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ndon Escorts sunderland escorts www.asyabahis.org www.dumanbet.live www.pinbahiscasino.com sekabet.net www.olabahisgir.com maltcasino.net faffbet-giris.com www.asyabahisgo1.com www.dumanbetyenigiris.com www.pinbahisgo1.com sekabet-giris2.com www.olabahisgo.com www.maltcasino-giris.com www.faffbet.net betforward1.org betforward.mobi 1xbet-adres.com 1xbet4iran.com romabet1.com www.yasbet2.net 1xirani.com www.romabet.top 3btforward1.com 1xbet https://1xbet-farsi4.com سایت شرط بندی معتبر betforward
2024년 12월 31일 화요일
Home Blog Page 3

[SR 슈퍼6000 특집 : 우승] 조항우·김의수·황진우 슈퍼6000 최다승 톱3

0
슈퍼6000 통산 우승자 명단에는 25명이 올라가 있다. 사진은 2024 1라운드 포디엄 드라이버. 왼쪽부터 황진우, 정의철, 박규승

2008~2024 슈퍼레이스 슈퍼6000 클래스에서 우승 기록을 보유한 선수들은 25명으로 집계되었다. 슈퍼6000 129라운드 결승 그리드에 진출한 120명 중 20.8%가 1승 이상을 거둔 셈이다.

2024 시즌에는 새로운 승자가 나타나지 않았다. 이미 우승자 명단에 들어가 있는 정의철, 장현진, 김중군, 최광빈, 황진우 등 5명이 올해 열린 1~9라운드에서 1위 포디엄을 밟았다.

역대 슈퍼6000 결승에서 김의수, 조항우, 밤바 타쿠, 카를로 반 담, 안석원, 아오키 타카유키, 김동은, 황진우, 이데 유지, 김중군, 팀 베르그마이스터, 정의철, 카게야마 마사미, 정연일, 야나기다 마사타카, 오일기, 정회원, 김종겸, 장현진, 김재현, 최명길, 노동기, 이찬준, 최광빈, 이창욱이 우승 계보를 이었다.

이들 가운데 11 시즌, 80라운드 결승을 소화한 조항우가 변함 없이 최다승 부문 1위를 지키고 있다. 슈퍼6000 초대 챔피언 조항우는 2008년 8월 31일 에버랜드 스피드웨이 2라운드에서 첫 승을 거두었다. 이후 4년 동안 슈퍼6000 시리즈를 떠나 있던 조항우는 2013 6라운드로 복귀해 2승 트로피를 안았다.

이듬해부터 한국타이어와 함께 슈퍼6000에 집중한 조항우는 3승을 기반으로 두 번째 챔피언 고지를 밟았다. 개인통산 10승을 돌파한 무대는 2017년 3라운드가 열린 에버랜드 스피드웨이. 2022년 8월 21일에는 인제 스피디움 24랩을 1위로 완주하고 슈퍼6000 최다 17승, 12회 폴투윈을 기록했다.

2008년 6월 22일, 에버랜드 스피드웨이 창설전에서 우승한 김의수가 최다승 부문 2위를 달리고 있다. 슈퍼6000 첫 시즌을 2승으로 출발한 김의수는 4승을 휩쓴 2009년에 드라이버즈 챔피언십 타이틀을 잡았다. 이후 3년 동안 6승을 쌓은 김의수는 2020년 3라운드까지 12 시즌, 81라운드 결승을 뛰면서 13승을 챙겼다.

현대 레이싱, 발보린, CJ 레이싱을 거쳐 올해 준피티드 레이싱 소속으로 활약한 황진우는 우승 랭킹 3위. 2012년부터 슈퍼레이스 최고 클래스에 본격적으로 진출한 황진우는 14 시즌 합계 105라운드 결승에 참가해 12승을 쌓았다. 2013년에는 단일 시즌 최다 4승(김의수와 동률) 트로피를 들어 올렸다.

21라운드 결승에 참가한 밤바 타쿠가 최다승 부문 4위. 지난해까지 5승을 쌓은 장현진은 올해 3승을 추가하며 단숨에 5위로 점프했다. 공동 6위, 7승 드라이버는 4명(김동은, 이데 유지, 김종겸, 김재현). 지난해 10위 정의철은 서한GP에서 2승을 더하고 10위권에 진입했다.

올해 한 경주를 뛴 아오키 타카유키와 2023 챔피언 이찬준이 공동 11위. 2024 시즌에 우승 기록을 더한 김중군과 최광빈은 노동기, 야나기다 마사타카, 이창욱과 더불어 공동 13위에 랭크되었다.

이밖에 팀 베르그마이스터, 오일기, 최명길은 각각 2승을 거두었고, 카를로 반 담, 안석원, 정연일, 카게야마 마사미, 정회원은 1승 트로피를 보유하고 있다.

슈퍼6000 우승 선수 25명 중 최고령은 1967년생 카게야마 마사미이고, 2002년생 이찬준(19세 305일)이 최연소 1위 기록을 세웠다. 한국 드라이버는 16명. 캐나다(조항우), 일본(밤바 타쿠, 아오키 타카유키, 이데 유지, 야나기다 마사타카, 카게야마 마사미), 독일(팀 베르그마이스터), 네덜란드(최명길, 카를로 반 담) 등 5개국 선수들이 슈퍼레이스 슈퍼6000 클래스에서 우승컵을 들었다.

박기현 기자 l 사진 정인성 기자

스텔란티스코리아 ‘2024 겨울맞이 서비스 캠페인’ 전개

0

스텔란티스코리아가 12월 31일까지 지프, 푸조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2024 겨울맞이 서비스 캠페인’을 전개한다.

겨울철 사고 예방 및 안전운행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캠페인은 지프 웨이브와 푸조 라이온 하트 멤버십 고객만을 대상으로 운영한다. 공식 서비스센터의 고품질 정비 서비스와 함께 다양한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리콜 수리 제외).

지프 웨이브와 푸조 라이온 하트 멤버십 가입 고객은 기간 내 무상 점검 서비스는 물론, 겨울용 타이어 프로모션도 만나볼 수 있다. 금호타이어의 윈터 타이어 구매 시 15% 할인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타이어 3본 구매 시 1본을 추가 증정하는 ‘3+1’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지프의 경우 금호타이어 이외 타 브랜드 타이어를 구매해도 3+1 혜택을 동일하게 적용한다.

사고차 케어 프로그램도 내년 2월 14일까지 운영한다. 사고로 인해 200만원 이상의 수리비가 발생한 멤버십 고객 차량에 대해 최대 50만원의 자기부담금을 지원하며, 사고 현장 차랑 견인 및 수리 완료 후 고객의 집까지 배송하는 픽업 & 딜리버리 서비스까지 마련했다.

한편, 스텔란티스코리아는 지프와 푸조 고객들의 로열티 향상을 위해 각각의 멤버십을 운영하고 있다. 지프 웨이브는 2021년부터 운영해 왔으며, 푸조 라이온 하트는 지난 11월에 출범시켜 고객과 더욱 적극적인 소통에 나서고 있다.

멤버십 가입은 국내 정식으로 수입, 판매된 차량을 대상으로 하며, 가입 시 웰컴 패키지 제공부터 시즌별 다양한 AS 특전과 브랜드 이벤트 우선 초청 등 오너로서 누릴 수 있는 최고의 브랜드 경험을 제공한다.

금호타이어, 미국 LACP 스포트라이트 어워드 대상 수상

0

금호타이어(대표이사 정일택)의 2023년 애뉴얼 리포트(Annual Report)가 미국 LACP가 주관하는 ‘2024 LACP 스포트라이트 어워드’(Spotlight Awards) 애뉴얼 리포트 부문에서 최고 등급인 대상(Platinum)을 수상했다.

스포트라이트 어워드는 세계적인 권위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연맹인 미국 LACP(League of American Communications Professionals)가 주관하는 글로벌 어워드로, 2001년부터 전세계에서 제출되는 애뉴얼 리포트 및 지속가능경영보고서가 서로 경쟁하여 우수 작품을 선정하는 커뮤니케이션 제작물 경연 대회다. 해당 어워드는 매년 대상(Platinum)/금상(Gold)/은상(Silver) 등급으로 시상하고 있으며 올해는 20개 국가, 500개 기업이 참가했다.

금호타이어의 2023 애뉴얼 리포트는 금호타이어의 비전인 ‘유어 스마트 모빌리티 파트너’(Your Smart Mobility Partner)에 따라 일관성 있게 디자인하고 회사의 경영성과, 향후 방향성을 이해하기 쉽게 시각화하여 이해 관계자와 대중들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금호타이어는 첫인상, 내용 구성, 디자인, 창의성, 메시지 명확성, 적합성 총 6개 항목 중 5개 항목에서 최고 점수 획득, 100점 만점에서 99점을 획득하며 대상을 수상했다.

또한 금호타이어는 대상 수상과 함께 LACP가 전체 수상작 중 가장 우수한 100개 보고서를 선정하는 글로벌 톱100(Global Top 100)에서도 5위를 차지했다.

정일택 금호타이어 사장은 “금호타이어는 세계적인 권위의 LACP 스포트라이트 어워드에서 대한민국 최고의 타이틀을 얻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금호타이어가 지향하는 가치와 재무활동의 성과를 애뉴얼 리포트에 잘 반영하여 좋은 결과를 얻어낼 수 있었다. 애뉴얼 리포트, 경영설명회 등 이해 관계자들과 원활한 소통을 통해 고객가치를 최고로 실천하는 금호타이어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한편, 금호타이어는 올해 창사 이래 최대 매출액인 4조5600억원의 목표를 설정하고 판매 증대와 비용 효율화를 통해 수익성 개선에 주력하고 있다.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비 더 오르머!’ 패키지 출시

0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가 계절마다 색다른 매력을 지닌 제주 동남부 지역의 오름을 탐방하는 ‘비 더 오르머!’(Be the Oreumer) 패키지를 선보인다. 첫 번째 시리즈로 겨울 오름의 정취와 계절의 아름다움을 느끼고 사진으로 기록할 수 있는 구성을 준비했다.

지역 전문 사진작가와 동행해 억새, 동백꽃 등 제주 고유의 겨울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장소를 탐방하며 스냅 촬영을 진행해 준다. 호텔에서부터 편안하게 이동할 수 있도록 픽업, 샌딩 서비스를 제공하고, 피크닉 세트나 부케 등 간단한 촬영 소품도 대여한다. 단, 패키지 예약에 앞서 사진작가와 촬영 일정을 확정해야 한다.

또한 제주 100대 오름의 다양한 정보를 담은 수첩과 오름의 매력을 일러스트로 표현한 유기농 면 소재 양말 1켤레를 담은 오르머 키트도 증정한다.

아울러 포근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호캉스 혜택도 담았다. 호텔 또는 리조트 객실 1박과 사계절 온수로 운영되는 수영장 이용이 포함되어, 바다를 배경으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식음료 업장 및 스파 10% 할인, 피트니스 이용 등의 혜택도 담았다. 2박 이상 예약하면 2박째부터는 섬모라 조식 뷔페 2인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리조트 투숙객에게는 자연과 어우러져 재충전할 수 있는 ‘웰니스 프로그램’ 참여 혜택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표선 해안가를 달리며 상쾌한 아침을 맞는 ‘선라이즈 런’과 ‘바이크 라이딩’, 이색 명소를 탐방하는 ‘오늘의 제주’ 등의 프로그램이 있다.

한편, 해비치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한다. 개인 인스타그램에 패키지 이용 후기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추첨을 통해 뉴트리불렛의 휴대용 블렌더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2박 이상 투숙한 고객의 경우 개인 인스타그램에 패키지 이용 후기를 올리고 체크아웃 시 보여주면 뉴트리불렛 휴대용 블렌더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본 패키지의 첫 시리즈는 12월 31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가격은 호텔 25만5000원, 리조트는 35만7500원부터.

넥센타이어 제1회 ‘안전문화혁신대상’ 우수상 수상

0
김현석 넥센타이어 사장(오른쪽)이 4일 프레스센터에서 열린 제1회 안전문화혁신대상에서 대기업 부문 우수상을 받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넥센타이어(대표이사 강호찬)가 12월 4일 한국경영자총협회(경총) 주관 제1회 안전문화혁신대상에서 대기업 부문 우수상을 받았다. 이번 수상으로 넥센타이어는 안전 경영 선도 기업으로서의 입지가 더욱 굳건해졌다.

안전문화혁신대상은 경총이 창의적인 안전관리 시스템 도입과 중대 재해 예방을 목표로 올해 처음 제정한 상으로, 대기업과 중소기업 두 부문에서 각각 3개의 우수 기업을 선정했다. 넥센타이어는 안전보건 리더십 강화, 안전보건 관리체계 구축 및 운영, 안전 문화 확산 활동, 협력사의 안전 역량 강화 등 안전보건 분야에서의 다양한 노력과 성과를 인정받아 높은 평가를 받았다.

넥센타이어는 업계에서 가장 안전한 사업장을 운영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넥센타이어는 지난 10년간 단 한 건의 중대 재해도 발생하지 않았으며, 산업재해율은 업계 평균인 1.6%보다 약 84% 낮은 0.25%를 기록하고 있다. 이는 국제표준화기구의 안전보건경영시스템(ISO 45001)을 기반으로 체계적이고 철저한 안전보건관리시스템 구축과 노사 간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자기 규율 예방 체계를 확립한 결과다.

넥센타이어는 국내 양산, 창녕 공장은 물론, 중국과 체코 공장까지 첨단 안전 설비와 화재 대비 소화 시스템을 구축하며 전방위적 안전관리를 실천하고 있다. 산업재해 분석과 사업장 특성을 바탕으로 등급별 안전규정 운영, 노사 자율 참여형 안전의식 강화 프로그램 운영과 협력사 상생 협력 프로그램 등 체계적인 산업재해예방 시스템을 구축해 업계의 모범 사례로 인정받고 있다.

이러한 노력으로 넥센타이어는 2022년 고용노동부와 한국산업안전보건공단이 주관하는 안전보건관리체계 구축 우수사업장에 선정되어 우수사례로 전파되었다. 2022~2023년에는 각각 공생협력프로그램과 대·중소기업 안전보건 상생협력사업 우수사업장으로 선정되어 협력사의 산업재해 예방에 기여한 공로를 공적으로 인정받았다.

철저한 안전관리 체계는 넥센타이어의 품질 경쟁력 강화로도 이어졌다. 넥센타이어는 80여 년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메르세데스 벤츠, BMW, 아우디, 포르쉐 등 글로벌 완성차 28개 브랜드 118종에 신차용 타이어를 공급하며 뛰어난 기술력과 품질을 인정받고 있다.

넥센타이어 측은 “안전 최우선 경영을 바탕으로 임직원 모두가 하나가 되어 함께 노력한 결과로 이번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라며 “앞으로도 국내 산업계 안전 문화를 선도하며 글로벌 경쟁력을 한층 강화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제네시스, 2026 WEC 출전 공식 발표

0

제네시스 브랜드가 고성능 프로그램 ‘제네시스 마그마’를 기반으로 모터스포츠에 진출한다.

제네시스는 12월 4일 UAE 두바이에 위치한 아르마니 호텔에서 현대차그룹 CDO(글로벌 디자인 본부장) 루크 동커볼케 사장, 제네시스사업본부장 송민규 부사장, 현대모터스포츠법인 시릴 아비테불 법인장 등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제네시스 모터스포츠 프리미어 행사’를 개최하고, 모터스포츠 참여를 공식 선언했다.

이날 행사에서 제네시스는 내구레이스 중심의 모터스포츠 참가 계획을 발표하고, ‘제네시스 마그마 레이싱’을 글로벌 최초로 공개했다. 이와 함께 제네시스만의 고성능 기술력과 미학적 정체성을 집약한 GMR-001 하이퍼카 디자인도 발표했다.

제네시스 GMR-001 하이퍼카 프로토타입

제네시스가 참여할 내구레이스는 FIA WEC(World Endurance Championship)와 IMSA(International Motor Sports Association) 주관 스포츠카 챔피언십이 대표적이다. 제네시스는 2026년 WEC, 2027년 스포츠카 챔피언십에 각각 경주차 2대를 투입할 예정이다.

제네시스는 최고 등급 하이퍼카 클래스인 르망 데이토나 하이브리드(LMDh) 기반 프로토타입을 개발해 출전할 예정이다. 프로토타입은 세계적인 레이스카 제조사 오레카와 협업해 진행한다. 제네시스 마그마 레이싱 공식 로고는 한글 마그마 초성에서 착안해 만들었다.

제네시스는 소속 드라이버는 포뮬러 E 출신 앙드레 로테레르와 WEC에서 활동 중인 루이스 펠리페 데라니를 선발했다.

한편 제네시스는 2026년 WEC 본격 진출에 앞서 IDEC 스포츠 팀과 협업해 2025년 유러피언 르망 LMP2 클래스에 시범 출전할 예정이다.

RACEWEEK

혼다코리아 ‘혼다 웰컴 백 서비스 캠페인’ 실시

0

혼다코리아가 12월 한 달간 혼다 자동차 고객을 대상으로 ‘혼다 웰컴 백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혼다코리아는 캠페인 기간 내 전국 공식 혼다 자동차 서비스센터를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10가지 필수 항목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정비 소모품 쿠폰 구매 고객 전원에게 혼다 시그니처 방향제를 증정한다. 정비 소모품 쿠폰을 재구매 할 경우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10년 이상 혼다 차량을 보유한 고객에게는 재구매 시 추가 할인이 적용된다.

혼다 중고차 구매 고객을 위한 서비스로는 혼다 자동차 공식 서비스센터에 처음으로 방문하거나 36개월 이상 방문하지 않은 고객이라면 무상점검 및 엔진오일 무상교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 픽업 & 딜리버리 및 견인 서비스가 전 거리 무상 지원되어 빠르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더 많은 관객, 더 큰 열기’, 2024 슈퍼레이스 성공 개최

0

‘슈퍼 익사이팅, 슈퍼레이스’(SUPER EXCITING, SUPERRACE)를 핵심 테마로 올린 2024 오네(O-NE)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이 모터스포츠 팬들에게 다채로운 경험을 선사하며 성장세를 이어갔다.

올 시즌 9라운드 동안 14만8,522명의 누적 관중을 기록하며 전년대비 약 1만명이 증가했다. 평균 관중(2만1,217명)은 지난해보다 약 1천명이 감소했지만, 직관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비가 두 차례나 내린 점을 고려하면 긍정적인 결과로 평가된다.

슈퍼레이스는 올해 현장 관람객 편의 강화에 힘썼다. 스마트 티켓, 모바일 푸드트럭 주문 시스템 등을 도입해 관람객의 만족도를 높였다. 드라이버와 가까이에서 소통할 수 있는 그리드워크가 포함된 골드 티켓은 세 차례나 매진되며 높은 관심을 확인시켜 주었다.

올해 처음 선보인 어린이 전용 ‘키즈 클럽’은 가족단위 관객 유입에 크게 기여했다. CJ대한통운 택배차 레이스 체험, 엔진 스타트 이벤트 등 어린이 맞춤형 프로그램은 긍정적인 반응을 얻으며 4~12세 관람 비율을 25.17%까지 끌어올렸다. 슈퍼레이스가 꾸준히 마케팅하고 있는 주말 나들이 활동으로서의 모터스포츠 매력이 어느 정도 자리잡아 가는 모양새다.

젊은 세대의 관심도 두드러졌다. 4라운드부터 6라운드까지 나이트 레이스로 진행된 썸머 시즌은 1834세대 관람객(38.5%)의 높은 관심 속에서 성공적으로 안착했음을 입증했다.

글로벌 자동차 유관 브랜드들의 대거 유입도 눈에 띈다. 슈퍼레이스 팬들에게 자신의 브랜드를 홍보하는 데 힘썼다. 르노코리아는 슈퍼레이스에 원메이크 클래스를 창설해 알핀 A110S 모델을 처음 소개했고, 토요타코리아도 프리우스 PHEV 클래스를 신설해 기존 하이브리드 자동차 이미지에서 탈피하며 신선한 레이스를 선보였다. 미쉐린과 브리지스톤 등 글로벌 타이어 브랜드의 참여는 대회 수준을 한 단계 끌어올리는 계기가 됐다.

이외에도 무신사와의 시즌 챔피언 모자 한정 발매, 300피트와 진행한 웹3 스포츠리그 TDT 챔피언십 등 다양한 시도로 팬 경험을 더욱 풍성하게 했다.

슈퍼레이스는 점진적인 발전과 팬 경험 강화에 집중하며 모터스포츠의 새로운 가능성을 열어가고 있다. 다가오는 2025 시즌에는 더욱 풍성한 콘텐츠와 대폭 변경되는 슈퍼6000 클래스 규정 등을 통해 팬들에게 한층 더 재미있게 다가갈 예정이다.

RACEWEEK

금호타이어 제31회 기업혁신대상 국무총리상 수상

0

금호타이어(대표이사 정일택)가 12월 3일 서울 대한상공회의소에서 개최된 ‘제31회 기업혁신대상’에서 혁신적인 기술과 ESG 경영 실천 사례를 인정받아 국무총리상을 수상했다.

기업혁신대상은 대한상공회의소와 산업통상자원부가 공동으로 주관하며, 경영혁신과 ESG 경영 실천에 앞장선 모범기업을 발굴, 시상한다. 지난 7월 서류, 현장, 종합심사를 거쳐 프레젠테이션 경연 심사 뒤 최종 결정이 이루어졌다. 이날 시상식에는 정일택 금호타이어 대표이사 사장을 비롯해 박일준 대한상공회의소 상근부회장, 이승렬 산업통상자원부 산업정책실장 등이 참석했다.

국무총리상을 수상한 금호타이어는 기술 및 프로세스 혁신 측면에서 개발 프로세스 디지털리제이션(Digitalization) 구축, 전기차용 브랜드 이노뷔 출시, 대외 타이어 평가 우수 등급 획득 등의 성과를 창출했다. ESG 경영 측면에서는 2045년 탄소중립 실행을 위한 글로벌 사업장 태양광 발전 구축, 지속가능한 재료 80% 적용 타이어 개발 성공, LCA(Life Cycle Assessment, 전과정평가) 체계 구축, 글로벌 협력사 ESG 평가 확대 등을 통해 ESG 경영을 적극 실천하는 활동이 높이 평가받았다.

정일택 금호타이어 대표이사 사장은 “제31회 기업혁신대상에서 국무총리상을 수상해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혁신과 ESG 경영으로 환경과 사회에 긍정적인 영향을 높이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는 소감을 밝혔다.

한편, 금호타이어는 2024년 에코바디스(Ecovadis) 평가에서 상위 4%로 평가받아 골드 메달을 획득한 데 이어 지난 11월 한국표준협회 주관 ‘대한민국 지속가능성대회’에서도 지속가능성지수 1위 및 지속가능성보고서상을 동시에 수상하며 ESG 경영을 선도하는 기업으로서 인정받고 있다.

아우디 코리아 ‘2024 겨울철 서비스 캠페인’ 실시

0

아우디 코리아가 12월 31일까지 아우디 전 차종을 대상으로 ‘2024 아우디 겨울철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캠페인 기간 동안에는 아우디 전문 테크니션이 최첨단 장비로 타이어, 엔진, 배터리, 히터 등 겨울철 필수 점검 13가지 항목에 대한 무상 점검 서비스를 제공하며, 12V 배터리 구매 고객에게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서비스 연장 패키지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아우디 투-인-원 디스플레이 클리너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서비스 연장 패키지는 고객의 기본적인 차량 유지와 관리를 위해 주행거리에 따른 필수 정비 아이템과 서비스로 구성된 상품이다. 아우디가 권장하는 차량 점검주기에 맞춰 서비스를 제공한다 .

서비스 연장 패키지는 스탠다드, 프리미엄, 브레이크 패드, 브레이크 패키지, 윈터, 그리고 클린 등 6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한편, 이번 캠페인 기간 동안 엔진오일 교체 비용 부담을 낮춘 ‘슬림 패키지’를 한정 판매한다. 슬림 패키지는 엔진오일 교체 2회, 정기점검으로 구성된 상품으로, A6 모델 기준 약 50만원대의 합리적인 비용으로 이용할 있다.

2024 아우디 겨울철 캠페인은 전국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 중 지정된 27개 서비스센터에서 진행한다. 마이아우디월드(myAudiworld) 어플리케이션, 아우디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내 서비스 예약 페이지에서 예약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