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 브랜드가 통합 고객 서비스 앱 ‘마이 제네시스’(MY GENESIS)를 출시했다. 마이 제네시스는 5개로 분리되어 있던 기존 앱 기능을 통합해 하나의 앱에서 이용할 수 있도록 만든 플랫폼이다.
제네시스는 충전, 정비, 세차 등 차량관리, 편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이전 마이 제네시스, 차량 제어와 상태 확인이 가능한 제네시스 커넥티드 서비스, 제네시스 디지털 키, 차량과 앱을 연동해 제휴처 상품 결제 및 포인트 관리가 가능한 제네시스 카페이, 빌트인 캠을 통해 차량 녹화영상을 제공하는 제네시스 빌트인 캠 등 5가지 앱으로 분산되어 있던 기능을 한곳에 모아 통합 앱으로 새롭게 출시했다.
여기에 더해 제네시스는 차량 상태 확인과 제어가 한 화면에서 가능하도록 직관적으로 UI·UX를 개선했다.
새롭게 런칭한 앱은 5월 22일부터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에서 마이 제네시스 혹은 MY GENESIS로 검색해 다운로드할 수 있다.
제네시스 측은 “제네시스 고객들의 편리한 디지털 경험을 극대화하기 위해 기존 5개 앱을 하나의 앱으로 통합했다. 제네시스는 앞으로도 더욱 편리하고 고객 친화적인 모빌리티 라이프를 위한 노력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