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라렌 공식 수입원 맥라렌 서울(기흥 인터내셔널)이 전 세계 570S 모델 중 유일하게 커스터마이징된 5대의 570S 코리안 디자인 에디션을 국내에 선보인다.
맥라렌 서울이 기획하고, 맥라렌 스페셜 오퍼레이션(McLaren Special Operations, MSO)이 특별 제작한 이 차는 경량 탄소섬유 소재의 사이드 인테이크, 미러 케이징, 루프, 도어 인서트가 특징이다. 이 카본 파츠들은 태극 문양을 반영한 레드 및 블루 컬러 틴트 처리로 더욱 돋보이는 외관을 자랑한다.
또한 570S 코리안 디자인 에디션을 위해 맞춤 제작된 전용 플레이트가 부착된다. 5대의 에디션 카는 실리카 화이트, 스톰 그레이, 버밀리온 레드, 벤추라 오렌지, 오닉스 블랙 등 서로 다른 색상으로 준비된다.
에디션 카의 독특한 매력은 외관뿐만 아니라 인테리어에서도 이어진다.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인테리어는 고급스러운 제트 블랙 나파 가죽을 바탕으로, 이와 대조를 이루는 카펠라 오렌지 또는 에이펙스 레드 가죽과의 조합을 선택할 수 있다.
특별한 에디션 카의 오너가 되는 고객에게는 다가오는 F1 싱가포르 그랑프리에 맥라렌 VIP로 참가할 기회를 잡을 수 있다. VIP 프로그램은 싱가포르의 야경을 배경으로 한 야간 레이스는 물론 VIP 전용 맥라렌 스카이 스위트 입장 및 맥라렌 드라이버 스토펠 반두른을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RACEWEEK NEWS, 사진/기흥 인터내셔널
[CopyrightⓒRACEWEEK.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