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7일 토요일
HomeOTHER NEWS캐딜락 하우스 서울에서 김영하 작가와 고객 만나

캐딜락 하우스 서울에서 김영하 작가와 고객 만나


캐딜락(Cadillac)이 9월 3일 캐딜락 하우스 서울 두 번째 고객 초청 행사로 소설가 김영하의 인문학 강연을 마련했다.
캐딜락 고객들에게 품격 있는 라이프스타일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준비한 이번 행사는 소설가 김영하의 인문학 강연으로 채워졌다.
김영하 작가는 ‘인문학과 함께할 때 우리에게 일어나는 것들’을 주제로 일상에서 느낄 수 있는 사소한 경험들에 인문학적 통찰이 더해져 더 풍요롭고 만족스러운 삶을 살아가는 방법을 소개했다.
캐딜락은 고객 초청 및 페이스북을 통한 신청자 모집을 통해 80여명의 고객들을 초대하여 문화, 아트 등의 컨텐츠로 소통하고 호흡하려는 캐딜락만의 브랜드 가치와 아이덴티티를 제공했다.
지엠코리아 김영식 캐딜락 총괄 사장은 “캐딜락 하우스 서울의 고객 초청 프로그램은 패션, 문화 등을 아우르는 컨텐츠를 통해 특별한 방식으로 캐딜락을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며 “캐딜락은 자동차만 생산하는 브랜드가 아닌 고객들에게 특별한 방식의 라이프스타일을 제시하는 진정한 ‘럭셔리’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캐딜락 하우스 서울은 캐딜락 플래그십 모델 전시공간뿐만 아니라 캐딜락 화보를 감상할 수 있는 아티스트 콜라보레이션 존, 캐딜락 모든 차를 체험하는 VR 체험 존, 편하게 쉴 수 있는 오픈 라운지 & 프리미엄 카페(STUMP TOWN) 등을 갖추고 있다.
캐딜락 하우스 서울은 논현동 인터와이어드 스튜디오에서 9월 17일까지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자유롭게 입장할 수 있다.
RACEWEEK NEWS, 사진/지엠코리아
[CopyrightⓒRACEWEEK.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