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6일 금요일
HomeOTHER NEWS토요타코리아 GR 수프라 토미카 한정판 증정 이벤트

토요타코리아 GR 수프라 토미카 한정판 증정 이벤트



토요타코리아가 8월 6~31일 전국 토요타 전시장을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GR 수프라 토미카 한정판 증정 이벤트를 마련했다.
토미카는 다이캐스트 자동차 모형 브랜드로, 올해 창업 50주년을 기념해 GR 수프라 토미카 한정판을 새롭게 선보였다. 토요타 가주 레이싱 디자이너가 디자인에 참여한 한정판은 기하학 패턴의 그래픽과 로고를 입혀 실제 레이싱카 느낌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토요타코리아 홈페이지의 이벤트 메뉴에서 사전 신청 후 토요타 전시장을 방문하면 된다. 전시장 현장에서 토요타 공식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네이버포스트) 중 한 개 채널을 구독해도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토요타코리아 강대환 상무는 “토요타 전시장 방문 고객을 위해 재미있는 이벤트를 준비하게 되었다. ‘운전이 주는 최상의 즐거움’을 컨셉트로 개발된 토요타 GR 수프라를 미니 사이즈로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서한GP 슈퍼6000 경주차. 사진 : 정인성 기자

한편, 토요타코리아는 올해부터 3년간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슈퍼6000을 후원한다. 이에 따라 슈퍼레이스를 대표하는 슈퍼6000 경주차 카울에는 GR 수프라의 외관 디자인이 적용되어 있다.
service@trackside.co.kr, 사진 l 토요타코리아
CopyrightⓒRaceweek.co.kr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