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토요타자동차가 서비스 예약전용 24시간 AI 콜센터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서비스 예약전용 24시간 AI 콜센터를 이용하면 실시간으로 서비스 예약, 변경 및 취소 등을 간편하게 처리할 수 있다. 고객의 요구를 정확하게 이해할 수 있는 음성인식 기술이 적용되어 있으며, 실시간 API(Application Programming Interface) 서버와 고객정보를 연동해 가장 빠른 예약 시간을 알려 준다.
한국토요타자동차 측은 “기존 서비스 정비예약의 경우 전화를 통한 예약 비율이 높다는 점에 착안해 서비스 예약전용 24시간 AI 콜센터를 도입하게 되었다”며 “전국 토요타, 렉서스 딜러의 서비스센터 및 고객 애플리케이션을 통한 서비스도 그대로 진행된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