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9일 월요일
HomeRACING NEWS콘티넨탈 타이어 SK 스피드메이트 전용 ‘컴포트콘택트 CCK’ 국내 출시

콘티넨탈 타이어 SK 스피드메이트 전용 ‘컴포트콘택트 CCK’ 국내 출시

콘티넨탈이 SK네트웍스의 자동차 종합 관리 브랜드 스피드메이트 전용 신제품 컴포트콘택트 CCK를 국내에 선보인다.

콘티넨탈 타이어가 새롭게 내놓은 컴포트콘택트 CCK는 뛰어난 마일리지 성능과 높은 연료효율을 갖춘 사계절용 제품이다. 실리콘 폴리머와 고분자 폴리머의 조합으로 이뤄진 다기능 컴파운드 기술을 적용해 낮은 회전저항과 긴 마일리지 성능을 제공하며, 타이어 그루브 내에 위치한 제로 데시벨 이터 기술로 조용하고 편안한 주행감을 전한다.

또한, 타이어 양측 숄더가 닫힌 구조로 설계되어 소음을 저감시켜주며 편안한 주행을 지원한다. 깊은 각도로 특수 설계된 3D 트레드 그루브 디자인을 통해 고속주행, 젖은 노면에서 안정적인 주행 성능을 제공하는 것도 장점이다.

콘티넨탈 타이어 코리아 국내영업 총괄 김재혁 상무는 “한국 시장에 출시한 컴포트콘택트 CCK는 150년 기술력과 노하우가 집약된 콘티넨탈 타이어의 전략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신제품은 15~19인치까지 22가지 사이즈의 폭 넓은 라인업을 갖추었다. 콘티넨탈은 공급 사이즈를 지속적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콘티넨탈 컴포트콘택트 CCK는 10월 중순부터 스피드메이트 전국 매장에서 판매된다.

raceweek@naver.com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