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9일 월요일
HomeOTHER NEWS토요타코리아 홈투홈 서비스 등 고객 서비스 강화

토요타코리아 홈투홈 서비스 등 고객 서비스 강화


토요타코리아가 비대면 서비스 강화하고 고객만족에 부응하기 위해 ‘홈투홈 서비스’(Home To Home Service)를 시행하고, 토요타 중고차 구매 이후 서비스센터에 처음 입고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비대면 서비스를 강화하기 위한 홈투홈 서비스는 4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3개월 동안 실시한다. 전 차종 판금·도장 수리 고객을 대상으로 고객이 요청한 장소에서 차를 받고, 수리 후 다시 고객이 원하는 장소로 전달하는 서비스다.

토요타 고객이라면 누구나 사용(1회)할 수 있고, 편도 50km까지 무료 서비스를 제공한다. 서비스 기간 동안 판금·도장 수리를 완료한 고객에게는 룸 스프레이, 아로마 오일 등으로 구성된 릴랙스 키트를 선착순으로 증정하며, 전국 25개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신청하면 된다.

토요타 중고차를 구매한 이후 처음으로 공식 센터에 입고하는 고객에게도 다채로운 혜택을 마련했다. 4월 1일부터 진행되는 이번 서비스 캠페인 기간 동안 하이브리드 시스템을 포함한 40여개 항목 무상점검 서비스, SMS(Smart Maintenance Service) 패키지 구매 고객 대상 프론트 와이퍼 러버 증정, 토요타 순정 타이어 구매 고객 대상 타이어 안심 보장 서비스를 기존 6개월에서 추가 6개월 기간 연장 및 차량 살균소독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토요타코리아 강대환 상무는 “홈투홈 서비스는 바쁜 일정으로 서비스센터를 방문하기 어려운 고객의 수고를 덜어드리고자 준비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토요타 서비스의 감동을 체험하고 보다 안전한 드라이빙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service@trackside.co.kr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