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17일 금요일
HomeRACING NEWS대한자동차경주협회 & 슈퍼레이스 파트너십 체결

대한자동차경주협회 & 슈퍼레이스 파트너십 체결

대한자동차경주협회(KARA, 협회장 강신호)와 슈퍼레이스(대표이사 김동빈)가 모터스포츠 대중화 및 저변확대를 위해 파트너십 협약을 맺었다고 밝혔다.

대한자동차경주협회는 4월 3일, 경기도 용인 에버랜드 스피드웨이에서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은 대한자동차경주협회 임언석 이사와 슈퍼레이스 김동빈 대표를 비롯해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KARA는 국내 대표 자동차경주 슈퍼레이스와 손잡고 모터스포츠 저력을 강화할 방침이다. 대중 스포츠로 자리잡고 있는 모터스포츠를 통해 기존 팬은 물론 잠재 고객에게 한층 친근하게 다가설 계획이다.

이번 파트너십에 따라 KARA는 4월 20일 개막하는 2024 오네(O-NE)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현장에서 일반 티켓 제공, 아이레이싱 1년 이용권(100명 한정)을 제공하는 회원 대상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더불어 KARA 공인 자동차경주장 부대시설과 드라이빙 스쿨 할인을 포함해 자동차 유관 기업과의 제휴로 회원 혜택을 강화할 계획이다. 이외에도 슈퍼레이스와 다양한 행사, 콘텐츠를 공동 개발해 모터스포츠 대중화의 속도를 한층 높일 방침이다.

KARA는 “국내 모터스포츠 발전을 위해 슈퍼레이스와 다양한 방안을 논의 중이다. 협회 공식 홈페이지와 SNS 채널로 꾸준히 소식을 알릴 예정이니 많은 관심을 부탁한다”고 전했다.

RACEWEEK l 정인성 기자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