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1월 15일 토요일
HomeHEADLINE티빙 오리지널 3화 14일 방영

티빙 오리지널 <슈퍼레이스 프리스타일> 3화 14일 방영

국내 최초 프리스타일 튜닝 레이스 예능, 티빙 오리지널 <슈퍼레이스 프리스타일>이 10대의 레이싱카가 서킷 데뷔전을 치르는 3화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튜닝 경쟁의 서막을 연다.

11월 14일(금)에 공개되는 3화에서는 2라운드 메인 레이스 출발 그리드를 결정할 사전 레이스가 펼쳐진다. 튜닝카가 실제 주행에 투입되는 첫 라운드인 만큼, 그동안 베일에 가려져 있던 팀별 셋업과 전략 일부가 드러난다. 특히 드라이버의 역량뿐 아니라 각 팀 경주차를 어떻게 빌드업했는지가 실전에서 어떤 결과로 이어질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새로운 선수들의 합류는 이번 라운드의 흐름을 더욱 흥미롭게 만들 것으로 예상된다. 현재 슈퍼레이스 슈퍼6000 드라이버 박규승과 이탈리아 F4 출전 경력을 갖춘 김화랑이 처음 투입되며 기존 판도에 새로운 변수가 더해졌다.

3화의 하이라이트인 드래그 레이스는 각 팀의 기술력이 집약된 튜닝카의 변화와 성능을 확인할 수 있는 무대다. 또한, 라운드를 거듭할수록 업그레이드될 각 팀의 튜닝카도 기대를 모은다. 포르쉐 718 카이맨 S와 918 박스터 S, 벤츠 AMG 신형과 구형의 맞대결 구도 역시 지켜볼 만하다.

여기에 300kg 경량화, ECU 맵핑, 브레이크 강화 등 각 팀이 선택한 서로 다른 튜닝 전략이 서킷에서 정면으로 충돌하며 관전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지난 1라운드에서 리타이어한 황진우의 91년식 토요타 소아라의 반전도 이목을 끈다.

티빙 오리지널 <슈퍼레이스 프리스타일>은 매주 금요일 낮 12시 티빙과 웨이브에서 공개된다.

RACEWEEK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