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가 4월 미국에서 소형 SUV 부문 소매 판매 점유율 1위를 달성했다. 또한, 트레일블레이저는 3개월 연속 국내 자동차 수출 1위 달성과 함께 누적수출 50만대를 돌파했다.
미국시장조사기관 제이디파워 PIN(Power Information Network)에 따르면 트레일블레이저는 4월 미국 자동차 시장에서 전년 동월대비 176.3% 증가한 11,130대를 판매(출처: NAEZQ, GM 집계 기준), 소형 SUV 부문에서 16.0%의 소매 판매 점유율을 기록했다.
플랫폼을 공유하는 뷰익 앙코르 GX는 5,429대의 판매고를 올리며 8.1% 점유율을 기록, 소형 SUV 부문 소매 판매 점유율 4위를 차지했다. 트레일블레이저와 뷰익 앙코르 GX는 국내 수출 통계상 트레일블레이저로 통합, 집계 중인 것을 고려하면 두 모델의 미국 소형 SUV 시장 내 점유율은 24.1%로 크게 상승한다.
GM이 전 세계 시장 공략을 위해 글로벌 개발 역량이 한데 모아 개발한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는 뷰익 앙코르 GX와 함께 누적 수출 518,583대(GM 집계 기준)를 달성했다. 또한, 한국자동차모빌리티산업협회(KAMA) 2023년 4월 자동차산업동향(잠정)에 따르면 트레일블레이저와 뷰익 앙코르 GX는 4월 한 달간 총 22,694대 수출되며 국내 자동차 중 가장 많은 수출량을 기록했다. 이로써 트레일블레이저는 올해 2월부터 4월까지 3개월 연속 국내 자동차 수출 1위를 달성했다.
한편, 2월 말부터 글로벌 시장에 진출한 트랙스 크로스오버는 4월 중 13,646대가 수출되었다. 첫 선적 이후 3달 만에 누적 수출 34,114대를 기록, 4월 국내 자동차 수출 4위를 기록했다. 트레일블레이저는 내수 시장에서도 트랙스 크로스오버가 출시된 이후에도 2개월 연속 판매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