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3일 금요일
HomeOTHER NEWS금호타이어 신제품 ‘솔루스 TA21’ 출시

금호타이어 신제품 ‘솔루스 TA21’ 출시


금호타이어가 사계절용 컴포트 타이어 솔루스 TA21을 국내 시장에 출시했다.

신제품 솔루스 TA21은 국내 승용차용 타이어 시장에서 금호타이어의 60년 기술을 집약한 제품으로, 합리적인 가격과 균형 잡힌 성능을 만족하는 가성비 라인업 제품이다. 이 제품은 국내 환경에 최적화된 사계절 전용 컴파운드를 적용하며 소음억제/분산 위한 최적의 블록 배열 설계로 우수한 승차감 및 저소음 성능을 구현하였다.

또한, 와이드 직선형 그루브 및 블록 설계, 인터락킹 3D 사이프 설계 기술로 고속주행 안정성을 강화했다. 자사 기존 제품 대비 안정적인 승차감 및 핸들링, 빗길 주행성능을 개선하였으며, 트레드 접지형상 최적화로 마일리지 역시 강화시켰다.

솔루스 TA21은 소형, 준중형, 중형차를 아우를 수 있도록 13인치부터 18인치까지 50개 라인업을 갖추었다.

금호타이어 한국영업담당 김병석 상무는 “금호타이어의 기술력이 집약된 솔루스 TA21은 우수한 가성비가 장점이다. 지난 4월 출시된 솔루스 TA51과 함께 앞으로 국내시장을 선도하는 대표 제품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금호타이어는 솔루스 TA21 출시를 기념해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이용자를 대상으로 ‘솔루스 TA21 소문내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은 8월 17일부터 8월 30일까지.

service@trackside.co.kr ㅣ 사진 금호타이어

CopyrightⓒRACEWEEK.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