 성능을 모두 갖춰 다채로운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을 지원하는 모델”이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더욱 많은 고객이 아틀라스의 다재다능함을 경험하고 풍성한 혜택과 함께 오너가 되는 즐거움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GM ‘슈퍼크루즈’ 올해 한국 출시 발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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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너럴 모터스(GM)가 업계 최초로 상용화된 핸즈프리 운전자 보조 시스템 슈퍼크루즈(Super Cruise)를 국내에 출시한다고 10월 1일 발표했다. 한국은 북미와 중국을 제외하면 첫 번째로 슈퍼크루즈가 도입되는 시장으로, 국내 시장에서도 첫 번째 핸즈프리 기술로 소개된다.

슈퍼크루즈는 GM의 첨단 주행 기술이다. 북미 지역 누적 주행거리 약 8억7,700만km(지구-달 왕복 1,141회 거리)를 기록하며 안전성과 신뢰성을 검증해 왔다. 운전자가 항상 전방을 주시하도록 설계된 아이 온(Eyes On) 방식으로 작동하며, 북미에서 97만km 이상 도로에서 실행할 수 있다. 국내에서는 2만3천km 이상의 고속도로 및 주요 간선도로를 지원한다.

한국 출시를 위해 GM은 국내 도로 환경에 최적화된 고정밀 지도를 구축했다. 라이다(LiDAR) 기반 차선 단위 매핑을 적용해 도로 곡률, 버스 전용차선, 공사 구간까지 반영했다.

카메라·레이더·GPS 멀티센서 융합 기술을 통해 다양한 도로와 기상 조건에서도 안정적인 주행을 지원한다. 또한, 한국 내 전용 맵 OTA 서버를 운영하고, 최신 도로 정보를 주기적으로 반영한다.

슈퍼크루즈에는 자동 차선변경과 운전자 모니터링 시스템(DMS, Driver Monitoring System) 등 차별화된 기능이 포함되어 있다. DMS는 운전자의 전방주시 주의 상태를 지속적으로 추적하고, 필요할 경우 시각, 청각 경고를 제공할 뿐 아니라 차량 제어에 개입해 안전성을 극대화한다.

이와 같은 첨단 기능은 단순한 기술적 진보를 넘어 장거리 운전의 피로를 줄이고 주행 중 스트레스를 완화하는 등의 혁신으로 이어진다. 고객은 전용 사용자 가이드와 튜토리얼을 통해 손쉽게 슈퍼크루즈를 사용할 수 있고, GM 고객 서비스 채널에서 통합 지원을 받을 수 있다.

채명신 GM 한국사업장 디지털비즈니스 총괄 상무는 “슈퍼크루즈는 첨단 운전자 보조 시스템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며, 고객에게 혁신적인 주행 경험을 제공한다”며, “이번 도입은 GM의 트리플 제로 비전을 실현하는 중요한 전환점이자, 한국 고객에게 새로운 가치를 전달하고 한국 시장의 전략적 중요성을 보여주는 사례이다. 100억원 이상의 현지 직접 투자가 뒷받침된 중대한 프로젝트”라고 말했다.

슈퍼크루즈는 올해 출시 예정인 캐딜락 모델에 최초 적용되며, 향후 GM의 다른 브랜드로 적용 가능성도 검토 중이다. GM은 현지화와 지속적 투자를 통해 고객 피드백을 반영하고 성능 개선과 적용 도로 업데이트를 진행하는 등 한국 모빌리티 혁신의 새로운 장을 열어갈 계획이다.

캐딜락, 10월 한정 특별 프로모션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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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딜락이 풍요로운 한가위를 맞이하여 10월 한정 특별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캐딜락의 혁신적 서비스와 실속 있는 금융 혜택을 아우르는 차별화된 구성이 특징이다.

먼저, 2025년형 더 뉴 에스컬레이드(ESV 포함) 구매 고객에게는 엔진오일 무상교체 혜택을 제공한다. 최초 등록 명의자를 대상으로 최대 10회까지 지원하며, 캐딜락 공식 서비스 네트워크에서만 이용할 수 있다.

브랜드 최초 순수 전기 SUV 리릭은 100대 한정으로 1,000만원 현금 할인, 60개월 무이자 할부(선수금 30%), 60개월 무이자 리스(보증금 40%), 제휴 금융사 이용 시 선수금 또는 보증금 1,000만원 지원 등 전기차 특화 금융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기존 GM 모델(캐딜락, 쉐보레, 시에라)을 보유한 고객이 에스컬레이드(ESV 포함), 리릭 등을 구매할 경우 기본 혜택에 2% 재구매 할인을 추가로 제공한다. 10월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캐딜락 공식 홈페이지(www.cadillac.co.kr) 또는 전시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성자동차 ‘한가WEEK’ 프로모션 선보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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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대표 김마르코)가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고객 감사 프로모션 ‘한가WEEK’를 진행한다.

한성자동차는 10월 1~12일, 전국 19개 한성자동차 전시장에서 이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상담 고객부터 계약·출고 고객까지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전시장을 방문해 상담을 마친 고객에게는 수제 전통 간식을 증정(조기 소진 시 종료)한다.

행사 기간 동안 계약을 완료하고, 10월 31일까지 출고한 고객(E 200 아방가르드 제외)에게는 메르세데스-벤츠 미니 트래블백과 머그컵 세트, 베어 키링, 장우산으로 구성된 추석 럭키박스를 증정한다. 추가로 해당 고객(계약, 출고 고객) 대상 추첨을 통해 세라젬 안마의자(1명), 태양의 서커스(Cirque du Soleil) 쿠자 티켓(1인 2매, 5명),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30만원권(10명) 등의 경품을 증정하는 럭키 드로 이벤트도 펼친다.

김마르코 한성자동차 대표는 “한가위를 맞아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특별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한성자동차만의 품격 있는 서비스와 차별화된 경험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컨슈머인사이트 2025 올해의 차 ‘렉서스 ES 300h 종합 1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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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토요타자동차는 자동차 리서치 전문기관 컨슈머인사이트(ConsumerInsight)가 실시한 2025 연례 자동차 기획조사 소비자체험평가에서 프리미엄 하이브리드 세단 렉서스 ES 300h가 ‘올해의 차’ 종합 1위, 토요타 크로스오버 SUV RAV4가 SUV 부문 1위에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이번 조사는 최근 1년 내 신차를 구입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실제 사용 경험을 기반으로 실시되며, 제품만족도(TGR), 비용대비가치(VFM), 초기품질(TGW-i) 세 가지 항목을 평가한다.

프리미엄 하이브리드 세단 렉서스 ES 300h는 국산/수입 전 브랜드 가운데 최고 평가를 받으며 2025 올해의 차 종합 1위를 차지했다. 2020년부터 2023년까지 4년 연속 종합 1위를 기록한 데 이어 올해도 다시 1위에 오르며 우수한 상품 경쟁력을 입증했다. 2012년 국내 출시 이후 편안한 승차감, 뛰어난 연비와 하이브리드 파워트레인의 우수한 성능으로 프리미엄 세단 시장을 대표해 왔다.

토요타 대표 SUV RAV4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SUV 부문 1위를 차지하며 우수한 상품성을 입증했다. 하이브리드 기반의 정숙하고 부드러운 주행감, 넓은 실내 공간, 뛰어난 연비와 첨단 예방안전기술로 SUV 소비자가 원하는 핵심 가치를 충족시키는 모델로 평가받았다. 또한 2023년에는 플러그인 하이브리드(PHEV) 모델을 추가해 전동화 라인업을 확대하며 고객에게 더욱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하고 있다.

강대환 한국토요타자동차 부사장은 “렉서스 ES 300h와 토요타 RAV4가 나란히 최고의 평가를 받은 것은 고객께서 보내주신 신뢰와 성원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고객 행복을 최우선 가치로 삼아 더 큰 만족과 감동을 드리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토요타자동차는 토요타와 렉서스가 판매 서비스 만족도(SSI)와 AS 만족도(CSI) 부문에서 나란히 1, 2위를 차지한 것을 기념해 10월 한 달 동안 특별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캠페인에는 보험 수리 고객 대상 운전자 자기부담금 50%(최대 25만원) 비용 지원, 전 차종에 긴급출동 및 견인 서비스 최대 50km까지 제공, 소모품 교체 패키지 구입 시 사은품 증정 등이 포함된다.

볼보트럭, 유로 NCAP 테스트에서 최고 등급 획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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볼보트럭이 유럽 소비자검사기관 유로 NCAP(Euro NCAP)에서 진행한 2025 트럭 안전성 평가에서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최고 등급(별 5개)을 획득했다. 볼보 FH에어로와 FM은 올해 평가에서도 최고점을 기록했다.

유로 NCAP은 2024년말 대형 상용트럭에 대한 테스트를 처음 시작했다. 플리트(fleet) 세그먼트에 중심을 두었던 테스트에서 볼보 FM과 FH 에어로는 별 5개를 획득한 유일한 차종이다.

올해 유로 NCAP에서는 6X2 리지드 트럭까지 평가 범위를 확대했으며, 볼보 FH에어로 6X2와 FM 6X2 모델이 별 5개를 획득했다.

로저 알름 볼보트럭 사장은 “유로 NCAP 트럭 안전성 평가에서 볼보 4개 모델이 올해도 최고 등급을 획득한 것은 볼보가 안전을 주요 핵심 가치로 여겨온 점을 공식적으로 입증 받은 성과이다. 고객들은 볼보가 안전 분야에서 최고이기를 기대하며, 이제 제3자의 공신력 있는 평가를 통해 그 기대를 실현하고 있음을 증명할 수 있게 되었다. 앞으로도 볼보트럭은 무사고를 향한 우리의 비전을 실현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유로 NCAP 테스트에서 최고 등급 별 5개 획득은 볼보트럭이 운전자 보조와 충돌 회피 등 다양한 기준을 충족하거나 능가하며, 운전자와 주변 도로 이용자를 위한 통합적인 안전성을 제공하고 있음을 의미한다. 이는 무사고 비전을 향한 볼보트럭의 노력과 맞닿아 있으며, 볼보트럭은 앞으로도 사고를 예방하고 위험을 사전에 예측해 완화할 수 있는 안전 시스템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나갈 방침이다.

특히, 볼보 FH에어로 6×2와 FM 6×2 모델은 도심 교통 상황에서 도로 이용자를 보호하기 위해 설계된 우수한 시야 확보와 뛰어난 성능의 능동형 안전 시스템을 바탕으로 시티 세이프(City Safe) 평가도 충족시켰다.

볼보트럭코리아 박강석 대표는 “2년 연속 별 5개를 획득한 유로 NCAP 테스트 결과는 글로벌 시장에서 널리 인정받는 볼보트럭의 안전 리더십을 다시 한번 확인시켜 준 결과”라며, “한국 시장에서도 볼보트럭만의 프리미엄 안전 기술을 바탕으로 고객과 모두를 위한 교통 안전성에 기여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쉐보레 10월 특별 프로모션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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쉐보레가 다가오는 추석 연휴와 본격적인 가을철을 맞아 10월 한 달간 전 차종을 대상으로 금융·할인 혜택, 고객 참여형 이벤트를 제공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운영한다.

먼저 트랙스 크로스오버는 2026년형 모델 구매 고객에게 3.5% 이율로 최대 36개월, 4.0% 이율로 최대 60개월까지 가능한 초저리·장기 할부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2025년형 모델은 콤보 할부 프로그램을 통해 3.9% 이율로 60개월까지 가능한 금융 프로그램에 50만원의 현금 지원을 추가해 실질적인 구매 부담을 덜어준다.

트레일블레이저는 2026년형 모델 기준 4.5% 이율(36개월) 또는 4.9% 이율(60개월)의 금융 프로그램을 선택할 수 있다.

정통 픽업 헤리티지를 대표하는 콜로라도는 이번 달 혜택이 한층 업그레이드되었다. 4.5% 이율(36개월) 또는 4.9% 이율(60개월) 할부 프로그램이 제공되며, 여기에 더해 콤보 할부와 일시불 구매 시 각각 200만원의 특별 혜택이 추가된다. 시에라는 4.5% 이율(36개월) 또는 5.0% 이율(60개월) 할부 프로그램이 제공되며, 특정 컬러(턱시도 블랙, 러쉬 그레이) 대상으로 100만원의 특별 할인이 추가 적용된다.

또한, 쉐보레는 ‘회사 창립 23주년 고객 감사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더욱 폭넓은 혜택을 제공한다. 트랙스 크로스오버, 트레일블레이저 차종 구매 시, 기존 쉐보레 모델을 보유한 고객(가족, 형제 포함)을 대상으로 하는 쉐보레 오너 프로그램(50만원), 7년 이상 노후차 보유 고객 프로그램(20만원), 장애인·고령자·외국인·면세사업자·한부모 가정을 대상으로 하는 쉐보레와의 동행 프로그램(20만원)이 마련되어 있다. 감사 이벤트의 할인 혜택은 중복 적용 가능하며, 최대 90만원까지 지원되는 점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쉐보레는 롯데시네마와 함께 영화 같은 시승 혜택을 제공하는 ‘트랙스 크로스오버 콤보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 10월 1일부터 11월 13일까지 전국의 주요 롯데시네마 극장 로비와 매점 등 현장 곳곳에 배치된 전용 QR코드와 롯데시네마 앱을 통해 시승 신청이 가능하다. 시승 고객 전원에게는 스타벅스 상품권 1만원권을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와 롯데시네마 관람권을 경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포르쉐 공식 딜러 SSCL 특별 프로모션 전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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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르쉐 공식 딜러 SSCL(스투트가르트스포츠카㈜)이 10월 10일부터 11월 30일까지 포르쉐 서비스 센터 분당, 양재, 부산에서 사고 수리 입고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SSCL은 프로모션 기간 동안 사고차를 입고한 고객에게 수리 규모에 따라 디테일링 세차 서비스, 포르쉐 라이프스타일 상품, 프리미엄 호텔 상품권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리테일 사고 수리 고객에게는 수리비 10%를 할인해 주고, 365일 24시간 픽업 & 딜리버리 서비스도 지원한다. 또한 일반 부품은 교환일 기준 2년 보증, 전손 차량의 경우 찻값을 초과하는 수리비 초과분을 지원한다.

지난 7월 오픈한 포르쉐 서비스 센터 양재는 지상 4층 규모를 갖춘 도심형 서비스 센터이다. 효율적인 구조와 쾌적한 공간을 갖춰 고객 편의성을 한층 높였다.

첨단 자동조색기를 설치해 균일하고 높은 품질의 작업을 보장하며, 320kW 초급속 충전기를 포함해 20대 이상의 충전 인프라를 구축해 정비 중에도 편리한 충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아울러, 사고 발생 시 고객과 서비스 센터, 그리고 보험사 간 원스톱 처리를 지원하며, 긴급 상황 시에는 SSCL 긴급출동 및 사고 수리 무상견인(1600-6841)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한편, SSCL은 창립 20주년을 맞아 ‘SSCL 프렌즈’ 프로그램을 론칭하고, 배우 이민정과 정준원을 SSCL 프렌즈로 선정하는 등 고객을 위한 프리미엄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이를 통해 국내 최고 포르쉐 딜러사로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고, 시장 내 리더십을 강화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