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20일 월요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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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우디 코리아 ‘아우디 챗봇’ 서비스 도입

아우디 코리아가 3월 11일 ‘아우디 챗봇’ 서비스를 도입한다고 발표했다.

아우디 챗봇 서비스는 아우디 고객지원센터 영업시간과 상관없이 365일, 24시간 동안 운영된다. 챗봇 서비스를 이용하면 아우디 차량정보, 전시장과 서비스센터 정보, 차량 경고등 안내 등 다양한 정보를 손쉽게 확인할 수 있다.

아우디 챗봇 서비스는 아우디코리아 홈페이지와 마이아우디월드(myAudiworld) 앱에서 이용할 수 있다.

이밖에 아우디 코리아는 고객 만족을 실천하기 위해 다양한 애프터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A/S센터 전화 응답율을 개선하고, 다이렉트 콜 서비스, 서비스 만료 사전 안내를 운영 중이다.

아우디 코리아는 앞으로도 강화된 네트워크와 서비스 다각화로 브랜드의 질적 성장에 주력하고, 더 많은 고객들이 아우디 브랜드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도록 힘쓸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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