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18일 토요일
HomeOTHER NEWS티스테이션, 두산베어스 홈경기에서 브랜드데이 운영

티스테이션, 두산베어스 홈경기에서 브랜드데이 운영


한국타이어의 자동차 토털 서비스 전문점 티스테이션이 7월 6일 서울 잠실야구장에서 열리는 프로야구 두산베어스 홈경기에서 ‘브랜드데이’를 진행한다.
티스테이션은 행사 당일 잠실야구장 내외부 현수막과 전광판 광고 영상을 통해 브랜드를 노출하고, 클리닝타임에 ‘눈싸움배틀’ 이벤트를 진행해 우승자에게 한국타이어 교환권을 증정한다. 티스테이션은 올해 네 차례 브랜드데이를 계획하고 있다.
2016년부터 두산베어스와 파트너십을 이어온 티스테이션은 매년 프로야구 팬들과 함께하는 스포츠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를 통해 주요 타깃 고객층에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하는 것은 물론 고객 중심의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을 활발하게 전개하고 있다.
티스테이션은 축적된 기술력을 갖춘 전문 인력과 첨단 장비로 고객에게 기분 좋은 드라이빙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스마트 고객 이력 케어 서비스, 오늘 서비스, 스마트 픽업 서비스 등 고객 편의와 신뢰도 증진을 위한 신개념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또한 한국타이어를 포함해 미쉐린, 피렐리, 맥시스 등 4개 브랜드의 타이어를 판매하며 멀티브랜드 구조를 강화해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한 다양한 구매 선택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service@trackside.co.kr, 사진/한국테크놀로지그룹
[CopyrightⓒRACEWEEK.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