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 Porn
xbporn

https://www.bangspankxxx.com
2024년 9월 19일 목요일
HomeMOTORSPORTS NEWS금호타이어, VLN 시리즈 개막전 완승

금호타이어, VLN 시리즈 개막전 완승


금호타이어(대표: 김창규)가 2012년에도 독일의 정상급 내구레이스 중 하나인 뉘르부르크링 24시(VLN)에 팀 후원을 통해 참가한다.
독일 VLN 시리즈는 1977년 ADAC, DMV 등 유명 모터스포츠 클럽들이 모여 설립한 내구레이스. 단일 경주 당 평균 관중수가 5만 명에 이를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는 이 내구레이스는 BMW, 아우디, 포드 등 세계 유명 완성차업체들과 타이어를 비롯한 다수의 부품업체들이 참가해 극한 조건 속에서 제품의 기술력을 겨루는 무대이기도 하다.
금호타이어는 지난해 VD1T 클래스에서 대회 전체 10전 8전에서 이미 종합 우승을 확정지은 바 있다. 지난 31일 열린 2012 시즌 개막전에서는 SP2T 클래스(1천600cc, 터보)에 참가해 우승을 차지했다.
정일택 금호타이어 연구본부 상무는 “타이어는 레이싱의 승패를 좌우하는 결정적인 요소로 작용하며, 특히 내구레이스의 경우에 더욱 중요하기 때문에 모터스포츠 참여 타이어 기업들이 제품의 기술 개발에 사활을 걸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금호타이어는 2012 오토 GP 뿐만아니라 F3의 월드컵인 마스터즈 F3를 포함해 호주F3, 이탈리아 F3 등에 공식타이어로 선정되어 포뮬러 부문에서 적극적으로 활동하고 있다. 국내외 각종 랠리 등에서도 모터스포츠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
TRACKSIDE NEWS,사진/스포츠플러스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