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7월 24일 목요일
HomeOTHER NEWS쉐보레, 폭우 피해 소비자 대상 특별 프로모션 시행

쉐보레, 폭우 피해 소비자 대상 특별 프로모션 시행

쉐보레가 최근 집중호우로 차량 피해를 입은 소비자들을 지원하기 위해 ‘폭우 피해 소비자 대상 특별 프로모션’과 ‘특별 정비 지원 프로그램’을 시행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예기치 못한 자연재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고객의 신속한 일상 복귀와 경제적 부담 경감을 돕기 위한 쉐보레의 사회적 책임 실현 활동의 일환으로, 7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우선, 쉐보레는 기존 일반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 중인 프로모션에 더해 이번 폭우 피해로 차량 긴급 교체가 필요한 고객들에게 특별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트랙스 크로스오버와 트레일블레이저는 50만원, 콜로라도와 시에라는 최대 100만원을 할인해 준다.

지원 대상은 개인 및 개인사업자로. 7월 21일 이후 발급된 증빙서류를 제출해야 한다. 증빙서류는 관공서가 발급한 피해사실 확인서와 자동차등록원부 혹은 손해보험협회가 발급한 자동차 전부 손해 증명서(침수피해 표기 필수)와 자동차등록원부 중 택일해 제출하면 된다.

아울러 쉐보레는 폭우로 인해 차량 침수 또는 파손 피해를 입은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정비 지원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자차 보험에 가입하지 않은 고객이 전국 한국지엠 서비스 네트워크에 입고할 경우 총 수리비의 50%를 전국 어디서든 동일하게 할인받을 수 있다.

한편, GM 한국사업장은 여름 휴가철을 맞아 차량 무상 점검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7월 한 달간 전국 서비스 네트워크에서 엔진오일, 오토미션 오일, 브레이크액, 부동액, 브레이크 패드, 에어컨 필터, 배터리, 타이어 등 8개 항목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