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그룹 코리아 공식 딜러사, 바바리안 모터스가 BMW 마포 전시장을 확장해 이전했다.
새롭게 문을 연 BMW 마포 전시장은 서울 마포구 아현동 6층 건물에 자리를 잡았다. 기존 전시장 대비 연면적이 약 10배 확장되었으며, BMW 그룹의 최신 전시 공간 콘셉트 ‘리테일 넥스트’가 적용되어 넓고 쾌적하다.
BMW 마포 전시장에는 최신 BMW 모델 9대가 전시되어 있다. 방문객은 4층에 마련된 럭셔리 존에서 7시리즈, X7, XM 등 BMW 럭셔리 클래스 모델을 살펴볼 수 있다. 2층 핸드오버 존에서는 신차 구매 고객에게 특별한 출고 경험을 전한다.

BMW 마포 전시장은 마포구 중심업무지구와 인접해 있으며, 인근 홍대, 용산, 여의도 등 서울 핵심 상권과도 가까워 접근성이 좋다. 또한 서울 지하철 5호선 애오개역에서 도보 1분 거리에 위치한 만큼 대중교통으로도 편리하게 방문할 수 있다.
BMW 마포 전시장은 확장 이전을 기념해 스타벅스와 함께 이벤트를 진행한다. 정식 오픈 첫 주(9월 29~10월 4일)부터 10월 매 주말 방문 고객에게 스타벅스 커피와 디저트를 제공한다. 10월 17~18일, 24~25일에는 스타벅스 리저브 매장 파트너의 커피 클래스도 계획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