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테이션이 타이어 구매부터 결제, 안심운행 서비스까지 원스톱 솔루션을 제공하는 ‘티스테이션 올 마이(all my) T 서비스’를 선보인다.
6월 14일 런칭하는 티스테이션 올 마이 T 서비스는 엄선된 타이어 전문가가 고객의 개인 성향에 따라 최적화된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고객이 폭넓은 혜택을 제공받고 세분화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스마트 바이(Smart Buy), 스마트 서비스(Smart Service), 스마트 드라이브(Smart Drive)로 구성되어 있다.
스마트 바이는 고객에게 적합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서비스다. 티스테이션닷컴을 통해 타이어 추천 상담과 가격을 비교 선택하여 예약 구매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티스테이션닷컴 회원에게는 5% 상시 할인도 제공한다.
스마트 서비스는 고객 일정에 맞춰 전문 케어를 진행하는 서비스다. 공기압, 엔진오일, 배터리, 워셔액 등 5가지 항목에 대한 무상점검을 제공한다. 픽업&딜리버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픽업서비스는 물론 일요일에도 장착 가능한 휴일 지킴 서비스도 함께 이용할 수 있다.
스마트 드라이브는 품질 관리를 보장해주는 서비스다. 고객의 실수로 타이어가 파손되어도 무상으로 교체해주는 안심 서비스, 디지털 이력 관리를 통해 정기적인 점검주기를 알려주는 디지털 알림 서비스, 겨울용 타이어를 보관해주는 타이어 보관 서비스가 포함되어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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