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4월 3일 목요일
HomeOTHER NEWSHMG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센터 2025 시즌 운영 시작

HMG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센터 2025 시즌 운영 시작

현대자동차그룹이 3월 28일부터 HMG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센터를 운영한다.

HMG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센터는 한국테크노링 주행시험장, 지상 2층 규모 고객 전용 건물, 8개 주행 체험 코스를 갖추었다. 역동적인 드라이빙 체험을 즐길 수 있는 주행 체험 코스는 제동, 가혹한 조건의 마른 노면과 젖은 노면, 4.6km 고속주회로, 짐카나 & 슬라럼 등을 체험하는 다목적 주행 코스와 원선회 코스, 킥 플레이트 코스, SUV 대상 오프로드 코스로 이루어져 있다.

올해 현대자동차그룹은 현대차, 기아, 제네시스 자동차의 성능을 더욱 완벽하게 느끼고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드라이빙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드라이빙 기초부터 레이싱 드라이빙 테크닉까지 실력에 맞는 스킬을 직접 운전하며 체계적으로 배울 수 있는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프로그램과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직간접으로 체험할 수 있는 ‘드라이빙 플레저’로 구성되어 있다.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프로그램 중 베이직 드라이브, N 드리프트 레벨2, 트랙 익스피리언스 프로그램(인제 스피디움, KIC)을 새롭게 운영한다.

현대차그룹은 드라이빙 플레저 프로그램에도 다양한 신차종을 투입하고 체험 프로그램을 마련해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고객 경험의 폭을 넓힌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기아의 첫 정통 픽업 타스만을 활용해 오프로드 주행과 캠핑 체험을 결합한 1박 2일 프로그램 ‘타스만 인텐시브’를 선보인다. 참가자들은 오프로드 주행에 특화된 타스만 X-프로 모델로 험로 주행의 즐거움을 경험하고 다양한 아웃도어 기능들을 활용할 수 있다.

아울러 키즈 라운지를 신설하고 주니어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프로그램을 운영해 가족단위 고객들에게도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다.

HMG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센터는 2022년 9월 오픈했다. 2024년에는 약 18,000명 이상이 방문했다. 2025 시즌은 3월 28일(금)부터 11월 30일(일)까지 운영한다.

RACEWEEK l 사진 현대자동차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