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7일 토요일
HomeOTHER NEWS현대차, FIFA U-20 월드컵 폴란드 2019 공식 차량 전달식 개최

현대차, FIFA U-20 월드컵 폴란드 2019 공식 차량 전달식 개최

현대자동차가 세계 축구 유망주들의 꿈의 무대인 ‘FIFA U-20 월드컵’ 대회 공식차량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20세 이하 국가대표 선수팀이 참가하는 FIFA U-20 월드컵은 국제축구연맹(FIFA)이 주관하는 월드컵, 컨페더레이션스컵, 여자월드컵과 함께 FIFA 4대 축구 대회로 꼽히며 월드컵에 이어 두 번째로 규모가 크다.


5월 23일부터 6월 15일까지 24일간 폴란드에서 개최되는 FIFA U-20 월드컵 폴란드 2019에는 24개국 국가대표팀이 참가해 우치, 루블린, 그디니아, 비드고슈치, 티히, 비엘스코비아와 등 6개 도시에서 52경기를 진행하게 된다.


1999년부터 국제축구연맹의 공식 후원사로 활동하며 다양한 FIFA 주관 대회를 후원하고 있는 현대자동차는 이번 FIFA U-20 월드컵 폴란드 2019의 경기 진행 및 선수 이동 등 운영 전반에 이용되는 대회 공식 차량 112대를 지원한다. 대회 공식 운영차량은 싼타페, 투싼, 코나, i20, 제네시스 G80 등으로 구성된다.


현대자동차는 원활한 대회 운영을 위해 13일(현지시간) 폴란드 우치 비제프 경기장에서 현대차 폴란드법인, FIFA, 폴란드 축구협회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공식 차량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날 차량 전달식에 참석한 세바스찬 시보롭스키 현대차 폴란드법인 매니징 디렉터는 “새로운 축구 스타를 꿈꾸는 유망주들이 참가하는 FIFA U-20 월드컵의 성공을 위해 현대자동차가 대회 공식 차량을 지원하게 되었다”며 “이번 대회에 참가하는 모든 선수들과 운영진들이 현대자동차와 함께 편안하게 경기를 진행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1999년부터 국제축구연맹의 공식 후원사로 활동하고 있는 현대자동차는 프랑스 올림피크 리옹, 영국 첼시 FC, 스페인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이탈리아 AS 로마, 독일 헤르타 BSC 베를린 등 유럽 명문 축구클럽을 후원하는 등 최고 인기 스포츠 중 하나인 축구를 통한 스포츠 마케팅을 활발히 펼치고 있다.


service@trackside.co.kr 사진/현대자동차

[CopyrightⓒRACEWEEK.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