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30일 화요일
HomeRACING NEWS슈퍼레이스 & HD현대오일뱅크, 6연 연속 파트너십 체결

슈퍼레이스 & HD현대오일뱅크, 6연 연속 파트너십 체결

2024 오네(O-NE)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이 올해도 카젠(KAZEN)과 함께 달린다.

슈퍼레이스와 HD현대오일뱅크가 4월 3일 경기도 용인 에버랜드 스피드웨이에서 공식 연료 공급사 업무 협약을 맺었다. 이번 협약에 따라 양사는 2019년부터 6년 연속 파트너십을 이어간다.

HD현대오일뱅크는 고급휘발유 선두주자이다. HD현대오일뱅크 고급휘발유 브랜드 카젠은 더욱 뛰어난 성능을 보장하기 위해 법정 규격보다 우수한 옥탄가 100 이상의 제품을 생산한다.

HD현대오일뱅크 박기철 PM사업본부장은 “당사는 고급휘발유 카젠, 초고급 휘발유 울트라 카젠에 이어 프리미엄 경유 울트라 디젤을 출시하며 제품 라인업을 확대하고 있다. 슈퍼레이스를 통해 HD현대오일뱅크 프리미엄 제품에 대한 우수성을 널리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슈퍼레이스 김동빈 대표이사는 “HD현대오일뱅크의 지속적인 파트너십을 감사하게 생각한다. 올해도 HD현대오일뱅크 브랜드 가치를 더욱 높일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밝혔다.

카젠을 공식 연료로 사용하는 2024 슈퍼레이스 슈퍼6000 개막전은 4월 20일 에버랜드 스피드웨이에서 개최된다.

RACEWEEK l 사진 정인성 기자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