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M 한국사업장이 2월 한 달 동안 총 39,655대(완성차 기준 : 내수 1,482대, 수출 38,173대)를 판매하며 전년 동월대비 29.5% 증가세를 기록했다.
GM 한국사업장의 2월 해외 판매는 38,173대로 집계되었다. 특히,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파생 모델 포함)는 전년 동월대비 60.4% 증가한 26,114대가 판매되며 해외 판매 실적을 견인했다. 아울러,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파생 모델 포함)는 12,059대가 해외시장에서 팔렸다.
트랙스 크로스오버는 대담한 외관과 현대적인 디자인을 자랑하는 쉐보레 엔트리 레벨 모델로, 합리적인 가격은 물론 뛰어난 안전사양과 넓은 공간을 갖추었다. 트레일블레이저는 세련된 디자인과 뛰어난 상품성을 바탕으로 글로벌 시장에서 꾸준한 수요를 보이며 실적을 뒷받침하고 있다.
GM 한국사업장은 2월 내수 시장에서 1,482대를 판매했다. 이 가운데 트랙스 크로스오버가 1,120대를 기록하며 실적을 리드했다. 쉐보레 타호와 GMC 시에라는 전년 동월대비 각각 142.9%, 20.8%가 증가했다.
GM 한국사업장 영업·서비스·마케팅 부문 구스타보 콜로시 부사장은 “쉐보레 브랜드의 핵심 전략 차종인 트랙스 크로스오버와 트레일블레이저에 대한 글로벌 수요가 여전히 견고하다. 이를 바탕으로 긍정적인 2월 실적을 달성할 수 있었다. 3월에도 보다 많은 고객들이 폭넓은 구매 혜택을 누릴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GM은 3월 한 달간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국내 고객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GM은 트랙스 크로스오버, 트레일블레이저, 콜로라도와 GMC 시에라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할부 프로그램, 일시불 구매 혜택, 현금 지원 등을 제공한다.