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3월 16일 일요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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볼보트럭코리아 ‘골드 서비스 계약’ 출시

볼보트럭코리아가 가동률을 극대화하고, 장거리 운송 효율성을 지원하는 ‘볼보 골드 서비스 계약’을 새롭게 선보인다.

골드 서비스 계약은 현재 볼보트럭이 제공하는 서비스 프로그램 중 가장 폭넓은 혜택을 제공한다. 전반적이고 정기적인 차량 정비 계획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핵심. 장거리 운행을 목적으로 설계된 6X2 트랙터가 대상이며, 기존 유지보수, 동력 전달 계통 수리에서 비동력 전달 계통(디스크 브레이크, 스티어링 기어, VDS, 배터리 등)까지 범위를 확대했다.

또한, 고객의 부주의나 사고로 인한 고장을 제외하고, 정상적인 차량 사용에 따른 고장, 마모를 보장한다. 계약 기간 동안 최대 5년까지 서비스를 제공하며, 긴급출동 및 최대 50만원의 견인 비용 지원도 포함하고 있다.

특히, 골드 서비스 계약에는 볼보 커넥트(Volvo Connect) 무상 지원이 포함되어 차량 상태를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하고, 예방 정비가 필요한 시점을 사전에 파악할 수 있다. 계약 기간 동안 최대 2회의 배터리 교체 지원과 연 1회 와이퍼 블레이드 교체 서비스도 제공되어 소모품 관리에 대한 부담을 덜 수 있다.

볼보트럭코리아는 현재 골드뿐만 아니라 실버, 블루 서비스 계약 고객의 차량, 운행 거리, 운행 사이클에 맞춘 폭넓은 서비스 프로그램 옵션을 제공하고 있다. 실버 서비스 계약은 동력전달장치 부품 및 주요 점검 항목에 대한 사전 점검과 교환 서비스를 5년, 최대 60만 km까지 보장하며, 블루의 경우에는 예방 정비, 기본 유지보수 서비스에 중점을 둔다.

볼보트럭코리아 박강석 대표는 “앞으로도 고객의 다양한 운송 환경에 최적화된 맞춤형 서비스를 통해 차량의 최대 가동시간을 보장하고, 실질적인 고객 중심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목표”라며 “서비스 분야에서도 업계를 선도해 나가는 볼보트럭이 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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