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30일 화요일
HomeRACING NEWS광주은행, F1 코리아 입장권 3억원 구매 결정

광주은행, F1 코리아 입장권 3억원 구매 결정


F1 대회조직위원회와 광주은행이 4월 12일 전라남도지사 집무실에서 박준영 조직위원장과 송기진 광주은행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F1 코리아 그랑프리 입장권 3억원 구매약정을 체결했다.
광주은행은 “F1 코리아 그랑프리 첫해부터 올해까지 3년간 입장권 대량 구매를 통해 후원을 지속해왔다”고 밝히고, “이번 약정을 통해 구입한 F1 입장권은 주요 고객을 관리하는 수단으로 활용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이와 관련해 조직위 관계자는 “광주은행의 입장권 대량 구매에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면서 “올해 처음 이루어진 기업 차원의 입장권 구입은 향후 F1 코리아 그랑프리 참여 분위기 확산과 단체 입장권 구매에 기폭제 역할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는 입장을 밝혔다.
지난 3월 28일, 티켓 론칭 행사를 통해 2012 F1 코리아 그랑프리 입장권을 판매하기 시작한 조직위원회는 8만여 석에 해당하는 일반스탠드(A등급) 가격을 금요일 1만원, 토요일 8만원, 일요일 12만원으로 하향 조정했다. 또한 4월 30까지 티켓을 구입할 경우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F1 코리아 그랑프리 입장권은 옥션티켓과 조직위 홈페이지에서 구입할 수 있다.
조직위 관계자는 “올해 코리아 그랑프리는 자동차와 스피드에 관심이 있는 국민이면 누구나 즐길 수 있도록 교통, 숙박 등 대회 운영과 K-POP 콘서트 등 문화행사에 차질이 없도록 준비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TRACKSIDE NEWS, 사진/한국타이어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