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9월 5일 금요일
Home Blog

팀 04 김택준, 현대 N 페스티벌 N2 클래스 첫 우승

0

2025 현대 N 페스티벌 N2 3라운드 결승에서 김택준(팀 04)이 뛰어난 성적을 거두었다. N2 마스터즈 클래스 출전 두 번째 시즌에 처음으로 우승 트로피를 차지한 것. 수중전으로 전개된 2라운드를 4위로 마친 김택준은 27명이 출전한 3라운드 결승에서 폴투윈을 기록했다.

박기현 기자 l 사진 정인성 기자, 현대 N 페스티벌

금호타이어 ‘금호타이어 나를 지켜줘’ 활동 실시

0

▶ 어린이 교통안전, 청소년 학교폭력 예방 교육 실시

▶ 문화예술 기반으로 한 참여형 교육 통해 사회적 안전망 강화

금호타이어(대표이사 정일택)가 어린이, 청소년을 대상으로 ‘금호타이어 나를 지켜줘’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금호타이어 나를 지켜줘’ 활동은 아동, 청소년을 위한 교통안전 교육과 학교폭력 예방 교육을 예술과 접목시킨 프로그램이다. 학생들의 올바른 사고력과 위험 상황 대응력을 제고하기 위해 2020년부터 금호타이어와 한국메세나협회가 함께 추진하고 있는 사업이다.

올해 어린이 교통안전 교육은 서울 소재 초등학교 3~5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운영된다. 음악과 무용을 활용해 어린이가 직접 교통안전 노래(캠페인송)와 무용 동작을 만들며 안전수칙을 익히는 참여형 활동으로 진행된다.

청소년 학교폭력 예방 교육은 서울 소재 3개 중학교를 대상으로 학교폭력을 주제로 한 공감형 뮤지컬 <드림, 인 더 스쿨> 공연을 선보인다. 언어폭력, 신체폭력, 집단 따돌림, 사이버폭력 등 교내외 폭력 문제에 대한 심각성을 인식하고, 비폭력 실천으로 확장하기 위해 메시지를 전달한다.

금호타이어 강진구 경영지원팀장은 “학생들이 겪고 있을, 겪을 수도 있는 문제에 대해 스스로 생각해 보고 책임감 있게 행동할 수 있도록 울림을 주는 것이 ‘금호타이어 나를 지켜줘’ 프로그램의 취지이다. 금호타이어는 청소년 대상 다양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활용해 안전에 대한 경각심을 가질 수 있도록 지속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금호타이어는 어린이 교통안전 교육, 청소년 학교폭력 예방 교육 뿐만 아니라 희망의 공부방 조성, 초등학교 교실숲 조성, 교통사고 유자녀 미래역량 강화 멘토링 실시 등 아동, 청소년을 대상으로 다양한 교육기부 사업과 후원 사업을 실시하며 ESG 경영을 적극 실천하고 있다.

반환점 돌아선 슈퍼레이스, 인제 스피디움에서 6라운드 개최

0
9월 6~7일 인제 스피디움에서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6라운드가 열린다

2025 오네(O-NE)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6라운드가 9월 6~7일 강원도 인제군 인제 스피디움에서 펼쳐진다.

‘올 데이 슈퍼레이스’(ALL DAY SUPER)를 메인 테마로 내세운 이번 대회에서는 토요타 가주 레이싱 6000(슈퍼6000)을 비롯해 GT4, GTA, GTB, 리스타 M, 알핀, 프리우스 PHEV, 코리아 슈퍼바이크 등 8개 종목이 함께 한다.

토요타 가주 레이싱 6000 6라운드에는 오네 레이싱(김동은, 이정우, 오한솔), 서한GP(장현진, 김중군, 정의철), 금호 SLM(노동기, 이창욱), 준피티드 레이싱(박정준, 황진우), 원레이싱(최광빈, 임민진, 김무진), 브랜뉴 레이싱(박규승, 박석찬) 팀 드라이버 15명이 참가한다. 이 가운데 브랜뉴 레이싱은 1~5라운드를 뛴 헨잔 료마 대신 2024 풀 시즌에 출전한 박석찬을 기용한다.

GT4 드라이버는 오네 레이싱 김화랑과 브랜뉴 레이싱 고세준. 슈퍼6000 출신 고세준은 GT4 클래스에 처음 출전한다.

GTA(13명), GTB(15명) 통합전에는 28명이 참가할 예정이다. GTA 6개 팀 중에서는 비트알앤디(정경훈, 조익성, 안경식, 김지원, 박상현)가 가장 많은 선수단을 구성했다. 투케이바디 팀 드라이버는 장준, 체코. 브랜뉴 레이싱은 한민관을 단독으로 내보낸다.

BMP 모터스포트는 문세은과 김시우를 투입하고, 메르카바 팀 경주차에는 이동호가 앉는다. 이들과 경쟁하는 이고 레이싱은 올 시즌 신예 손지완과 한재희로 6라운드 라인업을 꾸렸다.

토요타 가주 레이싱 6000 6라운드 결승, 인제 스피디움 40랩 주행

2025 시리즈 전반 5라운드를 마친 현재, 금호 SLM 이창욱(87점)이 토요타 가주 레이싱 6000 드라이버즈 랭킹 선두를 달리고 있다. 오네 레이싱 이정우(60점)가 2위. 노동기(58점), 김중군(58점), 장현진(46점)은 선두그룹 5위권에 들어가 있다. 이들 뒤에서는 정의철(42점), 오한솔(41점), 최광빈(37점), 황진우(34점), 박규승(27점)이 6~10위권을 형성하고 있다.

토요타 가주 레이싱 6000 5라운드를 마친 현재 금호 SLM, 서한GP, 오네 레이싱이 팀 챔피언십 부문 1~3위를 달리고 있다

팀 챔피언십 부문에서는 3승을 거둔 금호 SLM(145점)이 현재 1위. 에버랜드 스피드웨이 4라운드에서 1~3위 포디엄을 점령한 서한GP(94점)는 오네 레이싱(86점)에 8점 앞선 점수로 2위를 지키고 있다. 원레이싱(54점)은 4위. 이어 브랜뉴 레이싱(45점)과 준피티드 레이싱(44점)은 1점 차이로 5, 6위 성적표에 이름을 올렸다.

GTA 클래스에서는 정경훈(88점)과 문세은(88점)의 행보가 라이벌보다 빠르다. 3~5위는 한민관(57점), 장준(47점), 김시우(44점). 1, 5라운드 포디엄 드라이버 안경식(42점)이 그 뒤를 따르고, 5라운드에 처음 출전해 우승 트로피를 움켜쥔 이동호는 단숨에 7위로 올라섰다.

올해 신설된 GTB 클래스에서는 2승 주자 이중훈(89점)이 1위 행진을 거듭하고 있는 가운데 최지영(70점), 이재인(57점), 이상진(49점), 박민제(47점)가 5위권에 들어가 있다.

슈퍼레이스를 대표하는 토요타 가주 레이싱 6000 6라운드 예선은 6일 오후 2시 25분~3시에 열린다. 인제 스피디움 40랩 결승은 7일 오후 1시 30분에 시작될 예정이다. 이후 GTA,GTB 통합전이 이어진다.

이에 앞서 오전 11시 50분부터 택시타임, 달려요버스, 슈퍼 미니미 레이스 등의 이벤트가 팬들을 맞이하고, 12시 25분부터 40분 동안 그리드워크가 개최된다.

박기현 기자 l 사진 정인성 기자

렉서스코리아 ‘2025 렉서스 영파머스’ 모집

0

▶ 9월 4~15일 지원 접수, 10월 최종 선발

▶ 2018년부터 누적 영파머스 24명 지원

렉서스코리아가 9월 4일부터 15일까지 ‘2025 렉서스 영파머스’(LEXUS Young Farmers)를 모집한다.

2018년에 시작된 렉서스 영파머스는 친환경 농법을 실천하는 청년 농부를 발굴, 지원하는 프로그램으로, 지금까지 총 24명이 선발됐다. 참가 농부들은 제초제, 화학비료, 농약 사용을 지양하며, 토양과 생태계를 보전하고 지역사회와 상생하는 농업을 이어가고 있다.

렉서스코리아는 올해 영파머스 4명을 선정한다. 역대 영파머스와 외부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단의 평가를 거쳐 인터뷰, 현장 평가를 거쳐 최종 선정한다. 올해 렉서스 영파머스에게는 렉서스 복합문화공간 커넥트투(CONNECT TO)와 협업한 계절 음료와 디저트 개발, 홍보 영상 제작, 렉서스 브랜드 협업 프로젝트 참여, 렉서스 모델 시승 기회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이병진 렉서스코리아 부사장은 “렉서스 영파머스는 자신만의 철학과 소신을 지닌 농부들과 함께 지속가능한 농업의 가치를 널리 알리며, 소상공인을 지원하는 사회공헌 활동으로 성장해왔다. 앞으로도 미래 농업을 이끌어갈 농부들과 함께 다양한 소비자 접점을 넓히고, 환경과 사회가 공감할 수 있는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2025 렉서스 영파머스 지원 접수 방법은 커넥트투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BMW 모토라드, 가을맞이 서비스 캠페인 & 9월 프로모션 진행

0

BMW 모토라드가 9월 한 달간 가을맞이 AS 서비스 캠페인과 9월 특별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한다.

캠페인 기간 동안 BMW 모토라드 공식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는 고객은 무상으로 기본 점검을 받을 수 있다. 점검 후 소모품 교환 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 대상 소모품은 브레이크 패드 & 디스크, 엔진오일, 에어필터, 배터리 등 17종으로, 해당 부품 교체 시 추가되는 부가적인 소모품 교환에도 동일한 할인율이 적용된다.

BMW 모토라드 오리지널 부품, 액세서리도 20% 할인한다. 프리미엄 맞춤형 부품인 옵션 719, 고성능 모터사이클을 위한 M, HP 부품은 물론 액세서리 장착을 위한 추가 부품도 동일하게 할인한다. 단, R 1300 GS와 R 1300 GS 어드벤처는 탑 & 사이드 케이스와 장착용 부품은 할인에서 제외된다.

BMW 모토라드는 라이딩 기어와 의류도 30~50% 특별 할인을 실시한다. 이번 할인은 국내 재고에 한하며, 2025년 이전 출시 제품이 대상이다. BMW 모토라드 헬멧 구매 고객에게는 BMW 휴대용 선풍기를 증정하는 특별 사은품도 준비되어 있다.

BMW 모토라드는 구매 부담을 완화하기 위해 등록비용 지원, 라이딩 지원금, 케이스 증정 및 사은품 등 다양한 혜택으로 구성된 한정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2025년식 슈퍼 스포츠 모터사이클 BMW S 1000 RR과 초고성능 스포츠 모터사이클 BMW M 1000 RR 구매 고객에게는 등록비용과 인제스피디움 이용요금을 지원하며, M 1000 RR 구매 고객에게는 100만원의 라이딩 지원금을 추가로 제공한다.

또한, 2025년식 BMW R 1300 GS 어드벤처 구매 고객에게는 트림에 따라 라이딩 기어 풀 패키지, 사이드 케이스, 로우 시트, 등록비용 지원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R 1300 GS, F 800 GS, F 900 GS 어드벤처 구매 고객에게는 등록비용과 라이딩 지원금에 더해 사이드 케이스를 지원한다. 아울러 F 800 GS와 F 900 GS 어드벤처 구매 고객에게는 톱 케이스도 추가로 제공한다.

최근 7년 만에 완전 변경 모델로 출시된 럭셔리 투어링 모터사이클 BMW 뉴 R 1300 RT 구매 고객에게는 몽블랑 카드 지갑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이외에도 모델 종류, 연식에 따라 구매 시 등록비용과 함께 50~300만원의 라이딩 지원금을 마련했다.

BMW 모토라드 가을맞이 서비스 캠페인과 9월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전국 BMW 모토라드 전시장 또는 BMW 모토라드 커뮤니케이션 센터(080-700-8000)로 문의하면 된다.

두카티 코리아 ‘2025 Autumn Red Week’ 진행

0

두카티 코리아가 9월 1일(월)부터 13일(토)까지 ‘2025 어텀 레드 위크’(Autumn Red Week)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전국 5개 두카티 전시장과 두카티 스마트스토어(온라인몰)에서 동시에 운영된다. 먼저 서울, 송도, 대전, 대구, 부산 두카티 전시장에서는 어패럴과 액세서리를 한 번에 4개 이상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최대 4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2026 시즌 어패럴 사전 주문 고객에게는 20%를 할인해 준다.

온라인 스마트스토어에서는 두카티 레드 라운지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전 상품 20% 장바구니 중복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이밖에 온라인과 오프라인 공통 혜택으로는 어패럴과 액세서리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 전원에게 두카티 리유저블 백을 선물한다.

제네시스 ‘시그니처 할부’ 프로모션 실시

0

제네시스가 저금리 구매 프로모션 ‘시그니처 할부’를 9월 한 달 동안 운영한다. 차량 금액의 1%를 선수금으로 납입하고 나머지 금액을 1.9% 금리 36개월 할부, 2.9% 금리 48개월 할부, 3.9% 금리 60개월 할부 중 한 가지 방식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금융 프로모션이다.

기존 금융상품 대비 할부 금리는 36개월 2.4%p, 48개월 1.5%p, 60개월은 0.6%p 낮아졌다. 제네시스가 1%대 저금리 금융상품을 제공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전 차종이 프로모션 대상이다.

프로모션 혜택을 적용해 36개월 할부로 구매하면 월 할부금을 GV70 147만원에서 142만원, GV80 186만원에서 180만원, G80 167만원에서 161만원, G90 271만원에서 261만원으로 절감할 수 있다.

총 납입료 기준 GV70 189만원, GV80 239만원, G80 215만원, G90은 348만원이 낮아진다.

시그니처 할부 이용 고객은 기존 제네시스의 ‘더 베터 초이스’(THE BETTER CHOICE) 프로그램과 중복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 프로그램은 현대차, 외산차, 제네시스 차종을 보유 또는 렌트, 리스하던 고객이 제네시스 모델을 구매할 경우 기본 가격 할인, 캐시백 제공, 렌트 및 리스 비용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현대차 ‘국민트럭 동행 페스타’ 실시

0

현대자동차가 국내 대형 덤프트럭 시장에서 최대 시장 점유율 달성을 기념하기 위해 9월 한 달간 고객 감사 이벤트 ‘국민트럭 동행 페스타’를 실시한다.

현대차는 전통적으로 유럽 트럭 제조사 중심이었던 8X4 덤프트럭 시장에서 지난 7월 시장 점유율 61.2%를 달성했으며,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할인 혜택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대차는 9월 30일(화)까지 마이티, 파비스, 뉴파워트럭, 엑시언트 등 중대형 트럭을 계약하는 고객들에게 최대 600만 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마이티는 생산 월 조건 최대 400만원에 이번 페스타 혜택으로 최대 200만원을 추가로 할인받아 총 600만원을, 파비스는 생산 월 조건 최대 200만원에 추가 최대 200만원 혜택을 더해 총 400만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대형 뉴파워트럭의 카고, 샤시 고객은 생산 월 조건 100만원에 추가 최대 200만원 할인으로 총 300만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으며, 믹서의 경우 생산 월 조건 최대 200만원에 추가 최대 200만원 할인(총 400만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엑시언트는 카고, 샤시 생산 월 조건 최대 200만원에 추가 최대 300만원 할인으로 총 500만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고, 트랙터의 경우 생산 월 조건 300만원에 추가 최대 300만원 할인으로 총 600만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현대차는 지난 7월부터 판매를 시작한 더 뉴 엑시언트가 높은 시장 점유율 달성에 큰 역할을 했다고 밝혔다. 더 뉴 엑시언트는 2019년 엑시언트 프로 이후 6년 만에 새롭게 선보인 상품성 개선 모델이다. 신차 수준으로 변경된 디자인과 고객 선호도가 높은 편의사양을 대거 탑재한 것이 특징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대형 덤프트럭 시장 점유율 최대 달성에 감사의 마음을 담아 9월 국민트럭 동행 페스타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상용 고객들의 목소리를 반영한 상품성과 가격으로 큰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기아 ‘미리 추석 페스타’ 이벤트 실시

0

기아가 추석을 앞두고 다채로운 구매 혜택을 제공하는 ‘미리 추석 페스타’ 이벤트를 실시한다.

미리 추석 페스타는 인기 6개 차종을 대상으로 한 ‘타임딜 프로모션’과 기아 전시차 14개 차종에 대해 100만원까지 추가 혜택을 제공하는 ‘전시차 특별 프로모션’으로 구성되었다.

타임딜 프로모션은 생산월 할인 구매 혜택에 50만원을 추가 지원하는 기간 한정 이벤트로, 대상 차종 및 최대 할인 금액은 EV6 300만원, EV3/EV4 100만원, K8 200만원, 니로 하이브리드 150만원, K5 100만원이다.

9월 15일(월)까지 15일간 6천여대 한정으로 선착순으로 제공하며, 차종별 한정 수량이 소진될 시 조기에 마감된다.

전기차의 경우 서울특별시 기준으로 타임딜 프로모션을 통해 구매할 경우 정부 보조금, 지자체 보조금 반영 예상 실 구매가는 EV3 에어 롱레인지 약 3,692만원, EV4 에어 롱레인지 약 3,739만원, EV6 에어 롱레인지는 약 4,275만원이다.

전시차 특별 프로모션은 1천300여대 전시차를 대상으로 9월 한 달 동안 진행된다. K5, K8, K9, 니로, 셀토스, 스포티지, 쏘렌토, 카니발, 타스만, 봉고, EV3, EV4, EV6, EV9 등 14개 차종의 전시차를 대상으로 100만원까지 추가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차종별 한정 수량이 소진될 시 조기 마감).

아울러 기아는 올해 추석 연휴 기간 동안 귀향, 귀성 차량을 지원하는 시승 이벤트도 진행한다. 기아 최초 픽업 더 기아 타스만과 세단형 전기차 더 기아 EV4를 비롯해 EV6, EV9, K5, K8 등 총 180대를 10월 2일(목)부터 10월 10일(금)까지 8박 9일간 무상 제공한다.

시승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9월 15일(월)부터 9월 21일(일)까지 기아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해야 한다. 신청 고객이 많을 경우에는 추첨을 진행한다.

현대차 캐스퍼 굿즈 디자인 공모전 신청 접수

0

현대자동차가 캐스퍼 출시 4주년을 맞아 ‘캐스퍼 굿즈 디자인 공모전’을 개최한다.

9월 30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행사에 참여하려면 캐스퍼 일렉트릭을 상징하는 캐릭터 ‘디보’(DIBO)를 활용한 디자인한 굿즈 등 필요 서류를 메일(HC2@hyundai.com)로 제출하면 된다(상세 내용은 캐스퍼 홈페이지 참조).

현대차는 우수작 세 작품(대상, 최우수상, 우수상)을 선정해 10월 15일에 발표할 예정이다. 선정된 디자인을 제출한 고객에게는 상금(대상 300만원, 최우수상 150만원, 우수상 50만원)을 제공한다.

현대차는 우수작으로 선정된 디자인을 상품화해 연말부터 각종 광고/홍보에 활용하고, 온라인 판매 플랫폼(캐스퍼 온라인, 현대샵, 네이버 스토어 등)과 오프라인 공간(캐스퍼 스튜디오, 현대 모터스튜디오 등)에서 판매할 계획이다.

한편, 현대차는 9월 둘째 주에 각양각색으로 꾸며진 캐스퍼를 전시하고 체험할 수 있는 팝업 전시 ‘캐스퍼 소셜 클럽 : 캐스퍼 취향 충전소’를 진행하는 등 캐스퍼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지속 공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