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7월 15일 화요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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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M 한국사업장 2025 하계 무상점검 캠페인 실시

제너럴 모터스(GM) 한국사업장이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고객들의 안전 운행을 지원하기 위한 ‘2025 하계 휴가철 무상점검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캠페인은 7월 한달 동안 전국 9개 직영 서비스센터, 384개 협력 서비스센터를 포함한 총 393개 GM 서비스센터(일부 제외)에서 진행된다. GM 한국사업장은 캠페인 기간 동안 서비스센터 방문 고객에게 엔진오일, 오토미션 오일, 브레이크액, 부동액, 브레이크 패드, 에어컨 필터, 배터리, 타이어 등 8개 항목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경품 이벤트도 진행된다. 보증, 일반 수리 후 정산을 완료한 고객 중 QR 코드를 통해 이벤트에 응모한 이들을 대상으로 총 100명(추첨)에게 AC델코 자동차용 소화기를 증정한다.

한편, GM 한국사업장은 휴가 기간 동안 전국 어디서나 가까운 서비스 네트워크에서 정비를 받을 수 있도록 종합상황실(쉐보레 고객센터 080-3000-5000, GMC 고객센터 080-800-3305)을 운영한다. 아울러 고장 또는 교통사고 발생 시 해당 지역에 긴급출동, 각종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밖에 여름철 집중호우로 침수, 파손 피해가 발생한 쉐보레, GMC 고객을 대상으로 수리비 총액의 50% 지원과 수해 발생 지역 방문 서비스 캠페인 등이 포함된 ‘수해 피해 차량 서비스 캠페인’을 연말까지 실시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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