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자동차코리아가 공식 딜러 아주오토리움과 인증 중고차 사업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볼보 셀렉트(SELEKT) 강서 전시장’을 오픈했다.
김포, 수원, 광주, 부산에 이어 5번째로 운영되는 볼보 셀렉트 강서 전시장은 서울 강서구에 위치한 서서울 오토리움 11층에 연면적 904.8㎡(약 274평) 규모로, 최대 50대를 전시할 수 있다. 서울 강서와 강남, 경기 서부 등지에서 접근이 용이한 입지로 고객 접근성이 뛰어나며, 인근 20분 거리에 볼보자동차 영등포 문래 서비스센터가 자리 잡고 있어 고객 서비스 편의성까지 확보했다.
볼보 셀렉트 강서 전시장은 볼보자동차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실시하는 총 180가지 항목의 기술 및 품질 검사를 통과한 자동차를 선별, 전시한다. 서서울 모터리움 단지 내 자동차등록사업소가 있어 구입부터 등록까지 빠르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이번 전시장 오픈을 기념해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9월 중 볼보 셀렉트 강서 전시장 방문 고객에게는 볼보 장우산을 제공하며, 구매 고객에게는 소낙스 차량 관리 5종 세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또한 구매 고객 중 추첨(3명)을 통해 라이즈호텔 식사권(10만원)을 추가로 제공한다(선착순 증정, 상품 수량 소진 시 조기 마감되거나 대체될 수 있음).
한편, 선별(Selectivity)의 스웨덴어식 표기에서 유래한 볼보자동차코리아 인증 중고차 볼보 셀렉트(SELEKT) 전시장은 최초 등록일로부터 6년 또는 주행거리 12만km 미만 차량 중 볼보자동차 공식 서비스센터 테크니션의 까다로운 인증을 통과한 차량만 선별해 선보인다. 여기에 더해 신차 구매 고객과 버금가는 프리미엄 고객 서비스 제공을 위해 1년 또는 2만km 기준 무상 보증 수리 서비스와 3년 또는 6만km 기준 24시간 긴급 출동 서비스를 기본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