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30일 토요일
HomeOTHER NEWS캐딜락 ‘커뮤니티 히어로 캠페인 전개

캐딜락 ‘커뮤니티 히어로 캠페인 전개


캐딜락이 배구 월드스타 김연경 선수와의 협업으로 진행 중인 ‘커뮤니티 히어로 캠페인’의 일환으로 소방차용 후방 안전 경고등을 전남소방본부에 기부했다.

캐딜락은 GM 그룹 차원에서 추구하는 ‘3-제로(교통사고 제로, 배출가스 제로, 교통체증 제로)’ 비전 중 교통사고 제로 가치를 실현하고 소방관들을 지원하기 위해 2019년부터 ‘커뮤니티 히어로 캠페인’ 활동을 이어 오고 있다.

지난해부터는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홍보대사 김연경 선수가 커뮤니티 히어로 캠페인에 참여했다. 김연경 선수는 지난해 11월, 친필 사인이 새겨진 자동차용 캐딜락 소화기 판매 이벤트를 통해 마련된 수익금을 기부하며 이번 행사를 지원하게 됐다.

캐딜락은 김연경 선수의 기부금에 브랜드 자체적으로 마련한 기부금을 더해 5천만 상당의 소방차 후방 안전 경고등 설치를 지원했다. 목포, 여수, 순천, 나주, 광양 등 전남소방본부 소속 주요 소방서 차량에 설치됐다.

캐딜락코리아 측은 “캐딜락은 우리 일상에서 영웅적으로 헌신하는 소방관을 돕는 등 브랜드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자 커뮤니티 히어로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며, “소화기 등의 굿즈를 구입하며 캠페인에 참여해 주시는 또 다른 의미의 커뮤니티 히어로인 고객들과 함께 일상의 영웅들을 새롭게 발굴하고, 동시에 이분들께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활동 범위를 넓혀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캐딜락은 커뮤니티 히어로 캠페인을 통해 소방차용 기립형 안전 경고등을 전주 덕진소방서와 전주 완산소방서, 청주 서부소방서에 기부했다. 사회적기업 119레오(119:REO)와 함께 소방관들이 실제 사용한 폐방화복을 업사이클한 가방과 액세서리를 제작, 판매한 수익금을 소방단체에 전달한바 있다.

service@trackside.co.kr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