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설팅 전문 기업 마이더스파트너스 그룹이 AMX e스포츠 챔피언십과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
마이더스파트너스는 자금컨설팅/M&A-마이더스파트너스를 비롯해 테마크루즈여행사 마이더스트래벨로, 자동차 통합 솔루션 마이더스카, 문화/패션 마이더스노블리제, 반도체 설비제조 마이더스ENG, 보안솔루션 마이더스AI, 흡연부스/광고미디어 마이더스SA, 부동산 전문 마이더스골든브릿지 등 12개의 계열사를 거느리고 있다.
2019년 설립된 마이더스카는 부산, 순천, 대전에서 시작해 전국으로 전시장을 확대 중이다. 2020년 창단한 마이더스 레이싱은 국내 모터스포츠 대중화를 목표로 드라이버 공개 오디션을 진행해 화제를 모았다.
마이더스레이싱은 현재 모터스포츠 전문 법인 마이더스 모터스포츠와 아트라스BX의 합작 팀인 마이더스레이싱-아트라스BX를 포함해 3개 팀으로 운영되고 있다.
올해 첫 발을 내딛은 AMX e스포츠 챔피언십은 오토매닉스와 아프리카 콜로세움이 공동 주최하는 심레이싱 대회다. 대한자동차경주협회가 공동 주관사로 참여하며, 아프리카 TV와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방송된다.
e스포츠 챔피언십과 e스포츠 주니어 컵 등 2가지 클래스로 운영되는 AMX e스포츠 챔피언십은 6월 3일 개막전을 시작으로 8월 27일까지 개최된다. 4월 6일부터 5월 9일까지 진행된 선발전에는 약 2,600명이 참가했다. 2개 클래스 경쟁률은 각각 81:1, 50:1에 이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