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타이어(대표 전대진)가 8월 3일부터 9일까지 광주-기아 챔피언스 필드에서 2019 금호타이어 핫 서머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이 행사는 2014년부터 6년째 금호타이어와 기아 타이거즈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공동 운영하고 있다.
행사 기간 동안 야구장을 찾는 어린이들은 기아 챔피언스 필드 1루 쪽에 위치한 금호타이어 바캉스존의 미니 수영장에서 물놀이를 즐길 수 있고 어린이 워터 슬라이드, 물대포 등의 놀이기구도 이용할 수 있다. 미니수영장은 가로 12m, 세로 6m 규모이며, 구조요원이 배치된다. 또한 금호타이어가 OE용 타이어를 단독 공급 중인 기아 신형 SUV 셀토스를 배경으로 금호타이어의 전속 레이싱모델과의 포토타임 등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이번 행사는 여름 휴가철 성수기인 3일(토) 열리는 기아 타이거즈와 NC 다이노스 경기를 시작으로 9일(금)까지 일주일간 기아 챔피언스 필드에서 운영될 예정이다. 물놀이장은 경기 시작 1시간 전부터 오후 8시 30분(주말 경기 8시)까지 이용할 수 있다(유치원생부터 초등학생까지).
금호타이어 G.마케팅담당 김성 상무는 “경기장을 찾은 야구팬들에게 색다른 바캉스 이벤트를 제공하는 한편 지역사회와 소통의 기회를 마련함으로써 두 기업 간의 시너지 및 연계활동을 통해 상호 발전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service@trackside.co.kr, 사진/금호타이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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