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6월 17일 화요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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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우디 코리아, 장마철 대비 수해 차량 특별 지원 프로그램 시행

아우디 코리아가 장마철 침수 피해를 입은 고객을 대상으로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프로그램 기간 동안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침수차를 보험으로 수리하는 고객들에게는 거리와 상관 없이 무상 견인 및 딜리버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사고 발생 당일이나 견인 입고일 중 1회에 한해 5만원 한도 내 교통비를 지원하는 안전 귀가 서비스도 펼친다.

또한, 보험 적용 범위를 초과하는 수리 금액 발생 시 비용을 지원하며, 수리 기간 중 고객 불편 최소화를 위한 대차 서비스를 최대 14일간 제공한다. 수리 후에는 2년간 부품에 대해 1년 간 사고 수리에 대해 보증한다.

아우디 모델의 수리 및 점검 관련 사항은 마이아우디월드(myAudiworld) 어플리케이션 및 아우디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내 서비스 예약 페이지에서 예약하면 된다.

이밖에도 아우디 코리아는 고객들의 안전하고 쾌적한 여름철 주행을 돕기 위한 ‘여름철 서비스 캠페인’도 함께 진행 중이다. 캠페인 기간 중 서비스센터를 방문한 고객은 타이어, 엔진, 에어컨, 냉각장치 등 총 13가지 여름철 필수 항목에 대해 전문 테크니션의 무상 점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유상 수리 100만원 이상, 사고 수리 300만원 이상을 이용한 고객에게는 아우디 eLED 라이트를 증정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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