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5일 일요일
HomeOTHER NEWS그린카, KTX와 통합예약고객 대상 프로모션 진행

그린카, KTX와 통합예약고객 대상 프로모션 진행

그린카(대표 김상원)가 코레일과 함께 카셰어링 서비스를 연계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그린카 측은 이번 ‘그린카×코레일톡 환승 혜택을 잇다’ 프로모션에 대해 “휴가철을 맞아 여행지까지 기차로 이동한 후 카셰어링을 이용하는 방법을 독려하고자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8월 31일까지 모바일 앱 ‘코레일톡+’의 ‘기차&카셰어링 통합예약서비스’로 그린카를 24시간 이상 사용한 고객은 자동으로 이벤트에 참여하게 된다. 그린카는 추첨을 통해 롯데 속초리조트 1일 무료 숙박권(6명)을 제공하고, 참여자 전원에게 비타민 음료 교환권을 준다.


이외에 이벤트 참여자 중 신규 가입자에게 그린카 24시간 무료 이용권을 증정하고, 기존 회원도 그린카 1만원 무료 쿠폰혜택을 누릴 수 있다.


지난 4월 그린카와 코레일이 선보인 기차&카셰어링 통합예약서비스는 기차와 카셰어링 예약을 모바일 앱 코레일톡+에서 한 번에 진행할 수 있는 서비스다. 기차표를 예매하면 도착역에서 가장 가까운 그린카 차량을 실시간으로 조회 및 예약할 수 있다.


그린카는 장거리 운전 대신 비행기·기차·버스를 이용한 후 여행지에서 그린카로 이동할 수 있는 대중교통 연계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있다. 공항, KTX·SRT, 버스터미널 인근에 650여개 그린존, 1,700여대 규모의 카셰어링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으며, 김포공항과 주요 SRT 역사(수서·동탄·지제·정읍역)에도 카셰어링 서비스를 제공한다.


service@trackside.co.kr, 사진/그린카

[CopyrightⓒRACEWEEK.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