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쉐 공식 딜러 SSCL(스투트가르트스포츠카㈜)이 10월 10일부터 11월 30일까지 포르쉐 서비스 센터 분당, 양재, 부산에서 사고 수리 입고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SSCL은 프로모션 기간 동안 사고차를 입고한 고객에게 수리 규모에 따라 디테일링 세차 서비스, 포르쉐 라이프스타일 상품, 프리미엄 호텔 상품권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리테일 사고 수리 고객에게는 수리비 10%를 할인해 주고, 365일 24시간 픽업 & 딜리버리 서비스도 지원한다. 또한 일반 부품은 교환일 기준 2년 보증, 전손 차량의 경우 찻값을 초과하는 수리비 초과분을 지원한다.
지난 7월 오픈한 포르쉐 서비스 센터 양재는 지상 4층 규모를 갖춘 도심형 서비스 센터이다. 효율적인 구조와 쾌적한 공간을 갖춰 고객 편의성을 한층 높였다.
첨단 자동조색기를 설치해 균일하고 높은 품질의 작업을 보장하며, 320kW 초급속 충전기를 포함해 20대 이상의 충전 인프라를 구축해 정비 중에도 편리한 충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아울러, 사고 발생 시 고객과 서비스 센터, 그리고 보험사 간 원스톱 처리를 지원하며, 긴급 상황 시에는 SSCL 긴급출동 및 사고 수리 무상견인(1600-6841)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한편, SSCL은 창립 20주년을 맞아 ‘SSCL 프렌즈’ 프로그램을 론칭하고, 배우 이민정과 정준원을 SSCL 프렌즈로 선정하는 등 고객을 위한 프리미엄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이를 통해 국내 최고 포르쉐 딜러사로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고, 시장 내 리더십을 강화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