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코리아가 한층 편리하게 업그레이드한 ‘마이 폭스바겐 앱’(My VW App) 리뉴얼을 기념해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마이 폭스바겐 앱은 다기능 차량관리 모바일 앱이다. 쉽고 빠른 온라인 서비스 예약을 지원하며, 정비 이력, 보증 만료일, 서비스 쿠폰 등의 정보를 한 번에 확인할 수 있다.
이번 리뉴얼은 고객 피드백을 적극 반영해 전반적인 속도 개선과 최신 앱 UI 트렌드를 반영한 디자인을 적용했다. 또한, 바로가기 메뉴를 직접 편집할 수 있는 개인화 기능이 추가되었고, 전기차 경고등 안내 페이지 및 전화 상담 예약 기능을 새롭게 제공해 고객 편의성이 높아졌다.
폭스바겐코리아는 앱 리뉴얼을 기념해 9월 11일(목)부터 10월 31일(금)까지 마이 폭스바겐 앱으로 소모품 정비 예약 또는 전화 상담을 신청하고, 11월 14일(금)까지 공식 서비스센터에 차량 입고를 완료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16명에게 경품을 증정한다(차량 등록 고객 대상).
당첨자는 11월 말 개별 공지한다. 경품은 갤럭시Z 폴드7(1명), 다이슨 공기청정기(2명), 에어팟 맥스(3명), 버츄오 플러스 화이트 & 커피 패키지(10명), 메가커피 아메리카노 쿠폰(1,000명)이 준비되어 있다. 마이 폭스바겐 앱 리뉴얼 기념 이벤트에 대한 내용은 전국 서비스센터와 마이 폭스바겐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