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22일 목요일
HomeOTHER NEWS토요타코리아 공식인증중고차 네트워크 전국 4개 거점으로 확대

토요타코리아 공식인증중고차 네트워크 전국 4개 거점으로 확대

토요타코리아가 인천, 부산창원, 대구서구 3개 지역에 토요타 서티파이드 공식인증중고차 전시장을 개관했다.

토요타 서티파이드(TOYOTA CERTIFIED)는 토요타코리아가 공식 판매한 자동차 중 매입 시점 기준 5년, 10만km 이내 매물을 중심으로 총 191가지 항목의 기술, 품질 검사를 거쳐 판매하고 있다.

또한, 토요타 공식인증중고차 전시장에서는 1:1 맞춤형 상담, 공정한 가치 평가, 서류/금융 절차 지원 등 구매 전 과정을 통합적으로 지원한다. 아울러 엔진/동력 계통, 하이브리드 시스템 관련 부품(인버터, 파워트레인 외)에는 1년/2만km 추가 보증을 제공한다.

기존 차를 반납하고 신차를 재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트레이드-인 프로그램과 합리적인 금융 상품을 함께 제공한다.

이번 전시장 네트워크 확장을 통해 기존 서울 양재 전시장을 포함한 4개 거점에서 인증중고차 서비스를 제공하게 되었다. 수도권은 물론 경상권 주요 도시까지 고객 접점이 확대되었다.

강대환 토요타코리아 부사장은 “토요타가 보증하는 고품질 인증중고차 서비스를 더 많은 지역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게 되어 뜻깊게 생각한다, 앞으로도 신차는 물론 인증중고차에 이르기까지 고객이 안심하고 선택할 수 있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