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8일 일요일
HomeOTHER NEWS오일나우, 최적의 주유소 2.0 출시

오일나우, 최적의 주유소 2.0 출시


주유소 종합정보 앱 오일나우(대표 노현우)가 최적의 주유소 검색 기능을 강화한 2.0 버전을 출시했다.
전국 12,000개 주유소의 실시간 가격 정보를 분석해 최적의 주유소를 안내하는 오일나우는 빅데이터 분석 기술 적용으로 기존 내비게이션 앱 대비 주유소 선택에 소요되는 시간을 80% 이상 단축할 수 있는 버전을 내놓았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목적지 검색, 지도 보기, 검색 설정 기능 등이 포함되었다. 목적지 검색 기능은 집, 회사와 같은 목적지와 현 위치의 가격 비교 통해 보다 합리적인 선택지를 운전자에게 제공한다.
또한 각 주유소가 추천된 횟수와 이용 고객들이 남긴 별점 후기가 들어간다. 현재까지 20만건 이상의 주유 기록과 후기가 누적되어 주유소 서비스 개선과 주유비 절감을 위한 핵심 데이터로 분석이 이루어지고 있다.
오일나우의 R&D 팀은 “1,000명 이상의 고객을 대상으로 실시한 온오프라인 설문조사를 기반으로 사용성 개선에 중점을 둔 디자인 2.0 업데이트를 구성했다. 보다 직관적인 UI/UX 구성과 추천 알고리즘 개선으로 주유소 검색에 소요되는 시간과 비용을 더욱 절감할 수 있다”면서 “실시간 교통 분석 기술을 적용해 운전자의 동선 중 최적의 주유소를 추천해주는 기능을 곧 추가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오일나우는 현재 안드로이드 플레이스토어 및 삼성 갤럭시앱스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으며, iOS 버전 오픈 베타 테스트를 진행 중이다.
NEWS LINE, 사진/오일나우 [CopyrightⓒRACEWEEK.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